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2일 헝그리앱 이벤트] '베인글로리'-'하얀고양이프로젝트'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베인글로리 이미지
베인글로리 이미지

- 모바일판 롤 '베인글로리' 출시 기념 미션 이벤트 진행

화려한 그래픽과 모바일판 리그오브레전드(롤)라는 북미에서의 극찬 때문에 이미 사전등록 할 때부터 이슈가 되었던 '베인글로리'가 금일(12일) 한국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됐다.

'베인글로리'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AOS 게임으로 각 3명으로 구성되어 있는 두 팀이 실시간 정면승부를 벌인다. 각 게이머들은 각자 한 명의 히어로를 컨트롤하고 자신의 팀원들과 함께 적군의 기지 중앙에 위치한 베인이라는 거대한 크리스탈을 파괴하기 위한 전략을 짜야 한다. 유저들은 장거리 공격에 강한 드래곤 스카프, 상대팀의 공격과 이동 속도를 저지하는 파이터인 캐서린 등 다양한 종류의 히어로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연습 모드를 통해 각 히어로를 경험해볼 수 있다.

베인 글로리 출시를 기념하여, 헝그리앱에서는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션 이벤트는 플레이 인증샷을 올리는 것으로 베인글로리를 플레이하고 경기 결과를 캡쳐해서 '베인글로리 헝그리앱' 갤러리에 등록하면 된다. 미션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미션 이벤트는 5월 15일 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베인글로리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풍의신 하얀고양이
허풍의신 하얀고양이

- '허풍의신'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3화' 시청자 후기 미션 이벤트 진행

헝그리앱은 '헝그리앱TV'를 통해 'MC허준과 BJ풍월량'이 진행하는 '허풍의신 하얀고양이프로젝트 3화' 방송 후기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3월 11일 헝그리앱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한 '허풍의신' '하얀고양이 프로젝트'(이하 하얀고양이) 3화에서는 하얀고양이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직접 현장으로 찾아와 함께 게임을 즐겼다, 또한 실시간 온라인으로 유저들과 파티플레이를 하면서 난이도 높은 던전 클리어하기, 4성 캐릭터 뽑기, 던전 빨리 클리어 하기 등 의 미션을 진행했다.

미션에 성공하면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전체 유저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해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었으며, 미션에 실패하면 MC들이 벌칙으로 '깔창 싸다구'를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유저 커뮤니티인 하얀고양이 헝그리앱에서는 '허풍의신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3화 시청자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허풍의신의 3화 방송을 시청하고 헝그리앱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후기' 목록에 방송 내용이 포함된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생방송을 시청하지 못했던 사람들은 헝그리앱TV 다시보기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미션 이벤트는 3월 13일까지 진행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하얀고양이 캐시아이템 쥬얼 100개(1명), 쥬얼 50개(4명)를 지급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방영된 '허풍의신' '하얀고양이 프로젝트'편은 3화 방송을 마지막으로 다음 주부터는 오후 4시로 방송시간을 변경하고 다른 게임과 함께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헝그리앱TV에서는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인 홍진호 대표의 콩두컴퍼니와 함께하는 '헝그리앱 스타즈리그 위드 콩두', '리그오브레전드'를 통해 시청자들과 대결을 펼치는 '헝그레인저', '심야버스 타요타요', '도탑전기' 길드 대전 리그', '몬스터길들이기'를 주제로한 '몬길의 은혜' 등, PC 및 모바일 게임을 넘나드는 주제의 프로그램이 방영되며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