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2월 13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신의 아이들 이미지
신의 아이들 이미지

- SK 네트웍스 서비스의 신작 '신의아이들 for Kakako' T스토어 출시!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플렉시마인드(대표 신재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액션 모바일게임 '신의아이들 for Kakao'를 T스토어 마켓을 통해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의아이들 for Kakao'는 세계 신화 속에 등장하는 200여 종의 영웅들을 육성하고 그들이 보유한 다양한 스킬을 조합하여 하나의 캐릭터로 매 스테이지마다 차별화된 전투 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인 RPG다.

또한, 지난 주 총 60종의 신규 스테이지, 33종의 신규 몬스터, 신규 영웅 2종, 신규 장비 추가와, 영웅 합성 시스템 등의 게임의 재미 요소를 강화시켜 게임 출시 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운영을 진행한 바 있다.

한편 SK 네트웍스서비스는 '신의아이들 for Kakao'는 이번 T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신규로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와 2월 이전에 캐릭터를 생성 후 미 접속한 게이머가 복귀 시 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 이다.

맞짱미니골프 이미지
맞짱미니골프 이미지

- '맞짱 미니골프'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

엔텔스(대표 심재희)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사업 브랜드인 모코가(Mocoga)에서 서비스 하는 모바일게임 '맞짱 미니골프 for Kakao'를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카카오게임하기에 출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맞짱 미니골프 for Kakao'는 2015년 설을 맞이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골프를 소재로 한 스포츠 게임이다. 짧은 시간안에 한 개의 홀을 완료 할 수 있는 '맞짱 미니골프'는 단순 홀을 완료하는 게임의 재미와 더불어 약탈이라는 시스템을 더해 카카오 친구들 및 임의의 게이머들과 도전을 통해 기록경쟁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은 게임 플레이 몇 번이면 쉽게 골프 룰에 대해 이해 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귀엽고 깔끔한 그래픽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총 10개의 월드로 구성되어 있는 '싱글플레이' 에서는 80여개의 난도의 홀을 극복하는 재미와, '맞짱도전' 에서는 총 3가지 도전모드로 구성되어있는 '랜덤매칭, 복수할 친구 매칭, 카톡친구 매칭'을 통해 다양한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100여가지가 넘는 도전과제로 다양한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친구초대 보상, 레벨 업, 특수 볼, 특수 샷 등을 통해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의 출시를 기념한 오픈 이벤트도 열린다. 총 8개의 크고 작은 이벤트가 진행되고, 다양한 이베트 중 '골드를 방어하라!' 이벤트를 통해서는 백화점 상품권 당첨기회도 주어진다.

이 게임을 담당한 안창훈 PD는 "기존 모바일 게임의 한계인 캐주얼 장르를 단순하면서도 자극적인 플레이 방법으로 게이머들에게 승부욕을 만들기 위해 새로운 방식의 게임을 도전했다"라며 "'맞짱 미니골프'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레벨을 빨리 올려 완료한 싱글플레이 코스를 반복적으로 플레이하여 신기록 점수를 만드는 것이고, 그래야 약탈에 방어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숨겨져 있는 이벤트와 도전과제를 완료하면서 받은 보상아이템을 적절히 사용하는 것이 가장 재미있게 게임을 할 수 있는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이사만루2015KBO와 MLB퍼펙트이닝
이미지
이사만루2015KBO와 MLB퍼펙트이닝 이미지

- 게임빌, '이사만루2015 KBO' 등 흥행 야구 게임 신작 2종 일발장전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야구 게임 신작 2종의 출시가 임박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출시를 앞둔 야구 게임 신작 2종은 '이사만루2015 KBO'와 'MLB 퍼펙트이닝15(가제)'로 모바일 야구 게임 히트작들의 후속작이어서 관심이 쏠린다.

출시될 신작 2종의 게임에는 지난 2년 간의 '이사만루 시리즈' 노하우가 총망라될 예정이다.

'이사만루2015 KBO'에는 10개 구단으로 구성될 2015년 KBO 최신 로스터는 물론 한층 진화된 게임성이 특징이며, 시리즈 결정판으로 불릴 만큼 애니메이션 연출과 매니지먼트의 재미를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가 대폭 탑재되어 국내 모바일 야구 게임 팬들을 자극할 예정이다.

또한, 'MLB 퍼펙트이닝15(가제)'는 MLB(Major League Baseball)의 라이선스 확보해 정통 모바일 실사 야구 게임의 정석을 보여줄 최신작이다. 게임은 실제 메이저리그 선수들의 고유 모습과 동작을 더욱 실제와 같은 퀄리티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 게임은 해외 게이머들에 집중하면서 글로벌 유명 모바일 야구 게임의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사만루 시리즈'는 게임빌과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손잡고 선보인 풀 3D 실사 야구 게임 브랜드다. 실제 선수 고유의 모습과 동작을 반영 수 많은 마니아들을 양산해 왔으며, 최근 글로벌 누적 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면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인정받고 있다.

국내·외 모바일 야구 게임 시장을 동시 공략할 2종의 신작은 오는 봄에 출시될 예정이다.

암흑삼계 CBT 이미지
암흑삼계 CBT 이미지

- 본격 변신 웹MMORPG, '암흑삼계' 첫 비공개 테스트 시작

트웬티포게임즈(대표 강태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웹 MMORPG '암흑삼계'(http://d3g.vitagame.net)의 첫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13일) 오후 3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암흑삼계'는 동양 고대 설화를 세계관으로 기존의 게임들과 차별화된 새로운 시스템과 대형 콘텐츠가 강점인 웹 MMORPG다.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오늘부터 15일까지 3일 동안 진행하고, 테스트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암흑삼계' 홈페이지에 가입만하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암흑삼계'의 첫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쉬운 조작을 통한 화려한 전투와 매일 매일 시간 대별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 수십 여종의 탈 것, 날개, 미인, 환선 등 기존 게임들과 차별화되는 다채로운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게임에는 장창의 호쾌한 공격을 하는 '신장', 쌍칼을 이용한 현란한 기술의 '요희', 언월도를 이용한 강력한 한방의 '마군', 마법 공격을 펼치는 '선령'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마련됐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테스트 기간 동안 VIP3 등급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전과 10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 특정 시간 마다 특별한 아이템이 주어진다.

또한,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모두 출석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멋진 스크린 샷을 등록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선물한다.

트웬티포게임즈 강태훈 대표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암흑삼계'만의 차별화 된 콘텐츠를 점검하고, 밸런스와 서버 안정화 등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꼭 한번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암흑삼계' 홈페이지(http://d3g.vitagam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캔디크러쉬소다 이미지
캔디크러쉬소다 이미지

- 킹(King), 신규 모바일 게임 '캔디크러쉬소다'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킹(King)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캔디크러쉬소다(Candy Crush Soda)' 출시를 앞두고 이벤트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 예약 이벤트와 소다곰 가족 인증샷 이벤트 등 총 두 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3일부터 3월 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괌/사이판 4인 가족 여행권, 아이패드미니, 다양한 캔디크러쉬 브랜드 상품 등을 제공한다.

'캔디크러쉬소다'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쥬얼 매칭 퍼즐 게임이다. 게임은 보라색 소다(청량음료)를 모티브로 소다모양 캔디, 소다곰 등 새로운 캐릭터와 캔디가 등장하며, 전작과 비교해 다섯 가지 새로운 모드와 새로운 캔디 조합 등으로 기능과 재미요소가 가미됐다. 특히 소다가 채워진 공간에서는 중력 반대 방향으로 캔디가 떠오르는 방식을 도입, 전작에 이어 캔디크러쉬사가 팬들에게 또 다른 도전과제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킹은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기존 '캔디크러쉬사'가 팬은 물론 '캔디크러쉬소다'를 기대하는 많은 팬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길 원하는 사용자는 사전 예약 웹사이트를 통해 손쉽게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과 함께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 참여된다.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는 아이패드미니와 더불어 약 6,200 명에게 캔디크러쉬소다 브랜드 상품 및 기프트카드,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번 사전 예약 기간 중에는 소다곰 가족 인증샷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는 '캔디크러쉬소다'에 등장하는 소다곰을 4명의 가족으로 구현한 이벤트로 소다곰 가족은 전국 각지를 여행하며 팬들을 직접 만날 예정이다. 2월 13일부터 전국 각지에서 출몰하는 소다곰 가족의 인증샷을 이벤트 페이지(http://candycrushsoda.co.kr)에서 등록하거나, 친구가 SNS에 올린 소다곰 가족 사진를 공유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1등 2명에게는 각각 괌 4인 가족 여행권과 사이판 4인 가족 여행권을 제공하며, 200명에게는 소다곰 커플컵(2개 세트), 300명에게는 캔디크러쉬소다 쿠션, 150명에게는 캔디크러쉬소다 텀블러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한편, 킹은 '캔디크러쉬소다' 사전 예약 이벤트 공개와 함께 한국 블로그(http://candycrushsoda.co.kr/blog)를 오픈 한다. 블로그에서는 회사소개와 더불어 이벤트 및 킹의 다양한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킹 코리아의 오세욱 지사장은 "전세계는 물론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캔디크러쉬사가'의 후속작인 '캔디크러쉬소다'는 새롭게 도입된 게임 플레이방식으로 조만간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출시에 앞서 킹에서 다양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캔디크러쉬소다' 사전 예약 웹사이트(http://candycrushsod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D건담프로젝트 이미지
SD건담프로젝트 이미지

- 반다이코리아, 새로운 'SD건담' 티저사이트 공개

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또 요시아끼)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SD건담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를 엿볼 수 있는 티저사이트를 금일(13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티저사이트에는 반다이코리아의 대표 IP인 건담의 프로젝트 출시 임박을 알리는 소식과 함께 소셜 로그인 댓글을 작성할 수 있어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엿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반다이코리아가 직접 서비스하는 만큼 진화한 SD건담들이 펼치는 화려한 전투의 시작을 예고하고 있으며, 티저사이트에는 1분 06초 분량의 티저 동영상도 마련됐다.

한편, SD건담 프로젝트는 온라인게임은 물론 모바일게임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오는 2월 26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처음 공개된다.

이날 간담회에는 게임 정보는 물론 출시 일정 등 'SD건담 프로젝트'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소개되며, 담당자들이 직접 나서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방침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D건담 프로젝트' 티저사이트(www.sdg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