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듀얼, 서큐버스 코스프레 화제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마비노기 듀얼 서큐버스 코스프레
마비노기 듀얼 서큐버스 코스프레

넥슨(대표 박지원) 산하 게임 전문 개발조직 데브캣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정통 모바일 TCG(Trading Card Game) '마비노기 듀얼'의 두 번째 비공개 테스트(CBT)가 11일부터 시작된 가운데, 한 팬이 올린 마비노기 듀얼 코스프레 사진이 화제다.

사진의 주인공은 '마비노기 듀얼 공식 카페'에서 '검은 고양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여성 유저로, 게임 속 캐릭터인 '서큐버스' 코스프레를 직접 제작, 선 보이며 '마비노기 듀얼'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마비노기 듀얼 서큐버스 코스프레
마비노기 듀얼 서큐버스 코스프레

'마비노기 듀얼'은 다섯 종류의 자원과 열두 장의 카드로 구성된 덱을 활용하여 치밀한 전략 플레이를 겨루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으로, 1대1 실시간 대전 및 카드 교환 시스템 등 정통 TCG의 재미요소를 갖추고 있다.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카드 거래'와 '1대1 대전'이 가능한 '소울링크' 기능을 처음 공개하고, 다른 유저가 등록해 둔 덱과 대전할 수 있는 '아레나' 모드 및 유저가 직접 구성한 덱으로 매일 도전 가능한 '데일리 미션' 등 1차 테스트 때보다 업그레이드 된 콘텐츠를 선보인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