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걸그룹 스텔라, 헝그리앱 스타즈 리그 출격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끌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스텔라 이미지
스텔라 이미지

화제의 걸그룹 스텔라가 스타크래프트 대회 '헝그리앱 스타즈 리그 위드 콩두(이하 스타즈 리그)'에 출격한다.

스텔라는 오는 3월 1일, 서울 삼성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스타즈 리그 결승전을 찾아 축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텔라는 지난 2011년 디지털 싱글 앨범 '로켓걸'로 데뷔한 4인조 걸그룹으로, 지난해 19금 댄스와 의상으로 화제를 낳았던 '마리오네트'를 발표해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섹시 걸그룹 스텔라가 이번 결승전의 축하 무대를 장식한다는 소식에 직접 현장을 찾으려는 게임 팬들의 발걸음이 바빠지고 있다.

스텔라 이미지
스텔라 이미지

한편, 헝그리앱(대표 송현두)이 주최하고 콩두 컴퍼니(대표 홍진호)가 주관하는 스타즈 리그 결승전에서는 저그 한상봉과 테란 박성균이 격돌한다. 우승 후보 1순위였던 '혁명가' 김택용을 꺾고 결승에 오른 한상봉이 초반 전략에 강한 박성균을 상대로 어떤 경기를 펼칠지 스타크래프트 게이머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