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3월 6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퍼펙트 이닝 공개 포스터
퍼펙트 이닝 공개 포스터

- 게임빌, 'MLB 퍼펙트 이닝 15' 포스터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금일(6일)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에정인 야구 모바일게임 'MLB 퍼펙트 이닝 15'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에는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팀의 간판 투수인 '메디슨 범가너'¹가 모델로 가세, 출시 전부터 전세계 야구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더불어 게임빌은 금일부터 12일까지 한국과 일본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비공개 테스터를 모집하고, 13일부터 나흘 간 본격 테스트에 돌입한다. CBT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머니 50스타를 출시 후 증정할 예정이다.

'MLB 퍼펙트 이닝 15'는 미국 MLBAM(Major League Baseball Advanced Media)과 MLBPA(Major League Baseball Players Association)에 동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글로벌 인기 스마트폰 야구 게임이다.

실제 선수들의 고유 모습과 동작을 디테일하게 반영한 퀄리티로 글로벌 최고의 실사 야구 게임으로 손꼽힌다. 특히 국내 히트작인 '이사만루 시리즈'의 엔진을 기반으로 한 풀 3D 그래픽이 돋보이며, 총 30개 MLB 구단과 유명 선수들의 사실적인 데이터가 반영되어 한국은 물론 대만, 자메이카, 도미니카 공화국 등 글로벌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어 왔다.

풋볼매니저 온라인
풋볼매니저 온라인

- 풋볼매니저 온라인, 개발자가 직접 전하는 인터뷰 영상 공개

SEGA퍼블리싱코리아(CEO 노모토 아키라)는 금일(6일), 스포츠인터랙티브와 공동 개발 중인 '더 리얼 클래스 '풋볼매니저 온라인(이하 FMO)'의 OBT를 앞두고 개발자 인터뷰 영상을 금일(6일) 공개했다.

3분 분량의 이번 영상은 OBT를 앞둔 'FMO'의 특징과 핵심 재미를 SEGA퍼블리싱코리아와 스포츠인터랙티브의 핵심 개발자들이 직접 전달하여 간접 경험을 전달받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인터뷰 영상을 통해 스포츠인터랙티브 마일즈제이콥슨 총괄 디렉터는"FM을 통해 22년간 축적한 방대하고 사실적인 선수 데이터를 온라인에서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FMO의 가장 큰 강점"이라며, "방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실제 선수 및 코치들과 함께 나만의 구단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느끼는 성취감이야 말로 왜 이 게임이 악마의 게임으로 알려졌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스포츠인터랙티브의 롭쿠퍼 리드 프로그래머도 인터뷰 영상에 참여하여 'FMO'는 FM의 최신 매치 엔진을 사용하여 세부적이고 종합적인 시뮬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고 알리고 나섰다. 그는 “FMO는 팀 선택, 전술, 팀 지시 등을 설정하여 원하는 대로 자신의 선수들이 경기를 뛰도록 함으로서 진정한 감독이 되어볼 수 있는 게임”이라고 자신 있게 소개했다.

SEGA 퍼블리싱코리아의 홍희정 PD는'FMO'의 큰 특징인 정교하면서 자유도 높은 전략과 전술에 대해 소개하면서 "단순히 좋은 선수를 영입하는 것으로 끝이 아닌, 그 선수를 바탕으로 진짜 축구 감독처럼 관리를 해야 되는 것, 그것이 우리가 추구하는 가치"라고 설명했다.

이번 풋볼매니저 온라인의 인터뷰 영상은 게임 홈페이지(www.fmonline.co.kr) 및 게임동아 페이지(http://game.donga.com/78569/)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만세 CBT 이미지
만세 CBT 이미지

- 김용의 무협 세계가 한자리에! '만세', CBT 일정 공개

이엔피게임즈(대표이승재)는 자사의 게임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오는 3월 중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웹게임 '만세'의 CBT 일정을 공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2014년 중국 10대 웹게임으로 선정되어 이미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만세'는 유명 무협 소설작가 '김용'의 인기 작품들을 배경 스토리로 삼은 무협 MMORPG로, 강한 몰입도를 선사하는 퀘스트 및 임무, 화려한 무공 이펙트, 강렬한 전투 액션 등이 돋보인다.

무협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만세'는 오는 3월 10일 오후 3시부터 12일 오후 3시까지 3일간 진행되는 CBT를 통해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하며, 이 기간 동안 참여자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간단한 회원 가입 절차만으로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만세'의 CBT는 게임 내 주요 콘텐츠와 게임성, 서버 안정성을 집중 점검할 계획으로, 테스트 참여자들에게는 풍성한 혜택도 증정될 것으로 알려져 높은 참여율이 기대된다.

한편, 이엔피게임즈는 '만세'의 CBT에 앞서 오는 3월 9일까지 네이버 사전알림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CBT 및 정식 서비스 진행 시 알림 SMS가 발송되고, 정식 서비스 후 사용 가능한 2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번호도 제공된다.

이엔피게임즈 김경목 PM은 “이번 CBT를 통해 참여자분들이 내어주시는 소중한 의견을 게임에 적극 반영하려 한다”며, “무협의 진수를 누구보다 먼저 느낄 수 있는 이번 테스트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만세' 홈페이지(http://ms.pupu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불사조 이미지
불사조 이미지

- 중국 최우수 웹게임 '불사조 온라인', CBT 참가자 모집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금일(6일)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웹게임 '불사조온라인(원작 창궁변)'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9일과 10일 양일간 진행되며 '게임매니아', '다음', '피망', '한게임' 등의 회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불사조 온라인'은 중국 개발사 천신(대표 주예)의 대표작으로 인기소설 '투파창궁' 세계관을 배경으로 개발한 3D 웹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이 게임은 중국에서 '2014 금령장 게이머 최우수 웹게임 선정' 및 '2014 텐센트 10대 인기상', '17173 최고 품질 웹게임 선정'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게임성을 인정받으며, 텐센트를 통해 서비스 중이다.

이와 함께 아이엠아이는 '불사조 온라인'의 비공개테스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참가자 전원에게 테스트 기간 내 사용할 수 있는 20,000 캐시를 제공하며 테스트 기간 중 매일 접속한 게이머에게는 공개서비스 시 사용할 수 있는 '불사선봉' 칭호와 3,000캐시를 추가로 지급한다.

'불사조 온라인'의 공개 서비스는 오는 3월 12일 진행될 예정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홈페이지(http://px.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능력자X
능력자X

- 피카온, 카드액션 게임 '능력자X' 채널링 오픈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포털 '피카온'을 통해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의 액션 온라인게임 '능력자X'의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능력자X'는 초능력자 아나키와 컴퍼니의 대결이라는 수준 높은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팀데스 매치, 폭파 미션, 대장전 등의 다양한 플레이 모드와 개성 있는 캐릭터들의 조합인 카드시스템, 사물을 관통하는 공간파괴 시스템 등을 통해 다양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피카온은 '능력자X'의 채널링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계정 생성 후 튜토리얼 진행 시 레어카드 100% 지급, 레벨 달성에 따른 아이템 증정, 접속 일수에 따라 최대 5,000 피카온 캐시백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의 박준범팀장은 “피카온은 전국 8,000여개 피카PC방을 방문하는 하루 20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는 물론 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다양한 캐시백과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히고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게이머 플랫폼을 활용한 크로스 마케팅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피카온 포털은 이번에 오픈한 '능력자X'을 비롯해 '검온라인', '몬스터월드', '시공전쟁', '네임드', '포인트블랭크', '라테일', '날온라인', '샷온라인', '新풍운', '여신연맹', '증기의 성', '무극' 등 35종 이상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과 웹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