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도탑전기’ 최강 길드 대전 리그 결승전에 카라 허영지 뜬다.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오는 3월 15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RPG 모바일게임 ‘도탑전기’의 오프라인 이벤트 대회 ‘최강 길드 대전 리그’(이하 최강 길드 대전)의 결승전이 삼성역 곰eXP스튜디오에서 치러질 것이라고 밝혔다.

최강 길드 대전은 지난 1월 15일 개막 이후, 6개의 길드가 블루투스 대전 시스템을 사용하여 승부를 가르는 방식으로 헝그리앱과 함께 준비하여 지금까지 총 7차전의 경기를 치렀다. 6차전에 일찌감치 우위를 선점하였던 ‘ACE’길드와 ‘영웅1서버’길드가 우선적으로 결승전 티켓을 거머쥐었으며, 지난 5일 치러진 7차전에서 ‘영웅9서버’길드와 ‘신흥마을’길드가 결승전 라인업에 합류하게 되면서 최종적으로 총 4개의 길드가 결승전에 진출하였다.

최강 길드 대전 결승전은 3월 15일(일) 오후 2시부터 약 3시간 동안 치러질 예정이며, 이에 앞서 결승전을 즐기러 온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12시 30분 유저 입장이 시작되는 것과 동시에 도탑전기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유명한 ‘얼음여왕’의 코스프레 촬영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윈드레인저’ 성우를 맡으며 도탑전기와 인연을 맺은 카라 ‘허영지’도 특별 초청되어 팬 사인회가 1시부터 2시까지 진행되고, 이번 최강 길드 대전에 함께 참여한 아프리카TV 유명BJ 고기의 깜짝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다.

가이아 모바일의 권명자 대표는 “최강 길드 대전이 결승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끝까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 봐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하며, “모든 분들께서 즐길 수 있는 많은 이벤트들을 준비하기 위해 결승전 당일까지 끊임없이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이벤트와 함께 준비한 풍성한 선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결승전은 헝그리앱TV를 통해 생중계된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