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2월 16일 게임 업데이트-이벤트 관련 소식 모음

팽이루 이미지
팽이루 이미지

-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즐거움을 당긴다! '팽이루 for kakao' 설맞이 특집 이벤트 진행!

배럴아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팽이루 for Kakao'에 설을 맞이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먼저 이번 설을 맞이해 '팽이루 for kakao'는 연휴 기간인 18일부터 23일까지 게임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훌륭한 아이템 상자 1개, 훌륭한 씨앗 주머니 2개, 스타 총 80개등 프리미엄급 아이템들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상품들을 통해 그 동안 얻기 힘들었던 아이템과 여러 캐릭터들을 획들할 수 있다.

또한, 현금상품인 '스피니어'를 할인해 제공한다. 스피니어 500개를 구매하는데 기존에는 49,500원을 결제 했다면 이번 연휴기간 동안에는 20% 할인된 39,900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팽이루 for kakao'는 귀엽고 깜찍한 '팽이멀'들로 모든 연령대가 호감을 느끼기에 충분하며 캐릭터를 당겨서 쏘는 간단한 게임 방식은 처음 접한 사람들은 물론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플래닛사이드2 이미지
플래닛사이드2 이미지

- MMOFPS '플래닛사이드2' 설맞이 이벤트 실시

다음게임은 데이브레이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FPS(다중 접속 1인칭 슈팅 게임) '플래닛사이드2'의 설맞이 이벤트를 16일부터 3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5종의 미션 가운데 달성한 미션 수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배틀랭크 20달성, 20킬 달성, 접속시간 20시간 달성, 지역 점령 20회 달성, 10일 이상 로그인 달성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플래닛사이드2' 프리미엄 PC방 출석 일수에 따라 차등적으로 보상을 제공한다. 1일차부터 14일차까지 매일 임플란트 패키지 5개씩 기본으로 지급하고 일자에 따라 추가적인 보상이 주어진다. '플래닛사이드2' 프리미엄 PC방은 다음게임 PC방 홈페이지(www.daumpcb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게임의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플래닛사이드2' 게이머들이 더욱 풍요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플래닛사이드2'와 함께 더 즐겁고 행복한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플래닛사이드2'는 아우락시스라는 맵에서 대규모 전투가 이루어지는 SF MMOFPS 게임으로, 스팀을 통해 북미, 유럽, 중국 등에서 서비스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포지라이트(Forgelight™) 엔진을 사용해 보병전, 기갑전, 공중전 등이 벌어지는 대규모 전투를 실감나게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래닛사이드2' 홈페이지(http://ps2.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 이미지
테일즈런너 이미지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테일즈런너 설맞이 슈퍼세일 이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라온 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설맞이 '슈퍼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설맞이 슈퍼세일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2012년 이후 최다 동시접속자수 6만 5000명과 최다 월간접속자수 74만 명을 넘기는 등 제2의 전성기를 맞은 테일즈런너의 모든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우선 '설날에도 달려줄 거양' 이벤트는 설 연휴 기간 중 20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테일즈런너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600% 추가 경험치 및 100% 추가 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버프가 주어진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1년에 딱 한 번뿐인 인기 아이템 '슈퍼세일'도 진행된다. 이번 세일은 테일즈런너 전 캐릭터와 열쇠와 보물상자, 펫 용품 등이 최고 50%까지 할인돼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여줬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열심히 뛰어 다닌 이용자들에게는 일정 확률로 설날 테마 신규 아이템이 선물된다.

아울러 내달 8일까지 진행되는 '캐시가 없어도 괜찮아, 접속만 해도 다 드릴꺼양' 이벤트를 통해서는 매일 출석하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아이템과 게임머니가 주어진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PM은 "민족의 명절인 설을 맞아 테일즈런너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만 해도 설날을 테마로 한 신규 아이템 및 펫을 획득할 수 있는 등 호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설날 이벤트와 함께 출석 이벤트도 시작하니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스트라이크 주몽 이미지
몬스터스트라이크 주몽 이미지

- 몬스터 스트라이크, 한국 오리지널 캐릭터 '주몽' 18일 업데이트

믹시(대표 모리타 히로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몬'스터 스트라이크'에 한국 오리지널 캐릭터 '주몽'을 신년 연휴의 첫 날인 18일에 업데이트한다고 밝히고, 캐릭터 아트웍을 금일(16일) 공개했다.

'주몽'은 밸런스 형으로 전체적으로 준수한 능력을 지닌 5성 영웅으로 업데이트되며, '신화'를 한다면 게이지샷을 통해 불 속성을 갖게 된다. 캐릭터 아트웍은 '주몽'과 삼족오가 함께 어우러진 모습으로 고구려의 기상이 물씬 풍기는 이미지로 완성됐으며, 오는 18일 업데이트돼 설 연휴 기간인 22일까지 뽑기 이벤트를 통해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을 예정이다.

이에 앞서 2월 16일부터 다채로운 설 이벤트가 시작된다. 16일부터 20일까지는 로그인 보너스가 주어지고, 18일에는 새배돈으로 오브 10개와 슈퍼 볼 1개를 선물한다. 본격적인 연휴의 시작일인 18일부터는 한국 오리지널 캐릭터 '주몽'의 출시와 함께 강림 퀘스트 스태미너 1/2, 노말 퀘스트 경험치 2배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믹시의 이호준 마케팅 디렉터는 "새해를 맞아 몬스터 스트라이크를 사랑해주신 한국 게이머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몬스터 스트라이크는 2015년부터 한국 현지화를 위해 그동안 준비한 내용들을 본격적으로 적용해 나갈 예정이며, 한국 오리지널 캐릭터인 주몽의 업데이트도 이 중 하나"라며, "한국 현지화를 위한 업데이트와 최적화는 계속될 것이며 또한, 한국 게이머들의 맞춤형 재미를 위해 고민과 기획 역시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 스트라이크' 홈페이지(http://kr.monster-strik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스트크로니클 나나 이미지
오스트크로니클 나나 이미지

- '오스트크로니클', 설날 맞아 풍성한 이벤트 한가득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에서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서비스 중인 뫃바일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에 설날을 맞이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오스트크로니클'은 2월 16일부터 22일까지는 민족의 대명절 설날을 기념하여 훈련석(100개)와 진화석(10개)로 구성된 패키지 외에도 가방주문서(100개)와 창고주문서(100개), 행운의 룰렛(10개), 부활 주문서(10개) 등 아이템이 가득한 패키지 선물을 게임에 접속만 해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설날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한복 코스튬을 새롭게 선보이고, 이벤트 기간 동안 50% 할인 판매한다. 이 코스튬을 구매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체력(1,000), 공격력(200), 방어력(50)이 증가되는 '2015년 청양의 해'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서비스 시작과 함께 큰 사랑을 주신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오스트크로니클의 이번 이벤트가 게이머분들의 특별한 연휴를 더욱 알차게 만들어드리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스트크로니클' 카페(http://cafe.naver.com/flo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스온라인2 좀비크러쉬 이미지
카스온라인2 좀비크러쉬 이미지

- '카스 온라인 2' 신규 좀비 시나리오 모드 '좀비 크러쉬' 추가

넥슨(대표 박지원)은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 / 이하 밸브)과 제휴를 맺고 개발한 온라인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Counter-Strike Online 2)'에 신규 좀비 시나리오 모드 '좀비 크러쉬'를 추가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좀비 크러쉬는 AI와 대결하는 PvE방식으로, 시나리오를 따라 지도 상에 출몰하는 좀비를 퇴치하고, 이로 획득한 '달러' 포인트로 캐릭터의 다양한 능력을 성장시켜나갈 수 있는 모드다.

달러를 투자해 캐릭터의 '주∙보조무기 공격력', '체력', '체력 흡수력' 등을 향상시키고, 대규모 교전 지원무기 '포탑'의 성능도 강화할 수 있다. 포탑은 모든 게이머가 사용할 수 있으며, 좀비 출몰지역 근방에 고정시켜 세울 수 있다.

넥슨은 좀비 크러시의 첫 에피소드로 '침투'편을 선보였다. 침투편에서는 전력공급이 끊어진 어두운 마을에서 발전기를 가동시켜 마을의 빛을 되찾고, 좀비 숙주 '막스'를 찾아 제거해야 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넥슨 예정규 실장은 "수백 명의 좀비가 달려드는 긴박한 상황을 캐릭터의 생존력을 길러 벗어나야 한다"며, "캐릭터를 어떻게 성장시켜나갈 것인지 고민하는 것이 좀비 크러쉬만의 묘미"라고 말했다.

한편, 신규 여성 캐릭터 2종 '알바생 유리'와 '부사관 최지윤'도 추가했다. 신규 캐릭터 2종은 25일까지 플레이 중 한정적으로 제공되는 '행운의 붉은 상자' 아이템을 개봉해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 홈페이지(http://csonline2.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틀란스토리 이미지
아틀란스토리 이미지

- 위메이드 '아틀란스토리 for Kakao', 길드원이라면 누구나 혜택받는 '길드스킬'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아틀란스토리 for Kakao'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한 가지 스킬로 길드원 모두가 적용 받을 수 있는 '길드스킬'이 새롭게 추가됐다. '길드스킬'은 가입원들이 기부한 자금을 바탕으로, 길드의 수장이 스킬을 열고 이를 강화하면 그 효과를 길드원 전원이 적용 받는 시스템으로, 일반 방어부터 회피, 명중, 치명타, 생명력 상승 등 여러 효과가 생성된다.

더불어 자신의 길드를 위해 가장 많은 기부를 실천한 이용자에게는 순위에 따라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함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여러 장의 훈련 티켓을 사용하여 한번에 다음 레벨로 성장할 수 있는 '특별훈련' 시스템이 첫 선을 보였으며, 기존 일괄로 진행됐던 정령 소환의 횟수에 제한을 두지 않은 '무제한 소환' 시스템이 추가됐다.

또한, '아틀란스토리 for Kakao'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다가오는 '설'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한 동안 아틀란 세계를 잊었던 이용자들이 다시 방문하면 복귀 선물로 3천 루비 선물과 함께 추첨을 통해 휴대용 베터리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23일까지 진행된다

이와함께 신년을 맞이해 17일부터 23일까지 일일 보상 3배 증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24등급영웅 100% 지급하고, 매일 한 그릇씩 제공되는 '떡국'을 먹으면 추첨을 통해 각종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설 맞이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틀란스토리 for Kakao'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3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머너즈워 이미지
서머너즈워 이미지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길드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등록 프로모션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길드전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 길드전 업데이트의 사전 등록은 게임 내 팝업 및 공지사항을 클릭하거나 이벤트 페이지(http://event.com2us.com/ci/2015/02/sw_pre/event)에 접속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예약을 완료한 모든 이용자에게 업데이트 이후 SMS를 통해 신비의 소환서와 속성별 엔젤몬을 선물하는 것은 물론,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와 문화상품권도 증정한다. 더불어 개인 페이스북에 해당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크리스탈 100개와 마나석 10만 개도 추가 지급한다.

서머너즈 워가 새롭게 선보일 길드전은 기존 시스템에 10~20인이 참여할 수 있는 길드 전투와 방어, 랭킹, 보상 등의 다양한 요소를 더해, 구성원들과 함께 성장해나가는 협동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길드전이 시작되면 각 길드의 멤버들은 상대팀의 구성원 중 공격 대상을 정하고 자신의 몬스터 중 6마리를 선택해 전투를 펼치게 된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길드 점수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자신이 소속된 길드의 최종 승점 및 개별 점수에 따라 주간 보상이 제공된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카페(http://cafe.naver.com/smonwar)를 통해 2차례에 걸쳐 길드전에 관한 개발 이야기를 공개했으며, 콘텐츠에 대한 게이머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현재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해당 업데이트는 이달 말 진행 예정이며, 길드전과 더불어 새로운 조합식, 신규 몬스터 등도 추가할 계획이다.

이번 길드전 업데이트 사전 등록 프로모션과 함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3천만 다운로드를 기념하고 그간 아낌없는 애정을 쏟아준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16일 15시부터 3월 31일까지 서머너즈 워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해당 기간 동안에만 제공되는 한정판 몬스터 '페어리 퀸'을 선사하며, 신규 이용자에게는 에너지 100개와 마나석 5만 개를 지급한다.

라테일 이벤트 이미지
라테일 이벤트 이미지

- '라테일'과 '드래곤네스트' 설 맞이 게임 이벤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라테일'과 '드래곤네스트'에 설 맞이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먼저,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에서는 오는 3월 4일까지 이벤트 몬스터 '떡 선생'을 사냥한 게이머에게 '황금다트 이용권'과 '3천만 엘리상자', '신룡배지'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푸른 양의 떡국'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2월 18일부터 2월 22일까지 오후 3시, 6시, 9시에 접속한 게이머에겐 '아이템 드랍률 30%', '옵션발생확률 200%'의 추가 버프를 제공하고, 오후 4시, 7시, 10시에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에게는 '경험치 100%', '퀘스트 경험치 20%'의 추가 버프를 제공한다.

한편, 3D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는 오는 3월 11일까지 이벤트 던전 '크레이지 대박 스테이지'를 운영, 120초의 제한시간 동안 옐로우, 블루, 레드 색상의 몬스터를 사냥해 누적한 점수에 따라 이벤트 아이템 '달 조각'을 제공한다.

게이머들은 마을에 위치한 이벤트 NPC '아이린'에게서 수집한 '달 조각'을 이벤트 아이템 '풍요로운 달 상자'로 교환할 수 있으며, 해당 상자를 통해 설 전용 특별 아이템 '별을 품은 청색 양(탈 것)'과 '세뱃돈 주머니'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드래곤네스트'는 오는 2월 22일까지 '드래곤네스트'에 접속한 게이머들에게 '랜덤 헤어 염색 상자', '붉은 빛의 정령' 등 고급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http://latale.happyoz.com/)'과 '드래곤네스트(http://dn.happyoz.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오브워이미지
던오브워이미지

- 게임에이드, '던 오브 워' 게이머 감사 이벤트 실시

게임에이드는 자사에서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Dawn of war(이하 던 오브 워)'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우선 페이스북 '좋아요' 2,000개 달성 시 200루비, 2500개 이상 달성 시에는 빨간색 경험치 수호신 1개를 모든 게이머에게 지급하는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하고,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버 공식 카페 가입 인원수가 3,000명, 4,000명, 5,000명을 돌파할 경우 빨간색 경험치 몬스터 1개를 지급하는 '네이버 카페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외에도 25레벨 장비 세트를 이벤트 게시판에 스크린샷을 찍어 인증하거나, 길드원 30명을 모집한 뒤 스크린샷을 올려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인증 이벤트' 실시하는 등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게이머들이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풍성하면서도 다양한 종류의 이벤트를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한다.

게임에이드의 서군의 총괄PM은 "출시 단기간에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뜨거운 관심 보내주신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혜택이 돋보이는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더욱 게이머들에게 사랑받는 던 오브워 가 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 환경으로 관심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 오브 워' 오픈 페이지(http://gameade.phps.kr/dow/prepromotion/index.php)와 카페(http://cafe.naver.com/dofwar),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de.dawnofw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쥬쥬히어로 이미지
쥬쥬히어로 이미지

- 조이시티, '쥬쥬히어로' 설날 맞이 이벤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비행슈팅 게임 '쥬쥬히어로'에 선 연휴를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우선, 설 연휴 기간 동안 '쥬쥬히어로'에 접속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매일 '보석(게임캐시)' 5개와 '선물포인트' 90p를 증정하고, 설 당일인 19일에 한해 2배에 해당하는 출석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신규 게이머를 대상으로 '보석(게임캐시)' 50개와 '20,150 골드(게임머니)', '고급펫뽑기권' 1개, '선물포인트' 500P으로 구성된 '종합선물세트'를 지급할 뿐만 아니라, 상점에서 '보석(게임캐시)'을 구매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최대 113개의 보너스 혜택을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연다.

한편, '쥬쥬히어로'는 친근한 캐릭터와 파스텔 톤의 그래픽, 탁월한 손맛을 내세운 비행슈팅 게임으로, 전 세계 135개국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쥬쥬히어로'의 홈페이지(http://hero.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밀리언아서 이미지
밀리언아서 이미지

- '확산성 밀리언아서' 시즌2, '설빔형 카드' 업데이트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카드 배틀 게임 '확산성 밀리언아서' 시즌2에 '설빔형 카드'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지난 2월 13일 추가된 '설빔형 카드'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특별 제작된 것으로, 우리 한복의 아름다움을 세련된 일러스트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MR 등급의 '설빔형 가희아'와 SR+등급의 '설빔형 설희'가 프리미엄 뽑기에 추가 됐으며, '설빔형 메이' 및 '설빔형 우렁각시' 등 MR 카드 4장이 5연 뽑기에 추가 됐다.

특히, 프리미엄 뽑기와 5연 뽑기에 추가된 카드들은 오는 3월 15일까지 카드 등급에 따라 최대 6배의 공격력을 지니게 된다.

또한, 신규 강적으로는 '설빔형 소화'와 '설빔형 하윤'이 추가 됐으며, 길드 강적으로는 '설빔형 묘아'가 첫 선을 보인다.

이번 시즌에서 수집 아이템 '멀린 세뱃돈(개인)'과 '명예의 깃발(길드)'을 수집한 게이머들은 아이템 개수에 따라 '뽑기 티켓' 및 설빔형 카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2일까지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5일 이상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들은 이후 업데이트될 8성 카드의 필수 진화 재료인 '메이(MR)'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차원비경에서 강적을 사냥하는데 성공한 게이머에겐 '설빔형 레비'와 '설빔형 샤비'를 지급하며, 일반 비경에서 광분 강적을 처치하는데 성공한 게이머에겐 '설빔형 색동'을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확산성 밀리언아서' 홈페이지(www.actozm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스쿼드 이미지
블랙스쿼드 이미지

- 블랙스쿼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 게임 '블랙스쿼드'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콘텐츠는 팀전을 선호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폭파미션 맵 'OUTPOST'다. 코너를 이용해 심리 전투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는 'OUTPOST'는 루트가 비교적 간단해 쉽게 C4(폭탄)을 설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설 연휴를 맞아 캐릭터, 주무기, 근접무기, 수류탄 등 6종의 신규 아이템으로 구성된 구정 패키지 5종이 선을 보인다.

아울러 1월 이후 게임에 접속한 적이 없었던 이용자가 복귀하면 아직 출시되지 않은 신규 총기 G36 2014와 부스터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컴백(COME BACK)이벤트를 오는 3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랙스쿼드' 홈페이지(http://blacksquad.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영웅의길 이미지
라그나로크 영웅의길 이미지

- 라그나로크 영웅의 길, 공성전 새단장 오픈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라그나로크: 영웅의 길'(이하 영웅의 길)에서 새롭게 단장한 공성전 및 설 맞이 특별 이벤트 던전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달라진 공성전은 방어 길드로 선정 시 방어길드 전용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방어길드 전 캐릭터에 화려한 이팩트를 추가했으며, 공성전 포인트로 이용 가능한 상점이 새롭게 열린다. 또한 공성전 엠펠리움, 가디언 강화 기능이 추가 되고 서버 통합에 따른 공성전이 매주 2개가 오픈 된다. 특히, 승리에 따른 특별 보상으로 방어 성공 시 20개, 공략 성공 시 15개의 루비(게임 캐시)가 주어진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길드원과 스크린샷을 찍어 카페에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하여 3개 길드 전원에게 루비 10개씩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각 주의 예선전 1등 길드에게 용병 랜덤상자 4등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추가로 공성전을 경험해 보고 경험담을 카페에 남기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엔젤링을 증정하며, 첫 주 공성 승리 길드 전원에게는 5차 용병 상자를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중 길드에 가입한 게이머 모두에게 용병 3~4등급 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와 함께 민족 대 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특별 던전을 오픈한다. 양떼들이 출몰하는 던전에서 정해진 수의 양을 모두 잡으면 탈 수 있는 양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설 맞이 복주머니'를 굴리면 일정확률로 3~4등급 용병랜덤상자, 포링링, 왕포링, S등급 용병상자를 100%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웅의길' 홈페이지(http://mobile.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