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넥슨, 모바일 신작 '용사X용사 for Kakao' 테스트 참가자 모집

조광민

넥슨(대표 박지원)은 콘컴(대표 박기범)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용사X용사 for Kakao'의 첫 테스트 참가자를 금일(4일)부터 13일까지 모집한다.

'용사X용사 for Kakao'의 테스트는 이달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https://i.nx.com/wU)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용사X용사 for Kakao'는 수십 마리의 몬스터를 한번에 상대할 수 있는 '1대 다수 전투'를 통해 '핵&슬래시' RPG의 강점을 갖췄으며, 유저의 콘트롤에 따라 달라지는 고도의 액션감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무한대전', 'PvP 토너먼트' 등 다양한 모드로 전투 본연의 재미를 강화하고, 친구와 협력할 수 있는 '2인 파티플레이' 등 RPG에 액션성을 강조한 콘텐츠로 완성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위급한 상황에서 구원자 역할을 하는 '소환수 시스템'과 캐릭터의 속성을 높이는 '룬 시스템', 조합이 가능한 1만 여 개의 아이템 등 전투와 수집의 재미요소도 추가하여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인다.

넥슨은 이번 비공개 시범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미리 선택한 캐릭터에 맞는 '전설무기 및 액세서리', '200보석(게임머니)', '라이트닝 울프 소환수' 등을 선물한다.

한편, '용사X용사 for Kakao'는 상반기 중에 안드로이드OS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용사X용사 for Kakao' 카페(http://cafe.naver.com/heroxhe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사X용사 이미지

: 넥슨 콘컴 용사X용사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