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탑전기 최강 길드대전 5차전 2경기, 김택용 꺾고 신흥마을 길드 승리!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도탑전기 최강 길드 대전
도탑전기 최강 길드 대전

- 도탑전기 최강 길드대전 5차전 2경기 1세트

김택용 대장간 길드 승 2 - 0 패 고기 신흥마을 길드

1대전 김택용 승리

김택용 : 해골왕, 그림자악령, 기사단암살자, 달의사제, 검의달인
고기 : 메두사, 달의기사, 켄타우로스 전쟁군주, 나가 사이렌, 악마술사

고기의 악마술사가 해골왕을 봉인한 뒤, 나가 사이렌으로 영웅들에게 수면을 걸어 고기가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어 갔다. 하지만 김택용의 기사단 암살자가 체력이 많지 않은 중앙 영웅들 3명을 쓰러뜨리며 상황을 역전시켰다. 딜러가 업어진 고기는 김택용에게 첫 대전을 내주고 말았다.

2대전 김택용 승리

김택용 : 레비아탄, 어둠순찰자, 그림자파수꾼, 사일렌서, 거대어인
고기 : 더블드래곤, 땜장이, 해골왕, 레비아탄, 어둠순찰자

초반 고기의 레비아탄이 먼저 쓰러지면서 고기의 탱커라인이 무너졌다. 이어서 김택용의 레비아탄과 어둠순찰자가 궁극기로 고기의 영웅들을 제압하며 압도적인 경기를 보여줬다. 이어서 김택용이 나머지 영웅들을 정리하면서 1세트를 승리로 이끌었다.

- 도탑전기 최강 길드대전 5차전 2경기 2세트

강준 대장간 길드 패 1 - 2승 양현직 신흥마을 길드

1대전 강준 승리

강준 : 달의사제, 그림자사제, 해골왕, 검의달인, 기사단암살자
양현직 : 달의기사, 나가사이렌, 메두사, 켄타우로스 전쟁군주, 악마술사

양현직의 메두사가 먼저 상대 영웅에게 석화를 걸고 다시 한 번 나가 사이렌으로 강준의 영웅들을 봉인했다. 하지만 강준의 기사단 암살자가 뭉쳐있는 양현직의 중앙 영웅들을 한 번에 제압하면서 상황을 역전시켜 승리를 차지했다.

2대전 양현직 승리

강준 : 땜장이, 켄타우로스 전쟁군주, 메두사, 빛의마법사, 악마술사
양현직 : 기사단암살자, 더블드래곤, 해골왕, 사일렌서, 죽음의기사

시작부터 상대의 강력한 딜링에 양현직의 영웅들이 큰 피해를 입었고 이어서 강준의 메두사와 악마술사가 궁극기로 죽음의 기사를 쓰러뜨렸다. 이때 양현직의 사일렌서가 영웅들의 스킬을 봉인하고 기사단 암살자가 스킬을 쓰지 못하는 영웅들을 차례로 정리하며 승리를 가져갔다.

3대전 양현직 승리

강준 : 레비아탄, 거대어인, 어둠순찰자, 그림자파수꾼, 사일렌서
양현직 : 달의사제, 레비아탄, 검의달인, 땜장이, 빛의마법사

초반 강준의 탱커라인이 빠르게 쓰러지면서 탱커가 없어진 강준을 불리한 경기를 이어나갔다. 이때 사이렌서가 궁극기를 썼지만 큰 효과를 발휘하지 못했다. 기회를 잡은 양현직의 땜장이가 남은 딜링 영웅들 잡아내며 2세트에서 승리했다.

도탑전기 최강 길드 대전
도탑전기 최강 길드 대전

- 도탑전기 최강 길드대전 5차전 2경기 3세트

이승환 대장간 길드 패 0 - 2 승 김신영 신흥마을 길드

1대전 김신영 승리

이승환 : 해골왕, 검의달인, 그림자악령, 기사단암살자, 달의사제
김신영 : 메두사, 그림자사제, 나가사이렌, 서큐버스, 윈드레인저

김신영은 메두사와 나가 사이렌으로 이승환의 영웅들을 장시간 봉인했다. 이어서 서큐버스의 궁극기로 다수의 상대 영웅들 잡아내면서 콤보 공격을 완성시켰다. 후방영웅만 남은 이승환은 큰 힘을 써보지 못하고 서큐버스 마무리 공격에 쓰러졌다.

2대전 김신영 승리

이승환 : 레비아탄, 악마술사, 제우스, 소환사, 나가 사이렌
김신영 : 더블드래곤, 달의기사, 기사단암살자, 켄타우로스 전쟁군수, 사일렌서

이승환의 나가 사이렌이 다른 영웅들을 재우려했지만 큰 효과를 발휘하지 못했다. 이어서 김신영의 더블드래곤이 이승환의 영웅들을 봉인하며 나머지 영웅들의 광역 공격을 성공시켰다. 김신영은 차례로 영웅을 잡아내면서 승리를 확정 지었다.

- 도탑전기 최강 길드대전 5차전 2경기 4세트

김주완 대장간 길드 패 1 - 2 승 김희준 신흥마을 길드

1대전 김희준 승리

김주완 : 도끼군주, 강령술사, 악마술사, 슬레이어, 해골마법사
김희준 : 메두사, 땜장이, 달의기사, 해골왕, 어둠순찰자

초반 김희준의 메두사가 죽기 전에 김주완의 영웅들을 석화시키면서 탱커 영웅들을 쓰러뜨리는데 큰 도움을 줬다. 반면 김주완의 영웅들은 큰 힘을 쓰지 못하고 쓰러지기 시작했다. 마지막으로 김희준의 땜장이가 궁극기로 나머지 영웅을 제압하면서 좋은 시작을 보였다.

2대전 김주완 승리

김주완 : 해골왕, 달의사제, 검의달인, 기사단암살자, 사일렌서
김희준 : 더블드래곤, 켄타우로스 전쟁군주, 나가 사이렌, 빛의마법사, 서큐버스

서로의 탱커 싸움이 이어지는 가운데 김희준의 탱커 영웅들이 김주완의 사일렌서 궁극기와 함께 쓰러졌다. 뿐만 아니라 사일렌서 궁극기에 김희준의 다른 영웅들은 스킬을 봉인 당했다. 기회를 잡아 김주완은 나머지 영웅들을 제압하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3대전 김희준 승리

김주완 : 켄타우로스 전쟁군주, 어둠순찰자, 더블드래곤, 제우스, 소환사
김희준 : 악마술사, 달의사제, 검의달인, 기사단암살자, 사일렌서

초반 김희준의 악마술사가 켄타우로스 전쟁군주를 봉인하고 쓰러뜨렸다. 김주완은 소환사로 반격했지만 검의달인의 공격에 중앙 영웅이 쓰러졌고, 더블드래곤이 다시 악마술사에게 봉인 당하며 김주완의 영웅들이 힘을 쓰지 못하고 쓰러졌다. 김희준은 손쉽게 김주완을 꺾으며 길드를 승리로 이끌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