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캔디크러쉬사가 팬 초청 '스윗 소다 파티' 개최

킹(King)은 자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 '캔디 크러쉬 소다'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국내 캔디크러쉬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스윗 소다 파티!'를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스윗 소다 파티는 캔디크러쉬소다 뿐만 아니라 캔디크러쉬사가, 팜히어로사가 등 킹의 게임에 큰 관심을 보여준 국내 팬들을 위한 파티로 오는 3월 5일 저녁7시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 에메랄드홀에서 진행된다. 행사장은 캔디크러쉬소다의 게임 내 여섯 가지 스테이지와 동일한 컨셉으로 각각의 테마존을 구성하여 참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가수 양동근(YDG)이 게스트로 참여하여 스윗톡(Sweet Talk) 토크쇼를 진행한다. 양동근은 캔디크러쉬 팬들과 함께 캔디크러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다양한 퀴즈와 이벤트를 통해 참석자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스윗 소다 파티에 참석하고 싶은 이들은 3월 1일 일요일까지 캔디크러쉬소다 ‘스윗 소다 파티’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www.candycrushsoda.co.kr/sodaparty)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선정된 약 50명에게는 초청장이 전달되며, 동반 1인과 함께 파티에 참가할 수 있다. 당일 참석자에게는 푸짐한 경품은 물론 캔디크러쉬소다만의 톡톡 튀는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만약 아쉽게 파티에 참석하지 못하는 팬들은 여전히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중인 캔디크러쉬소다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과 캔디크러쉬소다만의 독특한 브랜드 상품을 노려볼 수도 있다.

킹 코리아의 오세욱 지사장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한 만큼 오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라며 출시 예정인 캔디크러쉬소다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 며, "캔디크러쉬사가, 팜히어로사가 등 킹 게임에 대한 국내 팬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리며, 이를 보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여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킹은 캔디크러쉬소다 국내 출시에 앞서 현재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www.candycrushsoda.co.kr)를 통해 3월 1일까지 사전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괌/사이판 4인 가족 여행권, 아이패드미니, 다양한 캔디크러쉬 브랜드 상품 등을 제공한다.

스윗 소다 파티
스윗 소다 파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