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두홍 무술 감독과 함께하는 액션 RPG '태극팬더', 사전예약 시작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 RPG '태극팬더: 액션 신세계(이하 태극팬더)'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먼저,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 '큐빅', '백은상자', '백은열쇠' 등 1만 5천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T스토어와 올레마켓을 이용해 사전예약한 게이머들에게는 '에픽장비상자', '레어보물사용권' 등 3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준다.

이번 사전예약을 신청한 게이머들은 '태극팬더' CBT 실시 알림을 모바일로 전달 받을 수 있다. '태극팬더'는 CBT 때 생성했던 캐릭터를 정보 초기화 없이 게임 정식 출시 후에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하고 이를 SNS에 공유, 공식 카페에 방문하는 '미션'을 수행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정두홍 무술 감독이 홍보에 나선 '태극팬더'는 모션캡쳐 기술을 이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힘있는 무술의 진수를 모바일에 그대로 이식한 것이 강점인 게임이다. 중국 대표 개발사 스네일의 자체 개발 Flexi 엔진으로 제작돼 뛰어난 타격감과 생동감을 선사하며, 그림자까지 세세하게 표현하는 고퀄리티 그래픽을 통해 시각적 즐거움까지 만끽 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태극팬더'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http://kunlun.co.kr/event/tgpd)와 카페(http://cafe.naver.com/tgpd)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극팬더 이미지
태극팬더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