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 eXP, 신안산대학교와 함께 걷는다

GOM eXP(대표 곽정욱)는 지난 26일 신안산대학교(총장 강성락) 뷰티디자인과와 산학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GOM eXP 스튜디오에서 체결했다.

GOM eXP는 이번 협약을 통해 e스포츠 방송의 발전과 차세대 우수 기술인력 양성을 위해 ▲공동연구과제 개발 및 교수의 현장연수 ▲현장 기술지원 ▲현장실습 기회부여 등을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양측은 GSL(글로벌 스타크래프트 리그), 블랙스쿼드 등 GOM eXP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e스포츠 방송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코디네이터 업무 협력을 통해 상호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안산대학교는 지난 2014년 교육부지원 특성화대학 육성사업 및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에 선정된 바 있으며 실용적인 현장교육을 통해 전문분야의 리더역할을 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는데 노력해 오고 있다.

GOM eXP의 김진우 제작본부장은 "젊은 인재들의 열정과 GOM eXP의 방송제작 노하우를 통해 방송에 참신성을 더하고 차세대 전문인력 양성에도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곰 EXP
곰 EXP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