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스타즈 리그, 김명운과 조일장 3위 결정전에서 만난다!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끌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과 콩두컴퍼니의 '헝그리앱 스타즈 리그 위드 콩두'(이하 스타즈 리그) 3위 결정전이 2월 28일 오후 2시 가산동에 위치한 헝그리앱TV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3위 결정전에서 김명운과 조일장이 격돌한다. 두 선수는 이번 스타즈 리그에서 치르는 마지막 경기인 만큼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치열한 접전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김명운은 이번 리그에서 안정적인 경기운영과 날카로운 뮤탈 컨트롤을 보여줬다. 또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노련한 경기를 펼쳐왔다. 하지만 4강에서 한상봉에게 2세트를 먼저 따내고 3세트를 내리 내주며 탈락하고 말았다.

조일장은 프로토스 킬러라는 명성에 걸맞는 활약으로 4강까지 진출했다. 특히 예선 경기와 16강 경기에서 인상 깊은 경기력과 경기 초반 승부를 내는 공격적인 게임 스타일을 선보였다. 하지만 4강에서 박성균을 상대로 무기력하게 패배했다.

스타즈 리그 3위 결정전은 헝그리앱TV에서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별도의 신청 없이 헝그리앱TV 스튜디오에 방문해 관전할 수도 있다. 한편, 스타즈 리그 결승전은 3월 1일 오후 2시 삼성역 인근에 위치한 곰eXP 스튜디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헝그리앱 스타즈 리그
헝그리앱 스타즈 리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