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3월 4일 게임 업데이트-이벤트 소식 모음

오스트크로니클 이미지
오스트크로니클 이미지

- '오스트크로니클' 정월대보름 맞이 이벤트 실시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퍼펙트월드 산하 조룡 엔터테인먼트(ZULONG ENTERTAIMENT)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오스트크로니클(Ost Chronicle)에 정월대보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오스트크로니클'의 정월대보름 이벤트는 3월 5일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되며, 게임에 접속만 해도 용병권(6개), 변환석(1개), 행운석(5개), 공격보석(1급 5개), 가방 주문서(10개), 별의 조각(30개), 회복 포션(50개)를 100% 증정한다. 이 밖에도 '오스트크로니클'은 PvP 최고 인기 콘텐츠 중 하나인 '고대 전장' 스크린샷 이벤트와 '주말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대 20명의 게이머들이 2팀을 이뤄 상대팀의 깃발을 쟁탈하는 실시간 PvP 콘텐츠 '고대 전장' 이벤트는 오는 9일까지 고대 전장 결과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에 등록하는 게이머 중 60명을 추첨하여 5레벨 HP보석(1개), 5레벨 공격 보석(1개), 훈련석(180개), 소울제나(1,200) 등을 지급하며, 3월 7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 게이머에게는 머큐리 조각(10개), 별의 조각(100개), 시간의 씨앗(10개), 훈련석(40개), 진화석(5개)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정월대보름이 가족과 이웃들의 안녕을 기원하는 화합과 축제의 날인만큼 게이머분들도 그 기분을 느끼실 수 있게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번거로운 조건 없이 접속 게이머 전원에게 혜택을 제공하니 오스트크로니클과 함께 풍성한 정월대보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스트크로니클' 카페(http://cafe.naver.com/flo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머너즈워 이미지
서머너즈워 이미지

- 컴투스–GS25, '서머너즈 워' 제휴 삼각김밥 출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편의점 GS25과 함께 자사의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제휴 삼각김밥을 출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3월 31일까지 전국 GS25에서 판매되는 서머너즈 워 삼각김밥을 구매하고 쿠폰번호를 입력한 모든 게이머에게 최대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더불어 해당 제품 구매 시 'GS&포인트'를 적립 받은 참여자 중 총 10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3'도 추가 증정한다.

쿠폰번호는 서머너즈 워 삼각김밥 포장지 전면 하단에 있는 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게임 내 이벤트 메뉴의 쿠폰 교환소에 입력하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달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한정판 몬스터인 '페어리 퀸'을 제공하는 글로벌 3천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지난 23일 오후 5시부터 자신이 사용한 에너지량에 따라 에너지, 마나석, 크리스탈, 각인된 소환석, 신비 소환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8일까지 계속된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조만간 진행될 대규모 길드전 업데이트를 앞두고,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개발 이야기와 신규 콘텐츠의 정보를 미리 공개했다. 더불어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길드전 사전 등록 프로모션(http://event.com2us.com/ci/2015/02/sw_pre/event)도 진행하는 등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로스트사가 이미지
로스트사가 이미지

- '로스트사가', 버블 장신구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2주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이는 레어 장비를 금일(4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레어 장비는 대상을 밀어내는 공격력을 가진 '아랑권사 의상', 자신에게 돌아오는 웨폰을 발사할 수 있는 '데몰리션 투구', 해마를 타고 적을 가두는 방울을 발사하는 '버블 장신구' 총 3종이다.

특히, 3종의 장비는 다수의 적을 공격하는 데 유용한 스킬을 보유한 아이템으로 이용자들은 이를 이용해 보다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로스트사기'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와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11일까지 일정 접속 시간에 따라 노란, 분홍, 초록, 파랑으로 구성된 4종의 상자와 왕대박 상자가 지급되고, 이를 통해 게임머니, 클로버, 용병소환서 등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3월 7일과 8일 양일간 특정 시간 접속 및 접속 시간에 따라 레어 코스튬 패키지, 다채로운 장비 아이템 등이 제공되는 주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오는 11일까지 PC방 이용자 대상으로 접속 시간 별로 프리미엄 용병소환서, 레어 용병 소환서, 소망의 장비보급, 영구장비보급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