게임동아. 2월 11일 게임 업데이트-이벤트 관련 소식 모음

코어마스터즈 설 스킨 이미지
코어마스터즈 설 스킨 이미지

- AOS '코어마스터즈', 설맞이 한정 판매 스킨 2종 공개!!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AOS 게임 '코어마스터즈'에 설을 맞이해 복을 가득 전해줄 스킨 2종을 공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평소 큰 빗자루를 들고 다니는 귀여운 꼬마 마녀 야미는 이번 설에 큰 복조리를 들고 다니면서 떡국과 감을 선물 하는 '설빔 야미'가 된다. '댕기소녀 시이나 치카' 역시 평소 격투소녀의 느낌 이였다면 이번에는 장난꾸러기 소녀로 변신해 윷가락을 던지면서 영웅의 전장에 다가온 설을 축하해 줄 예정이다.

여름 비키니 스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우차카카 마스터가 이번에는 '안전제일 우차카카'로 변신해 안전모를 쓰고 전장을 지휘하게 된다. 설맞이 한정 스킨 2종은 다음 달 31일까지 판매된다.

'포포린의 양이 가득한 복 주머니'는 양띠해인 올해를 기념하는 이벤트다. 새해를 축하해주기로 한 포포린의 양들이 도망가게 되면서 20마리의 양을 찾아야 한다. 게임을 즐기면 주는 포인트를 모아 웹 페이지에서 양을 찾아 주면 랜덤 아이템 팩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 팩에는 스킨 상자, 희귀 상자, 골드 상자 중 랜덤으로 획득 하게 된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설을 기념해 평소 인기가 많은 야미와 시이나 치카 마스터가 사용자들에게 재미있는 윷놀이와 큰 복 조리로 설 느낌을 전달할 예정이다"라며 "을미년을 맞이해 포포린 마스터의 양을 찾아주는 웹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게임을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 이벤트라 많은 사용자들께서 재미와 함께 다양한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어마스터즈' 홈페이지(http://www.coremaster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머너즈워 이미지
서머너즈워 이미지

- 컴투스, '서머너즈 워', 3,000만 다운로드 돌파! 길드전 업데이트로 만족도 높인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수가 3,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작년 6월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지 8개월 만에 3,0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서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한 것. 서머너즈 워는 지금까지 국내 구글 플레이 8위, 일본 애플 앱스토어 11위, 중국 애플 앱스토어 8위 등 모바일 게임 빅 마켓으로 꼽히는 주요 국가에서 높은 게임 매출 순위를 달성했으며, 전세계 84개국 애플 앱스토어와 54개국 구글 플레이에서 10위 내 게임 매출 순위를 기록하며 흥행 성적을 이어가는 중이다.

특히 지난 1월에는 북미 시장을 대상으로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하고, '바이두'와 '360'을 통해 중국 안드로이드 시장을 공략함에 따라 신규 게이머 유입이 더욱 활발해지고 있다. 그 결과 미국 구글플레이 게임 매출 9위에 등극하며 자체 순위를 경신한 것은 물론, 중국 현지 마켓 출시 직후 '순위 급상승 게임' 및 '주목할 신규 게임' 순위 1위에 오르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컴투스는 향후 서머너즈 워 길드전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에 대한 전세계 게이머들의 갈증을 해소시키고, 전체적인 게임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갈 예정이다. 그 동안 길드 생성 및 가입, 멤버 간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등 커뮤니티의 기능만 구현됐던 기존 시스템에 길드 전투와 방어, 랭킹, 보상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가 더해진다.

업데이트에 앞서 지난달 29일과 2월 10일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monwar)를 통해 길드전에 관한 개발 이야기를 두 차례 공개하며 게이머들과의 긴밀한 소통에 나섰다. 앞으로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개발 및 보완을 거쳐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국내 및 동남아시아, 유럽 등 세계 전역에서 게임 인지도 확대를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서머너즈 워를 글로벌 장기 흥행작으로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온그린 이미지
온그린 이미지

- '온그린', '개화(開花) 업데이트' 1차 콘텐츠 공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On Green, 이하 OG)'의 티저 페이지를 통해 3월 대규모 업데이트 '개화(開花)'의 시즌 개편 및 업적 시스템에 대한 내용을 금일(11일) 공개했다.

먼저, 실력에 관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었던 시즌 시스템이 예선과 본선으로 구분돼 같은 실력대의 이용자들과 경쟁하는 'OG투어'로 새롭게 시작된다. 'OG투어'는 수준 별로 프로 리그, 아마추어 리그로 구분되며, 1주일의 예선 기간 동안 기록한 순위에 따라 각각의 대회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이용자들은 3주간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본선에 참여해 상위 순위를 차지하기 위한 경기를 펼치게 되며, 최종 순위에 따라 투어 업적 트로피, 투어 전용 의상, OG코인, 게임머니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업적 시스템도 추가 된다. 업적 시스템은 크게 일일, 주간, 트로피 업적으로 구분된다. 이용자들은 출석, 코스별 9홀 완주, 버디 10회 달성, 시즌 1회 플레이 등의 업적을 쌓을 경우 OG코인, 게임머니, 게임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일정 시간마다 트로피 충전을 통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트로피 업적도 오픈 돼 트로피를 수집해 나가는 재미와 더불어 대량의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게 된다.

'OG'의 진승현 사업팀장은 "비슷한 실력의 이용자들과 대회를 펼치게 되는 'OG투어'와 게임의 목적을 끊임없이 제공하는 '업적 시스템'을 통해 더욱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17일과 24일 매주 업데이트의 콘텐츠가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OG' 홈페이지(http://og.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PK 이미지
삼국지PK 이미지

- '삼국지PK', 9차 업데이트 '난세의 영웅 여포의 등장' 실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SRPG '삼국지PK'에 금일(11일) 9차 업데이트 '난세의 영웅 여포의 등장'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국지PK'의 9차 업데이트는 신규 시스템 2종과 신규 던전 추가, 신규 장수의 등장, '주공레벨' 상한 상향, '성' 메인 화면 최적화 및 주장 양성 최적화, '조조' 밸런스 상향, 특수 장수 '난세미인(대교)' 추가까지 함께 진행된다.

먼저, 난세 초기의 신규 던전이 추가됨에 따라 삼국지에서 가장 무용이 뛰어났던 장수 '여포'와 황건의 난을 이끈 지도자 '장각' 신규 장수 2종이 추가되며, 무장들의 육성 재미를 더욱 증가시켜 줄 '연무장'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연무장은 85레벨 달 성 후 즐길 수 있으며, 연무장 등급에 따라 다양한 버프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원 클릭 장비 교체 기능으로 게이머 편의성을 높인 '점장대' 시스템도 추가된다. 점장대에서 게이머들은 장비와 장식구, 부장, 기령 등을 빠른 장비 교체 화면을 통해 교체할 수 있으며, 대기 장수를 빠르게 출전시킬 수 있다.

아울러 주공 레벨 상한을 150급까지 상향하고, 최적화 작업 및 장수 밸런스 수정까지 함께 진행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번 9차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풍부한 재미를 즐길 수 있음은 물론 게임을 보다 편리하게 만끽할 수 있게 된다"며, "항상 게이머분들이 내어주신 의견을 참고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 PK' 카페(http://cafe.naver.com/samgukjip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룬사가 이미지
엘룬사가 이미지

- 게임빌, '엘룬사가' 첫 번째 업데이트로 글로벌 게이머 본격 공략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엘룬사가(ELUNE SAGA)'의 첫 번째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게임빌의 자체 개발 신작인 이 게임은 초반부터 호응을 얻어 왔으며, 게임빌이 최초 업데이트에 집중하고 나선 만큼 전 세계 게이머 공략이 본격적으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12일로 예정된 업데이트에는 '길드 배틀' 시스템이 처음으로 탑재된다. 길드원과 협동하여 가디언을 육성하는 재미와 배틀을 통한 전투의 묘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콘텐츠로 길드원들 간의 협동 요소를 한껏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신규 영웅인 '디아나(Diana)'도 등장한다. '디아나'는 아홉 번째 영웅이자 매력적인 여성 캐릭터로 쌍권총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난사', '기습', '빈틈 확인' 등 적을 제압하는 강력한 기술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게임빌과 와플소프트(대표 김상국, 송재연)가 손잡고 선보인 '엘룬사가'는 CCG(Collectible Card Game)의 다양성과 턴제 RPG의 전략성이 조화를 이룬 게임으로 고퀄리티 그래픽 일러스트의 영웅 캐릭터와 정령을 비롯해 성장, 강화, 합성, 각성 등 다양한 육성 시스템이 특히 호평을 받고 있다.

게임빌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내달 4일까지 신규 게이머 파격 지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업데이트 이후 신규 가입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6성 정령 확정권', '골드', '정령 소환권'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엘룬사가'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구마구2 이미지
마구마구2 이미지

- 넷마블, '마구마구2' 파격 혜택으로 시즌 개막 준비 돌입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블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2 for Kakao'의 이용자 대상 혜택을 공개하며 야구 시즌 개막 준비에 본격 돌입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특유의 SD(Super Deformation) 캐릭터가 인상적인 '마구마구2'는 3D 그래픽과 다양한 카메라 앵글을 사용해 박진감을 더하고 유명 선수들의 독특한 타격 및 투구 폼까지 구현해 보는 재미를 대폭 강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금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해 2015 KBO 리그 개막 등 야구의 계절을 기다리고 있는 '마구마구2' 이용자들의 즐거움을 배가 시킬 예정이다.

먼저 모든 '마구마구2' 이용자들에게 선수 카드 및 각종 아이템 구입에 사용하는 마구볼(게임재화) 1000개씩을 아무 조건 없이 선물하고,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2014'와 '마구마구라이브', PC 온라인 게임 '마구마구' 등 다른 마구 시리즈를 즐기고 있는 이용자들에게는 최대 500개의 마구볼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이용자들이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레어 카드와 플래티넘 카드, 대량의 마구볼은 물론, 특별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우정포인트도 지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다가오는 야구의 계절을 의미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야구 게임으로서의 명성에 걸 맞는 다양하고 알찬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마구마구2'에 등장하는 한국프로야구 은퇴선수협회 소속 선수 약 200명의 이름을 실명으로 전환하고, 장비 시스템과 메인 미션의 개편, VIP 시스템 추가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도 함께 실시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구마구2' 카페(http://cafe.naver.com/mgmg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카루스 이미지
이카루스 이미지

- '이카루스', 신규 전설 던전을 즐기면, 전설 아이템이 온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이카루스(ICARUS)'에 대규모 업데이트와 실시히고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0레벨의 전설 아이템이 새롭게 등장하고, '베일에 싸인 동굴', '파를라크 얼음 성채', '공역의 틈새' 등 전설 등급 던전이 추가된다.

기존 전설 아이템 '카라샤'가 지닌 어두운 강인함과는 달리, 새롭게 추가된 '엘로라'는 '날개와 성스러운 빛'을 컨셉으로 밝고 화사한 느낌으로 선보여진다.

새롭게 추가된 전설 등급 던전은 이전 등급의 던전들 보다 높은 보상을 제공하고, 이동 동선 개선 및 다양한 패턴을 추가됐다. 더불어, 신규 PVP 지역인 '아케론 무법지대'가 추가되어, 더욱 다양한 전장에서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민족의 명절 '설날'을 맞이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일부터 25일까지 접속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새해 선물 꾸러미'를 전원 지급하고, 이벤트 아이템인 '떡국'을 모으면 부스터, 복주머니, 기간제 '카라샤 풀세트'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하루 1시간 접속만 해도 떡국, 금화, 카라샤 방어구, 펠로우 완전 성장 물약, 강화석 등을 선물로 제공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열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카루스'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오브다크니스 이미지
월드오브다크니스 이미지

- '월드 오브 다크니스'에서 떡국 먹고 설날 기분 내자

레쿠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에 민족의 대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설날을 앞두고 게이머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설날 분위기를 게임 내에서도 만끽할 수 있도록 2월 11일부터 26일(목) 오전 10시 30분까지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새해의 별 교환 이벤트'와 '떡국 교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이머들은 던전에서 드랍되는 '새해의 별' 50개를 모아 '복주머니' 아이템 1개로 교환할 수 있으며, '복주머니'에서는 암흑정석과 신규 펫으로 교환 가능한 '떡국' 아이템과 골드 및 수정, 보석, 강화석 등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펫 2종 '까치'와 '호랑이'를 추가하고, 100레벨 전설 날개도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판매한다.

레쿠코리아의 관계자는 “풍요로운 대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고객분들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풍요롭게 게임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이와 함께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다시 한 번 출시하는 만큼 더욱 높은 서비스 품질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다크니스' 페이스북 팬 페이지(https://www.facebook.com/wodrotl)와 카페(http://cafe.naver.com/wodrot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풋볼데이 이미지
풋볼데이 이미지

- '풋볼데이', 2015시즌 알리는 '잠재력 훈련 업데이트' 실시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은 자사에서 개발한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 '풋볼데이'의 2015년 시즌을 알리는 '잠재력 훈련 업데이트'를 금일(1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기존 훈련 방식보다 선수 능력치를 더욱 특화시켜 육성시킬 수 있다는 점이다.

먼저 선수 훈련 항목에 신규 오픈 된 '잠재력 훈련' 시스템을 통해 선수를 훈련시키면, 기존 선수 훈련 시 육성 가능했던 선수 능력치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다.

기존 선수를 골드 등급으로 육성했을 때 능력치는 최대 99까지 육성시킬 수 있었으나 잠재력 훈련을 통해서는 3단계만 되어도 능력치를 104까지 올릴 수 있다. 잠재력 훈련은 최대 5단계까지 진행할 수 있으며, 동일한 선수카드를 활용해야 한다.

훈련 대상 선수의 등급에 따라 필요한 잠재력 카드의 수가 달려지기 때문에 해당 선수 카드를 확보할 수 있도록 '잠재력 카드 거래소'도 함께 오픈됐다.

잠재력 카드 거래소는 잠재력 훈련을 위한 선수 카드만 거래할 수 있는 경매 형태의 게이머간 거래소다. 게임머니(GP)를 활용해 거래할 수 있으며, 구매해 확보한 선수는 오직 잠재력훈련에만 사용할 수 있고, 게임 플레이를 위한 스쿼드 구성에는 사용할 수 없다.

또한 잠재력 훈련을 통해 성장한 선수의 능력치를 재분배할 수 있도록 '플레이스타일' 시스템도 추가했다. 훈련을 통해 5단계까지 성장시킨 선수에 대해 '플레이스타일'을 적용시키면, 해당 '플레이스타일' 특성에 따라 상세 능력치가 재분배되어 이용자가 원하는 팀 전술에 선수를 더욱 효과적으로 운용할 수 있다.

NHN블랙픽은 업데이트와 함께 2월 13일부터 2월 22일까지 설날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주어지는 과제를 달성하면 4가지 색상의 양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양을 월드스타팩, 훈련카드, 게임머니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검은사막 이미지
검은사막 이미지

- '검은사막' 메디아 공화국 1차 업데이트 실시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검은사막 에피소드2 - 메디아 파트1'을 선보였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메디아 공화국은 세렌디아와 발렌시아 사이에 위치한 광활한 지역이다. 메디아 공화국에는 폐철광산, 용암 동굴, 엘릭 수도원, 소산 주둔지 등의 새로운 사냥터와 수도 알티노바, 소서러들의 타리프 마을, 메디아 주민들의 거미 마을까지 다양한 지역과 NPC들이 준비됐다. 약 100여종의 신규 몬스터는 평균 51레벨부터 55레벨로 구성돼 있어, 칼페온과는 다른 패턴의 전투가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는 메디아 1차 업데이트로서, 전체 지역의 확장과 더불어 기본적인 무역, 생산, 전투 등이 먼저 선보이며,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메디아를 비롯한 모든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색다른 콘텐츠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다음게임은 메디아 공화국 1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2월 22일까지 진행한다. 메디아 거점, 몬스터 지식, 무역 의뢰 중 하나 이상 달성하면 메디아 정식 2개를 무조건 지급하며, 추첨으로 총 300명에게 미지의 염색약 상자, 전투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같은 게임 아이템을 준다. 또한 출석체크 형태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도전과제를 통해 매일 메디아의 인장을 1개씩 모은 뒤 조합하면 전체 전투 기술 초기화 및 고대 마력의 수정, 외형변경권, 블랙스톤 등 최고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게임 허진영 본부장은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담겨 있는 새로운 땅 메디아 공화국이 오늘 드디어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1차 업데이트에 이어 진행될 이후 업데이트에서도 계속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으니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검은사막'은 R2, C9 등 걸출한 게임을 만들어냈던 김대일 프로듀서가 설립한 펄어비스에서 개발한 차세대 MMORPG다. 총 개발 기간 4년이 소요된 '검은사막'은 뛰어난 타격감과 액션을 갖췄을 뿐 아니라 막힘 없는 오픈월드에 방대한 콘텐츠를 조화시킨 온라인 게임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홈페이지'(http://black.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이미지
아키에이지 이미지

- 아키에이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실시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아키에이지'에 금일(11일)부터 17일까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인기 운영자를 뽑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키에이지' 발렌데이 데이 '최고의 인기 운영자를 뽑아라' 이벤트는 일일퀘스트 형식으로 퀘스트 완료 후 명예점수와 공격 속도 증가 등의 효과가 있는 초콜릿 아이템이 주어진다.

게이머는 퀘스트 중 받은 '올해도 눈물의 역작' 아이템을 마음에 드는 4명의 '아키에이지' 게임 운영자 '태양의 들녘', '매사냥고원', '심연의입구', '안식의땅' 중 한명의 보관함에 넣어 인기 투표에 참여하며 된다. 4명의 게임운영자는 1등으로 선정됐을 경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투표한 플레이어들에게 추가 아이템을 지급하겠다는 등의 각기 다른 공약을 내세우고 있다.

김정하 '아키에이지' 사업팀장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초콜릿을 주는 발렌타인데이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운영자 인기 투표 형식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 공약 혹은 매력, 특기가 마음에 드는 운영자에 투표해 이벤트 이후에도 공약 이행을 통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1.8 '세력의 영웅들' 업데이트 이후 선출된 최초의 영웅을 기념하는 '영웅들의 축제' 및 '아키에이지 웹툰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http://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래스 이미지
클래스 이미지

- 아트액션 RPG '클래스', 신규 캐릭터로 시간술사 '레나' 업데이트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클래스(CLASS)'에 신규 캐릭터, 시간 마법사 '레나'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클래스'는 잃어버린 것들이 모여있는 가상의 세계를 배경으로 한 액션 RPG다. 추억이 깃든 악기를 찾으러 온 소녀 전사 '비올라'와 신에 대한 믿음을 갈구하는 미소년 엑소시스트 '크루즈', 죽어서도 돈만 쫓는 네크로멘서 '스크루지' 등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펼치는 액션과 던전 플레이가 돋보이며, 여기에 강렬하고 역동감 넘치는 게임 음악이 더해져 짜릿한 손맛과 함께 듣는 재미까지 제대로 구현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추가한 시간술사 '레나'는 '클래스'의 4번째 캐릭터로, 청순가련한 외모와 우아한 액션, 애교 섞인 제스처가 매력적인 원거리 딜러형 캐릭터다. 미래를 보고 시간을 다루는 능력으로 침략과 전쟁에 대비하고 평화를 유지하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과거 왕국에 치명적인 피해를 가져온 전쟁을 되돌리는데 필요한 물건을 찾고자 '클래스' 속 큐브 세계로 뛰어든 인물이다.

골프존엔터테인먼트 支(지)스튜디오의 안준석PD는 "많은 고민과 시간을 들여 기획하고 만든 캐릭터인 만큼 '레나'가 게임에 새로운 활력소와 재미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게이머들의 꾸준한 성원과 사랑이 개발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성을 발전시켜 나가겠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클래스'는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와 설날 명절을 맞아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테마 던전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러브레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10개씩 모아 게임 내 NPC에게 전달하는 게이머들은 각종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처치한 몬스터가 500마리씩 누적될 때마다 '설날 별미 떡국' 아이템을 제공하고, 게임을 1시간 이상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세뱃돈 봉투'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외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 제작 재료 드랍 확률도 3배로 증가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래스' 카페(http://cafe.naver.com/classoriging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온 청양의해 이벤트
아이온 청양의해 이벤트

- 아이온 설 연휴 및 밸런타인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아이온'에 설 연휴와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먼저 '청양의 화끈한 유혹' 이벤트가 2월 11일부터 25일까지 열린다. 아이온 이용자는 게임 내 이벤트 펫(pet) 육성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매 시간 접속 유지를 통해 얻은 '청양고추 초콜릿' 4개를 펫에게 먹이면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베리핫 꾸러미'가 주어진다.

'청양고추 초콜릿'은 매일 접속 1시간 마다 1가개 주어지며, 일 최대 6개까지 얻을 수 있다. PC방에서는 접속 1시간 마다 2개, 일 최대 12개까지 배로 획듣할 수 있다. 이벤트 펫은 대도시에 위치한 NPC(Non-Player Character) '만드룽'을 구매하면 된다.

아울러 2월 7일 시작한 '시공을 넘나 드는 월드 레이드' 이벤트가 3월 1일까지 주말마다 진행된다. 게이머들은 '시공의 균열' 콘텐츠를 무한대로 즐길 수 있다. '시공의 균열'은 상대 종족 지역으로 잠입하여 PvP를 즐길 수 있는 전투 콘텐츠다. 이벤트 기간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며 전 서버 10레벨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형 기계 병기와 전투를 벌이는 '브리트라 대침공 이벤트'도 매주 토요일에 즐길 수 있다. 또한 분쟁지역에 네임드 몬스터를 소환하여 RvR을 즐길 수 있는 '필드 네임드 몬스터 침략 이벤트'는 매주 일요일에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이벤트 페이지(http://aion.plaync.com/event/150211_bluesheep/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스타일2 이미지
프리스타일2 이미지

- 엔트리브소프트, '프리스타일2' 2015 설날 大잔치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에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먼저, 엔트리브소프트는 빙고를 완성하면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는 '매일매일 빙고찬스 시즌3'를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거나 정규 경기를 즐기면 빙고권이 지급된다. 이용자는 빙고권을 이용해 0부터 77사이의 숫자 중 하나를 무작위로 받는다. 빙고판에 해당 숫자를 체크하고, 가로나 세로, 사선으로 빙고를 만들거나 미션 모양의 빙고를 완성하면 아이템이 제공된다.

빙고판의 숫자배열을 다시 만드는 '숫자 섞기', 빙고를 세 번 돌리는 '트리플 빙고', 완성 후 다시 참여 할 수 있는 '초기화' 등 특수 아이템을 활용하면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보상으로 '전적 초기화 아이템', 'VIP 7일' 등 다양한 아이템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프리스타일2'에서는 반짝이는 이펙트(Effect) 아이템 출시를 기념해 '돌아온 럭키박스 시즌7'을 오는 3월 3일까지 연다. 럭키박스는 신규 한정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 일종의 선물 상자로 '새해 설빔 박스', '토이박스', '대박 포인트 박스'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2' 홈페이지(http://fs2.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이미지
로스트사가 이미지

-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검과 혼연일체 '검제' 등장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금일(11일) 16번째 신규 용병 '검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검제'는 검을 자유자재로 조종할 수 있다는 '이기어검'의 경지에 도달한 용병으로, 검을 활용한 보다 넓은 공격범위를 자랑한다.

보유 스킬로는 검이 공중에서 땅으로 떨어진 후 폭발을 일으키는 '검우', 범위 안의 상대를 연속해서 베는 '추풍낙엽', 검을 조정하여 범위 내 주변 상대를 연타하는 '어검연타', 여러개의 검을 조종하여 공격을 펼치는 '비검'이 있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용병 '검제'의 업데이트를 기념한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개학 후유증을 타도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타도 개학 후유증'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한 시간 달성에 따라 행운-소망의 장비 보급과 함께 영구메달로 교환 가능한 '타도 개학'을 지급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일정 게임 접속시간 달성하면 차원조각 꾸러미, 복불복 돈주머니, 초급장비 보급의 모든 아이템을 하루에 최대 3회까지 받을 수 있으며, 180분 이상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는 1일 1회에 걸쳐 '영구 장비보급'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14일과 15일에는 +10 레어 영구 장비, 고급 메달 뽑기 상자 등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특제 초콜릿'을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앤소울 SSD
블레이드앤소울 SSD

- 블레이드 & 소울, 인텔 제휴 프로모션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과 인텔의 SSD(Solid State Drive, 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와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인텔 SSD 730 240G 블레이드 & 소울 시리즈(Intel 730 Blade & Soul Series)'는 게임에 최적화한 사양으로 구성된 것이 강점으로 PC에 장착하면 블소를 한층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SSD 구매 고객은 구매 시 동봉된 쿠폰을 사용하면 특별 의상 아이템 '영혼의 부름'이 선물된다. '영혼의 부름'은 신규 직업 '주술사'와 함께 소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던 의상 아이템으로, 이번 제휴 상품 구매를 통해 최초로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주술사뿐 아니라 모든 종족이 착용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홈페이지(http://bns.plaync.com/event/independent/p2015/150211_ssd/index)와 지마켓, 컴퓨존, 아이코다 등 인텔 온라인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UD온라인 이미지
UD온라인 이미지

- 누리웍스 'UD온라인', 설날 이벤트 실시

누리웍스(대표 최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UD온라인'에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UD온라인'은 두 개의 진영의 대립을 기반으로 깃발전, 섬멸전, 투쟁전 등 다양한 전쟁 컨텐츠가 핵심인 게임이다.

청양의 해를 맞이하여 24일까지 '청양 복주머니' 이벤트가 진행되며 마을에 있는 청양NPC에게 퀘스트를 받고 필드에서 드랍되는 '청양 복주머니' 100개를 모아 가져다 주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랜덤박스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16일부터는 '설날에는 UD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해 하루에 한번 청양NPC를 통해 '설날 접속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해당 상자를 통해서는 일정 확률로 '인삼주', '봉인된 고급 에메랄드', '봉인된 고급루비', '애완동물 경험 봉인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30레벨 이하 게이머들에게 경험치, 영혼치 50% 추가 적용하는 초보 게이머 지원 이벤트, 일일 출석체크 퀘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D온라인' 홈페이지(http://www.ud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붉은보석 이미지
붉은보석 이미지

-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자사 게임에 풍성한 설 이벤트 실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과 '거울전쟁-절망의 유산'(이하 거울전쟁)에 설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붉은보석의 설 이벤트는 2월 11일부터 25일까지 약 보름간 진행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자신과 동일한 레벨부터 200 이상인 몬스터를 사냥하면 방어력과 공격속도, 모든 마법저항이 5%씩 상승하는 '당근반지'와 을미년의 성취운(경험치 2배), 재물운(아이템 획득률 2배), 건강운(HP, CP 100% 회복)이 랜덤으로 주어지는 '복주머니'를 제한 없이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같은 기간 내에 고도 브룬넨슈티그에 위치한 NPC 'Event 도우미'를 찾아가면 설 특별 아이템 '떡국'과 '만둣국'을 골드로 저렴하게 살 수 있다. 떡국은 최종 대미지 30% 증가, 만둣국은 체력과 방어력 30% 증가의 효과가 있으며, 각각의 지속시간은 10분이다. 해당 아이템은 오로지 설 이벤트에서만 얻을 수 있으며, 구매 후 1시간 이내에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파기된다.

이 외에도 붉은보석 이용자라면 누구나 유니크 아이템을 단 1골드에 빌릴 수 있는 장비대여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거울전쟁에서는 긴 연휴 동안 거울전쟁을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버라쥬 필드와 보스 퍼레이드 각 1종을 2월 12 추가한다. 이와 더불어 오는 22일까지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계정별로 1일 1회 보상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8시부터 12시까지 경험치가 150% 증가하는 버닝 타임을 진행해 이용자들의 빠른 레벨업을 돕는다.

또한, 아이템 몰에서는 2월 26일까지 설빔 및 기능성 아티팩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오는 3월 5일(목)까지 당근 충전 시 충전 금액의 20%에 해당하는 추가 당근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홈페이지(붉은보석 http://redstone.logickorea.co.kr 거울전쟁 http://mirror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