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온라인', 문명원정대의 멕시코 여행기 공개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온라인게임 '문명 온라인'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진행한 '문명원정대'의 멕시코 원정기 3편을 모두 공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작년 11월, '문명 온라인' 2차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했던 이용자들 중 소수를 선발해 구성한 '문명원정대'는 지난 2월 7일 아즈텍 문명의 발상지인 멕시코에서의 일정을 모두 마치고 귀국했다.

'문명원정대'는 고대 아즈텍 왕국의 수도 '테노치티틀란' 유적지의 잔해로 지어진 '메트로폴리타나 대성당'과 성모가 발현한 '과달루페 대성당', 테오티우아칸 문명의 '해의 피라미드', '달의 피라미드' 등을 비롯해 마야의 최대 문명지인 '치첸이트사'와 '쿠쿨칸 신전' 등 과거 중남미 지역에 찬란하게 빛났던 문화 유적지와 관광지들을 방문했다.

엑스엘게임즈 문명사업팀 손은영 팀장은 "문명원정대원들이 직접 촬영하고 기록한 사진들을 꾸며 관련 콘텐츠를 제작했다"며 "멕시코 원정기를 통해 고대 아즈텍과 마야 문명의 정취를 더욱 가까이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명온라인'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명온라인 이미지
문명온라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