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3월 4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컴투스 프로야구
컴투스 프로야구

- 컴투스 프로야구 2015, 사전예약 통해 CBT 참가자 모집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개발한 야구 모바일게임 컴투스 프로야구 2015의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전 예약 페이지(http://event.com2us.com/ci/2015/03/cpb2015_pre/event)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에게는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스타 플레이어 카드가 주어진다.

또,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등 SNS를 통해 이번 이벤트를 공유하면 하루 최대 10번까지 자신이 원하는 카드로 바꿀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 기간 동안 참가 의사를 밝힌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3월 중 CBT(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해 정식 출시 이전 사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터널시티
이터널시티

- 플레이위드존, 이너털시티3 PC방 퍼블리싱 계약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의 PC방 전문 퍼블리싱 브랜드인 플레이위드존은 몬스터넷(대표 권종락)이 서비스 중인 MMORPG 이터널시티3의 PC방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플레이위드와 몬스터넷은 양사 협의를 통해 최적화된 시스템 개발과 함께 플레이위드존에서 이터널시티3만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정재대 PC방 퍼블리싱 팀장은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터널시티3가 플레이위드존에서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양사 협의를 통해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블러드&글로리 불멸
블러드&글로리 불멸

- 글루모바일, '블러드 &글로리: 불멸'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 출시

글루모바일(이하 글루)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블러드&글로리: 불멸'을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금일(5일) 출시했다.

이번 작품은 ‘블러드&글로리’의 시리즈로 향상된 길드 시스템을 제공하여 플레이어들은 동맹을 결성하고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함으로써 리더보드에 이름을 올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3명의 영웅을 선보이며 각기 다른 특징적인 스킬을 사용하는 화려한 컨트롤을 보여준다. 또한 이벤트 시스템을 통하여 코어 게이머들에게도 흥미로운 게임플레이를 선사한다.

프로야구매니저M
프로야구매니저M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프로야구매니저M BI 공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자사의 야구 모바일게임 프로야구매니저M의 BI를 금일(5일) 공개했다.

지스타 2014에서 ‘프로야구매니저2015S’란 이름으로 소개된 프로야구매니저M은 '프로야구매니저' 온라인을 기본 베이스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시켜 더욱 쉽고 빠르며 간편하게, 다양한 모드와 방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완성되고 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프로야구매니저M'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3월 내 국내 출시할 예정이며, 이번 BI 공개를 시작으로 사전예약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계속해나갈 예정이다.

광개토태왕
광개토태왕

- 넥슨, 광개토태왕 세 번째 오픈형 테스트 실시한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도어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광개토태왕의 세 번째 테스트를 금일(5일)부터 시작한다.

오는 3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공성모드 내 신규 영지를 비롯해 아이템 제조 및 교환이 가능한 시장 건물이 추가되고, 전략모드 내 백제 장수와 병사들의 스킬을 강화하는 등 콘텐츠를 보강하며, 전반적인 게임 안정성을 점검할 계획이다.

한편, 넥슨은 공식 카페에 테스트 리뷰를 남기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광개토태왕 서포터즈’를 신청한 유저들에게 게임 출시 후 2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