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오브클랜, 치유사 활용도 변경 업데이트 소식 공개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지난 주말 클래시오브클랜 포럼을 통해 다음 업데이트 스닉픽이 공개되기 시작했다. 중국에서 공개돼 게이머들 사이에서 소문으로만 무성했던 업데이트 소식과 일치하는 정보도 담겨 있어 이번 포럼 소식에 게이머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스닉픽에서는 중국발 소문에 언급이 되었던 13레벨 대포가 공개됐으며 소문에는 없었던 내용도 추가로 공개됐다.

클래시 오브 클랜 이미지
클래시 오브 클랜 이미지

포럼 독점 정보로는 치유사가 더 이상 대공 지뢰를 터트리지 않게 됐고 게이머가 직접 다른 마을을 찾아가지 않아도 프로필에서 미리 보기를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는 등 여러 가지 업데이트가 진행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업데이트로 대공 지뢰가 치유사를 감지하지 않게 되면서 치유사의 사용빈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이며, 치유사를 사용하는 새로운 조합도 나올 것으로 보인다.

클래시 오브 클랜 이미지
클래시 오브 클랜 이미지

클래시 오브 클랜 이미지
클래시 오브 클랜 이미지

자세한 내용은 클래시오브클랜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포럼을 통해서 업데이트 소식이 매일 추가되고 있어 앞으로 어떤 업데이트가 추가로 공개될지 알 수 없지만, 조금씩 정보가 흘러나오는 것으로 보아 곧 업데이트가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클래시 오브 클랜 이미지
클래시 오브 클랜 이미지

리암 니슨의 테이큰 패러디 TV 광고로 큰 이슈를 만들어내었던 클래시오브클랜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어떤 변화된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자료출처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