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 아디다스와 e스포츠 리그 스폰서십 계약 체결

넥슨(대표 박지원)은 스피어헤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축구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3의 e스포츠 리그 스폰서십 계약을 아디다스와 체결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 계약 체결에 따라 오는 3월 14일 열리는 피파온라인3의 상반기 정규리그의 명칭은 'EA SPORTS™ FIFA ONLINE 3 ADIDAS CHAMPIONSHIP 2015(이하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5)’로 확정됐다.

아디다스는 상, 하반기 총 2회 예정된 피파온라인3 연간 정규리그를 후원하며, 리그 메인 타이틀 및 홍보, 마케팅에 있어 자사 브랜드 노출 권한을 갖는다.

총 상금 7천만 원 규모의 이번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5’는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총 10주간 열린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아디다스는 피파온라인3의 세 개 대회 연속 공식 스폰서로 활동하게 됐다.

넥슨의 이정헌 본부장은 “세계적인 축구 브랜드 아디다스와 다시 손잡게 돼 기쁘다”며, “아디다스와의 제휴로 사실적인 피파온라인3 e스포츠의 감동을 더욱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디다스 코리아 강형근 상무는 “최고의 인기 게임 중 하나인 피파온라인3와 스폰서십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며, “지난해 ‘월드컵 단체응원전’과 같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스포츠 브랜드로서 아디다스의 지원과 관심을 e스포츠 영역으로까지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디다스
아디다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