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라킹덤, 신규 가디언 ‘이카루스' 출시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금일(10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우라킹덤의 신규 가디언 '이카루스'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디언 '이카루스'는 하늘을 날던 이카루스가 죽기 전 남긴 생명의 의지를 이어 받은 로봇으로, 뛰어난 방어력과 아군의 피해를 줄여주는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키루스'는 타이다의 뿌리(지옥모드), 카딜라 요정숲(지옥모드)에서 만날 수 있으며, 나비아 상점의 럭키팩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용해 전장 참여 인원간 밸런스에 대한 조정이 이루어 졌으며, 캐릭터 스타일 변경권을 통해 성별을 변경할 수 있다. 아울러 30레벨 이상 게이머는 '보물을 찾아라'이벤트에 참여할 자격이 주어진다.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현재 성황리에 서비스 중인 아우라킹덤에 대해 항상 게이머들의 의견을 청취하여 빠르게 게임 내에 적용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게임 서비스 운영에 대해 주저하지 마시고 많은 조언과 관심을 바란다”고 전하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우라킹덤' 홈페이지(https://ak.x-legen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우라킹덤
아우라킹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