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3월 6일 게임 업데이트-이벤트 소식 모음

도탑전기
도탑전기

- '도탑전기', 3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도탑전기'에 3월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레벨이 기존 80레벨에서 90레벨로 상승되어 새롭게 오픈 된 던전과 경기장 등에서 더욱 박진감 넘치는 모습을 보일 전망이며, 이를 통해 '도탑전기'가 재도약을 노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번 업데이트 후 최고레벨이 오픈 되면서 가장 두드러진 콘텐츠는 훈련장과 요일 던전이다. 두 콘텐츠의 경우 81레벨부터 5단계 던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다양한 영웅 조합을 필요로 하여 소외되었던 영웅들이 재조명 받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또한, 가이아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월 출석 이벤트를 통해 '폭풍판다' 영혼석이 증정되며, 금일까지 고블린 및 암시장의 보라색, 주황색 장비 40% 할인 이벤트와 영웅 승급 시 강화재료 반환량 2배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사일렌서, 거대어인, 더블드래곤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한편, 흥미를 더해 가는 '도탑전기' 최강길드 리그전은 7회차 경기를 통해 결승전 라인업이 완성되었다. 결승전에 올라간 길드는 'ACE'팀, '영웅9서버'팀, '영웅1서버'팀, '신흥마을'팀이며, 리그결승전은 오는 3월 15일 진행될 예정이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만큼 계속 심기일전하겠다”고 말하며, “게이머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더욱 신중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 이미지
대항해시대5 이미지

- 대항해시대5, 새봄맞이 이벤트 실시

간드로메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대항해시대5'에 오는 31일까지 4주 동안 '새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봄맞이'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매일 로그인을 하면 1장의 응모권이 지급되고, 이를 통해 일주일 단위로 바뀌는 상품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3월 4일(수)에는 1주차 아이템으로 플래티넘 장비 티켓, 골드 장비 티켓, 실버 장비 티켓이 공개됐으며, 확보한 응모권으로 원하는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일주일 동안 빠지지 않고 응모만 해도 행동력 회복제 3개를 100% 지급받게 되고, 100만 금화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보너스 기회까지 주어진다.

아울러 금일부터 3월 8일까지 '주말 쿨' 이벤트로 투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주말 동안 각 도시의 투자 비용이 50% 할인되는 이벤트로 높은 투자 효율을 거둘 수 있다.

간드로메다의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대항해시대5의 이벤트는 게이머들이 평소보다 더 빠르고 쉽게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있는 방향으로 기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코에이테크모게임즈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업데이트뿐 아니라 유저와 호흡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인 게임 이벤트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5' 홈페이지(http://d5.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구마구2
마구마구2

- 넷마블, '마구마구2' 시범 경기 개막 축포 쏜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모바일게임 '마구마구2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블루)에 2015 프로야구 시범 경기 개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넷마블은 오는 7일 시작하는 2015 프로야구 시범 경기 개막에 발맞춰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함으로써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물할 예정이다.

먼저 이달 16일(월)까지 매일 시범 경기에서 나온 점수만큼의 마구볼(게임 재화)을 전 이용자에게 지급하는 응원 이벤트와 올해 처음으로 KBO리그에 합류한 10번째 프로 구단 KT위즈가 승리할 경우 그 다음 날 레어 등급의 선수 카드가 모든 게이머들에게 선물된다.

오는 9일부터 일주일간은 출석 이벤트 '돌아온 플래티넘 대작전'을 통해 플래티넘 등급의 카드를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인 레어카드와 골드를 하루에 한 번씩 제공한다.

넷마블의 한지훈 본부장은 “시범 경기의 시작을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게이머들이 즐겨주시길 바라고 정규 시즌 시작에 맞춰 대규모 업데이트도 실시할 계획이니 큰 기대 부탁 드린다”며 “하루에 한번씩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일주일이면 상위 등급의 플래티넘 카드를 가질 수 있는 만큼 이번 이벤트에 많은 이용자들이 호응을 보내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구마구2'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gmg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머너즈 워
서머너즈 워

- '서머너즈 워', 대규모 길드전 업데이트 통해 즐길 거리 더한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대규모 길드전을 업데이트하고 신규 영상 '아마존' 편을 공개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인 길드전과 구성원들과 함께 성장해나가는 협동의 재미를 선사한다. 커뮤니티 형태의 기존 길드 시스템에 길드 간 전투와 방어, 랭킹, 보상, 상점 등의 다채로운 요소가 더해졌다.

길드전은 매주 일요일 하루 동안 길드장의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전투] 탭의 [결전의 섬]에 접속해 10인 대전과 20인 대전 중 하나의 리그를 선택하면 된다. 방어 배치 멤버를 선정해 다른 길드의 습격에 대비한 후,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자동 매칭된 상대 길드에게 12시간 동안 공격을 퍼붓는 본격적인 전투가 진행된다.

전투에 참여하는 멤버들은 상대 길드의 게이머 중 각자 3명까지 공격할 수 있으며, 한 주간 최대 6개의 길드와 대전을 벌일 수 있다. 각각의 전투에 승리할 경우 보상으로 제공되는 길드 점수를 모으면, 길드 상점에서 신비의 소환서, 4성 무지개몬, 몬스터 소환 조각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소속된 길드의 주간 등급 및 자신의 전투 기여도에 따라 '각인된 소환서'도 차등 지급된다.

아울러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길드전 업데이트와 함께 홍보 영상 아마존 편을 새롭게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주 오픈된 헬하운드 편에 이은 메인 버전 2탄으로, 물 속성 궁수 캐릭터인 아마존의 신비로우면서도 강인한 매력을 부각시키면서 게임과 현실을 넘나드는 색다른 이미지를 재탄생시켰다.

특히, 와이어 촬영 기법을 통해 공중에서 펼쳐지는 고난이도 훈련 장면을 생동감 있게 그려내며, 전 편 헬하운드 영상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표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홈페이지(http://summonersw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스톤 테일
프리스톤 테일

- 와이디온라인 '프리스톤테일', 추억의 복고 파티 이벤트 진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으,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이 이용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추억의 복고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가장 먼저 오는 12일(목)까지 PC방 버닝 타임 증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일 3시간, 주말 12시간 동안 한정적으로 적용되던 기존 혜택이 일주일 간 매일 24시간으로 확대되어 더욱 즐거운 플레이를 맛볼 수 있게 된다.

또한 추억의 복고 의상을 선보여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 샵을 통해 모든 레벨의 게이머에게 '복고형 교복 코스튬 상자'와 '현대형 교복 코스튬 상자'를 한정 판매하며, 해당 코스튬 착용 시 생명력, 방어력 및 흡수력이 상승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최근 대한민국에 불고 있는 복고 열풍에 힘입어 장수 온라인 게임 '프리스톤테일'에서도 이용자들에게 추억을 선물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복고 코스튬과 함께 PC방 버닝 타임 24시간 운영 이벤트로 더욱 풍성해진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톤테일'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하제일용병단 업데이트
천하제일용병단 업데이트

-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 신규 보스 레이드 포함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추콩코리아는 금일(6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의 신규 보스 레이드 '레드 드래곤'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레드 드래곤'은 시나리오 상의 최종 보스에 해당하는 강력한 몬스터다. '드래곤 펀치', '드래곤 브레스' 등 강력한 기술로 무장한 보스를 쓰러뜨린 게이머는 보상으로 많은 경험치와 함께 일정 확률로 특별한 SSS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함께 업데이트된 '특별수련'과 '특수영입' 시스템도 흥미롭다. 동일한 용병을 재료로 하여 SSS급 용병을 더 높은 능력치로 진화시키는 '특별수련', 그리고 SSS급 용병을 SS급 용병 2개로 교환하는 '특수영입'의 도입으로 게이머의 중복 용병 활용폭이 넓어졌다.

이 외에도 캐릭터 스킬 밸런스 조정, 신규 캐릭터 2종 추가, 최대 에너지 보유량 증가, 고급 장비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각종 버그 수정 등이 이루어져 게이머 편의성도 대폭 개선되었다.

한편, 공식 카페에서는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특히 SKT T 52 이상 요금제에 가입한 게이머 전원에게 T캐쉬 5천원을 증정하는 'T스토어 Freemium+', 29,700원 패키지를 구매하는 게이머에게 T캐쉬 1만원을 돌려주는 '만원의 행복'이 주목할 만하다.

또한, 매 주말 한정 쿠폰을 배포하는 '주말에도 천용단과 함께!', 자신만의 공략 노하우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수정 100개를 증정하는 '당신의 전략을 알려라!'도 꾸준히 진행 중에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 홈페이지(http://ybd.chukong-inc.co.kr)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bd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기행
신기행

- '신기행', 신규 콘텐츠 3종 추가된 7.0버전 '서버 보스전의 서막' 업데이트 실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신기행'에 7.0버전 '서버 보스전의 서막'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기행'은 '선연지경 BOSS 대전(폭력맹수)'과 '육아 시스템', '화신 시스템' 등 총 3가지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으며, 함께하는 전투 재미 및 부가 재미를 배가시킨 점이 돋보인다.

우선, 신규 맵 '선연지경'이 오픈됨에 따라, '신기행' 전체 서버의 게이머들이 팀을 이뤄 함께 세계 BOSS를 격살하는 '선연지경 BOSS 대전'이 추가됐다. 게이머들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일요일 일정 시간동안 대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게이머 전원은 고급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육아 시스템'이 추가되어 '신기행'의 아기자기함을 더욱 극대화했다. 게이머들은 '아동복'으로 아기를 꾸미거나, 자신의 캐릭터와 동반하여 다닐 수 있어 이색적인 재미를 만끽할 수 있으며, '아기 보물 찾기' 시스템을 이용할 경우 풍성한 아이템까지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게이머들은 '비승' 10레벨 도달 후 신규 시스템 '화신'을 만날 수 있다. '화신' 시스템에는 '인선'과 '지선', '금선', '친선' 4단계의 부가 속성이 존재하며, 이 속성은 공격력 및 방어력, 대미지 등을 증가시키는 등 다양한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신기행의 이번 7차 업데이트로 게이머분들은 더욱 강력한 전투 재미와 아기자기한 부가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게이머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끊임없는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기행'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inkihae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영웅 이미지
국민영웅 이미지

- '국민영웅',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게임 1위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스트무브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국민영웅'이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게임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국민영웅'은 영웅 카드 등급 진화에 따라 화려해지는 일러스트로 육성의 재미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선사하며, 3가지의 상성 관계를 고려한 덱 구성, 다양한 카드를 조합할 수 있도록 한 스킬 콤보 기능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인기 요소로 TCG 매니아들의 뜨거운 지지를 얻고 있는 '국민영웅'은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게임 1위에 등극하고, 이번 주 인기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좋은 성과를 이루고 있다.

넥스트무브는 이를 기념하여 금일부터 8일까지 '영웅 소환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이벤트 기간 내 영웅을 10회 소환할 경우, 보라색 영웅을 최소 2장 이상 확정으로 획득할 수 있어, 강력한 영웅을 뽑아 자신의 전투력을 한 단계 상승시킬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게이머들이 게임을 더욱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매일 3번 일정 시간에 활력 100씩이 제공되고, 누적 금액에 따라 최대 골드(100만), 활력 물약(5개), 초급 스킬 두루마리(20개), 황금 보물상자 및 열쇠(각 2개)가 지급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넥스트무브의 한 관계자는 "다이나믹 액션 TCG 국민영웅이 네이버 앱스토어 1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과를 이루고 있어 게이머분들께 매우 감사하다”며, “게이머분들이 보다 게임을 재미있고 원활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혜택 가득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앞으로도 국민영웅을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민영웅' 모바일 페이지(http://m.hero.nextmv.com/m/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구차구 업데이트 이미지
차구차구 업데이트 이미지

- 넷마블 '차구차구' 클럽시스템으로 인기 역주행 재시동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캐주얼 축구게임 '차구차구 for Kakao(이하, 차구차구)'에 클럽시스템을 추가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차구차구'는 친근감 있는 SD캐릭터와 모바일에 최적화한 간단한 조작 방식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캐주얼 축구게임이다.

특히, 지난 12월 시작된 시즌2와 함께 차례로 공개한 '실시간 전술 배틀 모드' 및 '선수별 개인 작전 설정 기능'부터 승부를 예측을 하는 '빅매치 모드'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게이머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최근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0위권에 자리매김하는 등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넷마블은 신규 콘텐츠인 클럽시스템으로 이러한 흥행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클럽 구성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클럽시스템에서는 다른 게이머들과 함께 점수를 쌓아가고 높은 순위를 정복하는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클럽시스템 추가를 기념해 지난 2월 16일 이후 '차구차구' 접속 기록이 없는 모든 게이머에게 최대 7회까지 특별 마스터카드를 뽑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는 하는 것은 물론, 클럽 회원 수 10명 초과시 구성원 전원에게 5만 골드를 지급하는 '클럽 시스템 이벤트' 등도 동시 진행한다.

한편, 넷마블은 금일(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차구차구'의 공중파 TV광고를 진행한다. 15초 분량의 이번 광고는 '차구차구' 특유의 아기자기한 캐릭터 및 게임성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오는 31일까지 공중파 채널 및 케이블 방송 뿐아니라 라디오까지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접할 수 있다.

넷마블의 한지훈 본부장은 “지난 12월 시즌2 시작 후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으로 '차구차구'가 새로운 전성기를 맞고 있는 만큼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드리고 싶어 클럽시스템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국가대표 모바일 캐주얼 축구 게임의 명성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차구차구'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laychagu)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을을 지켜줘 화이트데이 이벤트 이미지
마을을 지켜줘 화이트데이 이벤트 이미지

- '마을을 지켜줘 for Kakao', 화이트데이 기념 '내 피부를 지켜줘' 이벤트 진행!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디펜스 모바일게임 '마을을 지켜줘 for Kakao(이하 마을을 지켜줘)'에 연인들의 달콤한 기념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내 피부를 지켜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마을을 지켜줘'는 발렌타인데이에 진행된 '내 사랑을 지켜줘' 이벤트에 이어 색다르게 준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통해 요즘 들어 부쩍 푸석해진 연인의 피부를 지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으로, 썸남·썸녀 혹은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길 원하는 게이머들은 특히 주목할 만하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11일까지 공식 카페 '피부를 지켜줘' 게시판에 특별한 사연을 올려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라벨영 '쇼킹오일 시즌2'를 증정한다. '쇼킹오일 시즌2'는 '부스터 스킨+에센스+페이스오일'이 합쳐진 3 in 1 멀티 올인원 오일 제품으로, 광채나는 꿀광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지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신 게이머분들을 위해 화이트데이 이벤트도 특별하게 마련했다”며, “사랑 가득한 마을을 지켜줘에서 사랑도 지키고 피부도 지키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을을 지켜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mazi)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근두근 레스토랑 화이트데이 이벤트
이미지
두근두근 레스토랑 화이트데이 이벤트 이미지

- 위메이드,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SNG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이하 두근두근 레스토랑)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로맨틱한 백조왕자 '스노스완, 허니스완, 샌드스완, 우드스완' 등 S,A급 점원 5명이 레스토랑에 등장해 손님을 맞이한다.

또한, 친구 초대 및 레스토랑 돕기, 탐험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화이트 캔디'를 모아 랜덤상자, 마법합금, 특별점원, 데코 아이템 등으로 교환 할 수 있는 '특별상점'을 한 달 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불필요한 아이템을 게임 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하트로 교환 해주는 미스터리 상인 '알리'가 새롭게 추가돼, 요리 주문 시 소요시간 1시간을 단축 할 수 있는 아이템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보석 레벨 표시 및 다양한 연출 등 게이머 편의를 위한 다수의 시스템 개선도 진행된다.

한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3월 한달 간, 매주 금.토.일 23시부터 24시까지 레스토랑 손님에게 음료 제공 시 도구 아이템을 한 개 더 획득하는 '도구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두근두근 레스토랑'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0)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 화이트데이 이벤트 이미지
퍼즐앤드래곤 화이트데이 이벤트 이미지

- 퍼즐앤드래곤,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먼저, 금일 새벽 4시부터 16일 새벽 3시 59분까지 총 10일 동안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총 10개의 마법석이 증정된다. 또한 15일 23시 59분까지 정령의 보옥 이벤트를 진행하고 강림 던전의 '초지옥급'에서 극광의 기린 사쿠야나 천도의 주작 레이란 등 드물게 등장하는 사방신을 쓰러뜨리면 진화용 몬스터인 정령의 보옥 5종류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극한 헤라 러시등의 '절대지옥급'에서도 보옥이 등장한다.

같은 기간 동안 메탈, 골드,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드래곤의 게릴라 던전이 등장하며 이때 킹 드래곤의 등장 확률은 2배로 오른다. 그리고 이와 함께 황제 루비드래곤, 황제 메탈드래곤 등 모든 황제 드래곤 던전이 오픈된다. 또한 금색의 석가산, 초황제 메탈 드래곤 강림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금일 자정부터 15일 저녁 11시 59분까지 스페셜 던전에 '강림 챌린지' 던전이 등장하며 '강림 챌린지'는 지금까지 등장한 총 15개의 강림 던전으로 각 단계마다 노 컨티뉴로 클리어 하면 호노피 등 특별한 게임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스페셜 던전에 앙케이트 던전 12가 9일(월)부터 2주간 공개되며 레드 해적과 보스 몬스터 레드 페어리가 등장해 던전의 재미를 배가 시켰다.

이와 함께 15일부터 23일 저녁 11시 59분까지 요일 별 던전을 개방하고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드랍률 2배, 주말에는 코인 드랍률 1.5배 등을 증가시켜주는 이벤트 던전을 선보이며, 해당 기간 중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이 2.5배로 상승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넥슨 플레이 이미지
넥슨 플레이 이미지

- '넥슨플레이' 게이머 맞춤형 콘텐츠로 봄 맞이 새 단장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의 모바일 플랫폼 '넥슨플레이(NEXON PLAY)'에서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높인 UI 개편 및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리뉴얼을 금일(6일) 실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포인트 적립', '포인트 상점', '공식친구', '넥슨캐시 충전' 등 주요 메뉴를 카드 형태로 디자인하고, 메인 화면에 한 눈에 보기 쉽게 배치했다. 또 게이머가 자주 사용하는 메뉴는 순서대로 위치를 고정하고, 사용 빈도가 낮은 메뉴는 별도로 분류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는 등 게이머 중심으로 UI를 전면 개편했다.

이와 함께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의 편리한 사전 등록을 지원하고,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 메뉴도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여 이달 20일까지 '넥슨플레이'에서 진행하는 모바일게임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5만 원'과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플레이'의 리뉴얼은 안드로이드OS 버전에 적용되며, 구글플레이에서 내려받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플레이' 페이지(https://i.nx.com/xI)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