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2월 25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태극팬더
태극팬더

- 태극팬더, 무술감독 정두홍 화보 공개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태극팬더: 액션 신세계(이하 태극팬더)의 출시를 앞두고 홍보 모델 정두홍 무술감독의 화보 이미지를 금일(25일) 공개했다.

정두홍 감독은 모션캡쳐를 활용한 태극팬더의 게임성을 표현하기 위해, 도복, 경호원복, 상의 탈의 등의 콘셉트에 맞게 정제되면서도 강인한 무술 연기를 펼쳤다.

한편, 쿤룬코리아는 태극팬더를 오는 3월 중에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은 홈페이지(http://kunlun.co.kr/event/ygp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슬링샷 브레이브즈
슬링샷 브레이브즈

- 슬링샷 브레이브즈, 비공개 테스트 실시

구미 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슬링샷 브레이브즈'의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금일부터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 참가한 게이머들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이용할 수 있는 캐시 아이템이 주어지며, 리뷰 작성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playgumi.com/pre/slingsho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오스드라이브
카오스드라이브

- 네시삼십삼분,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 사전예약 실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선, 소태환 / 이하 4:33)은 어플리봇(대표 코우키 우카타)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카드배틀 모바일게임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는 빼어난 원화, 깊이 있는 시나리오와 실시간 길드배틀 등의 요소를 갖춘 게임이다.

4:33은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의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이들에게 S레어 등급 카드와 블레이드 for Kakao에서 활용할 수 있는 보석 30개를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페(http://cafe.naver.com/433chaosdr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오에도 블랙스미스
오오에도 블랙스미스

- 오오에도 블랙스미스, 3월 31일 국내 정식 발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가 개발한 PS비타용 게임 오오에도 블랙스미스의 한글판 발매일자와 홈페이지를 금일(31일) 공개했다.

오오에도 블랙스미스는 오는 3월 31일에 정식으로 발매된다. 이번에 공개된 홈페이지(http://intragames.co.kr/oedo_blacksmith)에서는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개요, 플레이 흐름, 캐릭터 소개, 성우 인터뷰, 프로모션 영상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인트라게임즈는 PS비타와 PC에서 활용할 수 있는 월페이퍼 3종도 홈페이지를 통해 함께 배포한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져 있는 금화를 모두 찾아내면 스페셜 월페이퍼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인트라게임즈는 오오에도 블랙스미스의 한국 독점 한정판을 준비 중이다. 한정판 구성품과 예약 특전, 예약판매일정 등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고 인트라게임즈 측은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intragames.co.kr/oedo_blacksmith)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날판타지
파이날판타지

- 파이날판타지 영식 HD, 2월 27일부터 예약판매 실시

반다이남코게임즈코리아는 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하여 엑스박스 원용 롤플레잉게임 파이날판타지 영식 HD의 예약판매를 오는 2월 27일부터 시작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파이날판타지 영식 HD는 오는 3월 17일 발매 예정인 게임으로, 예약구매자에게는 파이날판타지 영식 HD의 오리지널 스틸북이 주어진다.

또한, 파이날판타지 영식 HD 한글판 패키지 초회 한정 특전 및 다운로드 버전 초회 구입 특전으로 파이날판타지15의 체험판인 파이날판타지15 - 에피소드 DUSCAE -가 제공된다. 해당 체험판은 파이날판타지15의 오프닝 시나리오 일부를 즐길 수 있는 특별 편집판으로, 4월 중에는 추가 다운로드를 통해 한글 자막 표시 기능이 무료 배포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