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어떤 정보 만나볼 수 있나?

지난 12일 넷마블게임즈는 에스티플레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RPG 기대작 '레이븐'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레이븐'은 작년 6월 미디어 간담회를 통해 공개되며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은 작품으로 고품질의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모바일 최고 수준의 액션을 겸비한 RPG다. 게임에는 1,000종에 이르는 장비와 이를 전략적으로 활용하며 즐길 수 있는 '이야기모드', '탐험모드', '레이드모드', 'PvP모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레이븐 사전 등록 이벤트 사이트
이미지
레이븐 사전 등록 이벤트 사이트 이미지

지난 12일 사전 예약 이벤트에 돌입한 '레이븐'의 이벤트 페이지에는 '레이븐'의 세계를 미리 경험해보고 싶은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됐다. 먼저 '레이븐'의 매력적인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소설을 만나볼 수 있다.

'레이븐: 더 노블'은 앞서 '레이븐'의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소개됐던 소설로 '레이븐'의 앞선 이야기로 구성됐다. 총 7차례에 걸쳐 연재됐으며, '광해'의 원작자인 이주호 작가가 집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소설은 수호전쟁이 끝난 20년 후를 배경으로한 '레이븐'의 앞선 이야기인 레이븐 종족 후예의 탄생과 수호전쟁 발발 이유와 과정을 흡입력 있게 풀어낸다.

레이븐 사전등록 페이지 이미지
레이븐 사전등록 페이지 이미지

이어 홈페이지의 영상 코너를 통해서는 '레이븐'의 화려한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앞서 공개돼 고품질의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으로 무장해 화제를 모은 트레일러의 영상부터, '레이븐'의 캐릭터로 만날 수 있는 '휴먼', '엘프', '반고의 화려한 전투 영상까지 다양한 영상이 준비돼 있으며, 앞으로 새로운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캐릭터들의 매력을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무기와 외형 등을 설정한 뒤 3D 이미지로 만나볼 수 있는 콘텐츠도 준비됐으며,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 답게 다양한 사전 등록 혜택이 마련된 이벤트가 자리하고 있다.

레이븐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
이미지
레이븐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 이미지

한편, 넷마블은 '레이븐'의 사전 등록에 참여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레이븐'의 출시에 앞서 미리 즐겨볼 수 있는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레이븐'의 정보는 '레이븐' 사전 예약 페이지(http://actionrav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