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2014 LSWC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의 '2014 월드 챔피언십(이하, 2014 LSWC)' 국가 대표 선발전을 개최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지난 15일,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2014 LSWC' 국가 대표 선발전은 서울, 부산, 광주 등 전국 각지에서 모인 총 8팀이 출전, 치열한 대전 끝에 총 2팀의 국가 대표가 선발됐다.

특히, 지난해 우승팀 '장사꾼'과 부산 출신 '스틸 어라이브(still alive)'팀이 맞선 4강전에서 박빙의 승부 끝에, 모두의 예측을 깨고 '스틸 어라이브'가 지난해 우승팀을 이기며 최종 승리까지 거머쥐는 기염을 토했다.

'2014 LSWC' 국가 대표 선발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스틸 어라이브'는 "멀리 부산에서 왔는데 우승을 해서 기쁘고 보람차다"라며, "대한민국 대표로서 해외 우승팀들과 겨루고자 최선을 다해 '2014 LSWC'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안타깝게 준우승을 거둔 경기 지역 대표 '위 고(We Go)'팀은 "최선을 다한 경기였지만 역시 아쉬움이 남는다"라며, "2014 LSWC 결선에서는 더 좋은 경기 보여 드리겠다"고 말했다.

'2014 LSWC'는 '로스트사가'의 전세계 1,800만명 이용자가 참여하는 월드 리그로, 올 4월 한국을 비롯해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 태국 총 5개국 대표팀들과 10강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이미지
로스트사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