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엔진과 사운드의 세계가 궁금해?' 스킬트리랩, 3월 강의설명회 개최

게임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원장 김일흥)은 오는 3월 개강하는 수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3월 강의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스킬트리랩 3월 수업
스킬트리랩 3월 수업

이번 '3월 강의 설명회'는 스킬트리랩에서 진행되는 강의를 위한 설명을 돕고, 현직 개발자들로 활동 중인 강사들과 직접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된 행사다.

특히, '미안하다 사랑한다', '개구리 중사 캐로로'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력을 쌓은 최용원 강사를 비롯해 인디게임 개발자로 유명한 인자건, 장세윤 강사가 직접 참가자들에게 현업 개발자에게 필요한 알찬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오는 2월 15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신도림 테크노마트 6층에서 진행된다. 먼저 '게임음악과 사운드의 이해'을 시작으로, '코코스2D-X 개발부터 출시까지', ‘유니티 3D RPG’ 순으로 세션이 이어지며, 게임 사운드 및 엔진 사용 및 응용법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참가자들은 3월 과정 수업 커리큘럼 상담, 포트폴리오 상담 등 실제 게임 개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들을 수 있으며, 수강료 30% 할인 등의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스킬트리랩의 이선정 실장은 "이번 스킬트리랩 3월 개강 수업은 사운드 문제에 허덕이는 인디 개발자와 게임 개발을 꿈꾸는 개발 꿈나무들을 위해 준비된 수업이다"라며, "직접 강의에 대한 내용도 확인하고, 게임업계의 다양한 궁금증도 해결할 수 있는 코너를 마련해 놨으니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스킬트리랩 3월 강의 설명회는 온오프믹스 페이지(http://onoffmix.com/event/41273)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킬트리랩 홈페이지(http://www.skilltreela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킬트리랩 3월 수업
스킬트리랩 3월 수업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