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3월 11일 게임 업데이트-이벤트 소식 모음

삼국지맹장전
삼국지맹장전

- 삼국지맹장전, 사전등록 이벤트 통해 전략 삼국지 애장판 쏜다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엔 모바일게임 삼국지맹장전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삼국지 맹장전은 삼국지연의에 등장하는 140여 명의 장수를 게임에 선보이는 게임으로 성우 음성, 가상 시나리오를 통한 인공지능 군주와의 영토전, 건축물 배치를 통한 요새 구축, 스킬을 활용한 전략적 플레이와 전투 애니메이션을 갖추고 있는 게임이다.

이펀컴퍼니는 삼국지 맹장전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6 플러스(5명), 문화상품권 1만원(100명)을 선물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괴 500개, 병서 20개, 미인 캐릭터를 지급한다.

또한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 시, 이용자를 추천하고 추천된 친구가 사전등록을 지원하면 추첨을 통해 '전략 삼국지 애장판 30권 전권'을 5명에게 선물하며, 5명 이상의 친구를 추천하는 게이머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4를, 참여자 전원에게는 금괴 100개와, 성채 장수 혹은 관색 장수를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cafe.naver.com/sammae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웅
영웅

- 씨스타, 영웅 for Kakao의 황진이-클레오파트라-잔다르크로 변신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선, 소태환 / 이하 4:33)은 썸에이지(대표 백승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영웅 for Kakao(이하 영웅)의 신규 TV CM '씨스타' 편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영웅의 이번 TV CM에는 걸그룹 씨스타의 효린, 보라, 다솜이 각각 클레오파트라, 잔다르크, 황진이로 등장한다.

한편, 4:33은 이번 신규 CM 공개와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3월 12일에는 4성 레드룬, 14일에는 4성 블루룬을 지급하며, 16일에는 경험치 비약 2시간, 17일에는 골드 클로버 2시간, 18일에는 4~6성 영웅 뽑기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cafe.naver.com/hero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크에덴
다크에덴

- 다크에덴, 다양한 이벤트로 3월을 가득 채운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다크에덴에 13일의 금요일, 화이트데이,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먼저 3월 13일에는 'Friday the 13th! - 13개의 혼돈의 경험의 돌'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3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게임에 접속 시 '혼돈의 경험의 돌(L) 13개'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1계정 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이에 앞서 금일(11일)부터는 'White Day! - 사랑꾼 구시온처럼 여심을 휘어잡자!' 이벤트가 3월 25일까지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에 '고모리의 눈물'과 '막대 사탕'을 NPC에게 주면 '사탕 꾸러미'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개봉하면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신학기를 기념해 'DARKEDEN! 신학기' 이벤트가 금일 정기점검 후부터 4월 15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1계정 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 이벤트를 통해 신규 이용자과 복귀 이용자에게는 특성에 맞는 장비 아이템이 무조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darkeden.com), 다음 채널링(http://game.daum.net/cn/darkeden), 깜놀닷컴(http://darkeden.ggamnol.com), 플레이위드존(http://www.playwith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육신온라인
사육신온라인

- 사육신온라인, 에피소드3 '바다의 함성' 업데이트 실시

제이앤피게임즈 깜놀닷컴(대표 장덕현)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사육신온라인에 에피소드3 '바다의 함성' 업데이트를 선보인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직업 ‘해룡궁’ 추가 외에 최상위 등급 아이템인 신화 등급 장비 및 신규 착용 장비 ‘기물’ 추가, 장비에 혼을 불어넣는 주혼 시스템의 전 장비 확대, 80급 영수와 법보 및 특급 인장 추가, 천부석 기능 개편, 던전 및 진영 시스템 보완 등 새로운 컨텐츠가 추가된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직업 ‘해룡궁’은 기존의 4대 직업과 더불어 대륙을 통일하려는 절교의 세력에 대항하는 동해 용왕의 후예로, 활을 주 무기로 하여 민첩한 몸놀림과 높은 치명타를 가지고 있는 직업이다. ‘용우’와 ‘현룡’ 두 가지 직업으로 전직할 수 있다.

또한, 소환수 사용 및 군중제어에 특화된 ‘용우’와 쌍수 쇠뇌를 사용하여 빠른 연사 및 높은 기동성을 자랑하는 ‘현룡’은 플레이하는 게이머에게 색다른 재미 요소를 제공한다.

한편,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이앤피게임즈는 전투력 랭킹 이벤트를 통해 1위 게이머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이벤트 상품을 지급하며, 2~10위에게도 달성한 등수에 맞춰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신규 직업인 해룡궁을 플레이 할 경우 해룡궁 레벨 1위 게이머에게는 별도로 70레벨 신화장비는 물론 30만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도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육신온라인 홈페이지(http://46sin.ggamno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