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듬뿍 담아 여러분에게 드려요! 넥슨,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13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이미지
메이플스토리 이미지

먼저, 메이플스토리에서는 26일까지 재료를 모아 만든 초콜릿을 특정 NPC(Non-Player Character)에게 가져가면 공격력과 마력을 일시 상승시켜 주는 혜택(버프)과 '하트 초콜릿' 또는 '딸기 케이크'를 받을 수 있고, 자신이 직접 먹으면 '사랑에 빠진 몬스터'로 변신하거나 '솔로의 제왕 의자'를 얻을 수 있다.

넥슨 서든어택 이벤트
넥슨 서든어택 이벤트

서든어택에서는 26일까지 '사랑의 밸런타인' 이벤트를 실시, 1포인트(게임머니)로 다른 게이머에게 '초콜릿 수류탄'과 '사랑해' 칭호를 선물할 수 있다. 또한 14일 당일 오후 10시에는 솔로들을 위해 'BJ랜딩과 함께하는 사랑의 밸런타인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은 BJ랜딩에게 다양한 솔로 사연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사연을 소개하고 그 주인공들을 채팅에 초대해 함께 대화를 나누는 방식으로,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와 '아프리카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3월 5일까지 '납치된 레이디' 전투를 완료 시 전투에 도움을 주는 '발렌타인 초콜릿'과 '발렌타인 티켓'을 획득할 수 있고, '발렌타인 티켓'을 모아 '이상한 여행자' NPC에게 가져가면 전투에 도움을 주는 반지목걸이가 들어 있는 '발렌타인 커플링 상자' 또는 '특별한 타이틀'을 얻을 수 있다.

FIFA 온라인 3에서는 14일 밸런타인데이 당일에 어떤 모드든 7판 이상의 경기(시뮬레이션 제외)를 완료 시 '혼합시즌 BEST 50 강화 선수팩(2~5강)'을 지급한다.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에서는 25일까지 게임 내 커플 보너스를 2배 추가 제공하고, 커플과 함께 주행 시 기존 RP 및 루찌 보상을 22% 추가 지급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26일까지 게임 접속 및 플레이 시간에 따라 치장용 아이템인 '왼쪽 하트 스프레이', '오른쪽 하트 스프레이', '사랑의 하트 스프레이'를 각각 지급한다.

넥슨 버블파이터 이벤트
넥슨 버블파이터 이벤트

버블파이터에서는 18일까지 게임 내에서 사랑을 고백할 수 있도록 'BF 에너지'를 채우면 '턱시도HC(무제한)', '웨딩드레스HC(무제한)', '하트브레이커 완장(3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엘소드에서는 17일까지 여성 캐릭터가 '러브러브 초콜릿' 액세서리를 제조하여 남성 캐릭터에게 선물할 수 있고, 일정 시간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강력한 공격력을 지닌 '폭발하는 울분의 수정구' 아이템을 지급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22일까지 초콜릿을 먹을수록 피부색이 변하는 특별 아이템 '나다초콜릿', '시커먼초콜릿' 2종을 '사랑전도사 초코' NPC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RPG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에서는 15일까지 게임 내 마을에서 친구 캐릭터와 단 둘이 찍은 스크린샷을 공식카페에 등록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하여 영화예매권 2매를 선물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