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3월 16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컴투스프로야구2015
컴투스프로야구2015

- '컴투스프로야구2015', 최종 테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야구 모바일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5'의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18일까지 최종 테스트에 나선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 게이머를 대상으로 한 오픈형 CBT로 진행되며, 구글플레이에서 '컴투스프로야구2015' CBT 버전을 다운로드 한 후 플레이 할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수렴한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오랜 기간 '컴투스프로야구2015'를 기다려온 야구팬들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는 고품질 야구게임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컴투스프로야구2015'는 누적 다운로드 1,000만 건을 기록 중인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시리즈 최초로 3D 그래픽 기반의 사실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KBS N Sports의 이기호 캐스터, 이용철 해설위원의 중계 방송과 총 10개 구단 선수들과 구장을 그대로 구현해 사실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선수들의 주간 성적을 게임 내에 그대로 반영해 현실 속 프로야구의 재미를 손 안에서 느낄 수 있으며, 친선모드, 리그모드, 대전모드 등 게이머의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편, 컴투스는 사전 예약 페이지(http://event.com2us.com/ci/2015/03/cpb2015_pre/event)를 오픈하고 참가한 모든 게이머에게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스타 플레이어 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프로야구2015'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om2usbaseball201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사만루2015
이사만루2015

- '이사만루2015 KBO' 사전 예약 프로모션 돌입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야구 모바일게임 '이사만루2015 KBO'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금일(16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사만루2015 KBO 체인지UP'이라는 이벤트로 오는 23일까지 진행될 이번 사전 예약에 참여한 게이머는 '레전드 확정 카드'가 전원 제공되며, '이사만루2014 KBO' 유저 참여 시 '50스타'가 추가로 증정된다.

'이사만루2015 KBO'는 '이사만루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풀 3D 실사 야구 게임의 독보적인 리얼리티를 보여줄 것으로 예고하고 있다.

10개 구단으로 구성될 2015년 KBO 최신 로스터는 물론 시리즈 결정판으로 불릴 만큼 각 선수들의 고유 포즈를 그대로 담아낸 애니메이션 연출부터 실제에 가까운 타구 궤적, 긴장감 넘치는 주루 플레이 등 콘텐츠가 대거 탑재되어 유저들의 호응이 더욱 커질 전망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사만루2015 KBO'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http://crossevent.gamevil.com/event/24manru15/evt1/pc/?e=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오스온라인 마스터즈 리그
카오스온라인 마스터즈 리그

- 넥슨, '카오스온라인 마스터즈 리그' 개최 및 접수 시작

넥슨(대표 박지원)은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채널링 서비스중인 AOS게임 '카오스온라인'의 e스포츠 리그 '카오스온라인 마스터즈 리그(Chaos Online Masters League)'를 개최하고 금일(16일)부터 참가 접수를 시작한다.

'카오스온라인 마스터즈 리그'는 3월 16일부터 6월 27일까지 약 3개월 동안 3전 2선승제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정규 리그로, 4월 5일까지 12세 이상 카오스온라인 유저라면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예선은 4월 13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과 PC방에서 진행되며, 본선 토너먼트 진출팀을 온라인에서 7팀, PC방 대회에서 1팀을 선발한다. 온라인 예선에서 탈락한 팀은 PC방 대회를 통해 본선 진출에 재도전할 수 있다.

8강 본선 경기부터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 아프리카TV에서, 넥슨 아레나(Nexon Arena) 특설 무대에서 펼쳐질 결승전은 스포티비 게임즈(SPOTV GAMES)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에 대한 지세한 내용은 '카오스온라인 마스터즈 리그' 홈페이지(http://co.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