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3월 13일 업데이트-이벤트 소식 모음

도탑전기
도탑전기

- 도탑전기, 오는 3월 15일 '최강 길드 대전 리그' 최종장 돌입한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오는 3월 15일 실시되는 도탑전기의 '최강 길드 대전 리그'(이하 최강 길드 대전)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는 '신흥마을'과 '영웅9서버', 'ACE'와 '영웅1서버'가 각각 4강전을 치르며, 이 중 승리한 두 팀이 결승전을 치르게 된다.

또한 이번 대회에서는 지난 3월 4일에 업데이트 된 신규영웅 '판다'와 '폭풍판다'도 선택할 수 있어, 새로운 조합과 전략이 공개될 것인지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는 이번 대회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현장을 찾은 이들에게 더블드래곤 영혼석 30개, 다이아 200개, 슈퍼카 1대, 치즈 30개를 얻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희귀영웅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T스토어 캐시 추첨 이벤트와 5만 T스토어 캐시를 얻을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길드 참관 지원 이벤트를 통해 길드 단위로 참가하는 이들에게 최소 5만 원 상당의 T스토어 캐시가 주어진다.

몬스터 스트라이크
몬스터 스트라이크

- 몬스터 스트라이크, 지옥 난이도 보스 '이자나미' 업데이트

믹시(대표 모리타 히로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몬스터 스트라이크에 지옥 난이도 강림 퀘스트 보스인 '이자나미'를 선보인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자나미'는 오는 3월 16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오후 8시~10시에 2시간 동안 공략할 수 있으며, 공략에 성공하면 '이자나미'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3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는 5성 몬스터인 나폴레옹, 미즈키 나나미, 오딘, 오료, 16일(월)부터 18일(수)일은 5성의 물의 정령 데킬라, 베르단디, 유그드라실, 요정 왕자 김릿 등 총 8개 캐릭터를 기존 뽑기에 비해 더욱 높아진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과금을 하지 않는 게이머라도 '이자나미'에 도전할 수 있도록 ‘이자나미’ 강림에 도전할 수 있는 몬스터들이 나오는 강림을 주말을 이용해 배치하고, 스테미너 소비를 1/2로 줄이는 등 되도록이면 많은 게이머들이 ‘이자나미’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믹시의 이호준 마케팅 디렉터는 "출시 당시부터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이자나미의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한국 팬들을 위해 이자나미뿐 아니라 또 다른 파격적인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해당 소식도 조만간 알릴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월드오브다크니스
월드오브다크니스

- 레쿠코리아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에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레쿠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이하 월드오브다크니스)에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3월 14일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하는 이들에게 귀속 수정(314개), 황금 모래시계(3개), 강화석(10개), 신화의 돌(5개), 패시브 스킬북(3개)를 증정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이 밖에도 레쿠코리아는 오는 3월 16일까지 출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하고, 3월 매주 토요일, 일요일 특정시간에 경험치를 2배로 적용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드오브다크니스는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storm.darkageskakao.googlekr)를 통해 다운로드 후 즐길 수 있다.

프리스톤테일
프리스톤테일

- 와이디온라인, '프리스톤테일'에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프리스톤테일'에 화이트데이를 맞아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는 오는 26일(목)까지 2회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혜택으로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오는 19일(목)까지 전체 필드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최대 생명력이 각각 20%, 30%씩 증가하는 하트 사탕, 막대 사탕 아이템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 2종은 남성 캐릭터만 획득할 수 있으며, ‘거래하기’를 통해 여성 캐릭터에게 전달할 수 있다. 여성 캐릭터는 아이템을 직접 획득할 수 없고, 사용만 가능하다.

이어 26일(목)까지 일부 지역에서 몬스터 사냥 시 ‘커플 아뮬렛’ 및 ‘커플 링’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획득한 아이템을 NPC 상점에 판매하면 포인트로 누적되며, 다양한 아이템 중 한 가지와 랜덤으로 교환할 수 있다. 교환 가능한 아이템 리스트 및 추가 이벤트 내용은 추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커플 유저뿐만 아니라 솔로 유저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사탕 아이템 2종부터 커플 아뮬렛, 커플 링 등 특별한 혜택과 함께 달콤한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

- SCEK, 넥슨 아레나에서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 개최한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오는 3월 22일(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현장 추첨을 통해 초대 플레이스테이션의 발매 20주년을 기념하는 한정 모델 플레이스테이션4 20주년 기념 에디션을 증정한다.

또한 상시 이벤트로는 3가지 카테고리의 타이틀 시연하고 미션을 완수한 참가자에게 다양한 경품이 랜덤으로 담긴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빙고 스탬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현장 입장 시 4*4 빙고 스탬프 미션지를 받게 되고, 각 카테고리의 타이틀 시연 중에 아래 미션을 완수하면 현장 운영요원으로부터 스탬프를 얻을 수 있다. 빙고라인 3줄을 완성하면 플레이스테이션 주변기기와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 카드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품이 랜덤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받게 된다.

또한 블러드 본 시연 중 보스 클리어를 하게 되면 '블러드본 레터 오프너 해머 피규어'를 얻을 수 있으며, 드라이브클럽 존에서는 SCEK 카와우치 시로 대표의 사전 레이스 기록을 현장 시연 중에 깰 경우 카와우치 시로 대표의 사인이 담긴 T80 레이싱 휠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후 1시부터는 4종의 인기 대전 격투게임을 중심으로 하는 현장 연승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에서 5연승 혹은 10연승 미션을 달성하면 PSN 카두 3만원 및 5만원 권이 주어진다.

아울러 현장을 찾은 이들 중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회원은 전용으로 마련된 라운지에서 휴식을 하며 음료 및 다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현장에서는 위닝일레븐2015의 한국, 홍콩,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5개국 대표가 펼치는 아시아 토너먼트 결승전이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며, 오후4시부터는 길티기어XRD의 8강 토너먼트와 총괄 배틀디렉터와의 이벤트 매치가 펼쳐진다.

대회 직후에는 길티기어 시리즈의 제네럴 디렉터인 이시와타리 다이스케가 직접 게임에 관한 새로운 정보를 공개하고, 사인회를 진행한다. 사인회는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에 사전 참가 신청을 한 이들에게 우선권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http://www.psbl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
대항해시대5

- 간드로메다, 대항해시대5에 최강의 선박 업데이트 실시

간드로메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대항해시대5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장의 해도를 확보할 수 있는 멕시코만이 개방되고, 신규 퀘스트와 함께 업데이트 된다.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3종의 신규 선박은 돌격 강화 갤리, 기동 강화 스쿠너, 포격 강화 프리깃의 전투선들이다. 3종 모두 이벤트 기간에만 확보할 수 있는 최강의 전투선들로, 현존 최강의 갤리, 스쿠너, 프리깃보다 더욱 향상된 성능을 발휘한다.

게이머들의 건의가 이어진 피드백들도 반영된다. 메인 화면에서는 항해사, 자재, 대전파워, 발굴PT 등이 표시되어 편의성이 강화되고, 항해사 도감뿐 아니라 도시/교역품/발견물 도감에서도 수집 보너스(NP, 금화)를 받을 수 있게 된다. 또, 발견이 어려웠던 일부 거점 위치가 좀 더 발견이 쉽도록 변경된다.

한편, 금주에도 '주말 쿨' 이벤트는 계속된다. 3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교역 이벤트가 진행되어 교역품 거래 시 20% 더 많은 수량이 판매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