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게임동아, 3월 17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조광민

자두야빵집가자 이미지

- '안녕자두야' 자두의 고군분투 빵집 경영기 '자두야빵집가자 for Kakao' 사전 등록 시작

대한민국 대표 만화 '안녕자두야(원작 이빈)' 주인공 '자두'의 고군분투 빵집 경영기를 담은 모바일 게임이 출시된다.

아툰즈(대표 이진희)는 오는 4월 중순 '자두야빵집가자 for Kakao'를 출시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금일(17일)부터 '자두야빵집가자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두야빵집가자 for Kakao'는 빵집경영 SNG로, 추억의 식빵부터 고급 디저트 케이크까지 직접 빵과 쿠키,케이크를 만들어 판매하며,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테마 인테리어 아이템을 배치하여 나만의 자두 빵집을 꾸밀 수 있다. 원작의 캐릭터들이 종업원, 손님, 도우미 등으로 등장하며 ,각 캐릭터들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코믹하고 다양한 액션과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100여종의 일러스트가 등장하는 퀘스트에는 '안녕 자두야' 원작 설정에 충실하게 짜여진, 개성 있고 재미있는 시나리오 콘텐츠가 등장하여 여러 편의 만화를 보는 듯한 재미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를 통해서는 참여자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사전등록자 한정 레어코스튬,캐시,골드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안녕자두야' 인기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트위터 및 페이스북에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비비빅닷컴 이벤트캐시 등도 준다.

한편 '안녕자두야' 만화는 1998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1권씩 총 21권이 출간된 학산 문화사의 스테디셀러로 , 지난 2011년 애니메이션 '안녕자두야 시즌1' 2012년 시즌2 시리즈, 2013년 스페셜 등이 sbs,투니버스에 연속 방영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현재 올 하반기 방영 예정으로 TV시리즈 시즌3이 제작 중이다.

이진희 아툰즈 대표는 "'안녕자두야'는 평범한 나 또는 우리 이웃집 이야기로, 어린이는 물론 어린이들의 부모와 어렸을 적 만화를 보고 자란 2~30대에 이르기까지 넓은 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자두야빵집가자' 게임도 오랫동안 사랑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두야빵집가자 for Kakao' 홈페이지(http://goo.gl/an3Kd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맹장전 이미지

- '삼국지맹장전' 3월 25일(수) 안드로이드·iOS 마켓에서 만나세요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게임 '삼국지맹장전'을 오는 25일 안드로이드 마켓과 iOS 마켓을 통해 동시 출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패도를 향한 삼국지 전략SNG '삼국지맹장전'은 실제 삼국시대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맵과 실제 역사적 사건에 근거한 다양한 이벤트 등 삼국지 이야기를 게임에서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점이 최대 장점으로, 피 말리는 전략 전투의 긴장감과 천하 통일의 쾌감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삼국지맹장전'은 기존 모바일 전략SNG 장르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삼국지를 소재로 한 신선한 게임성과 제갈량의 음성을 곁들인 프로모션 영상 공개, 다양한 삼국지 주인공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사전등록 페이지 오픈 등 게임 출시 전부터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 중이다.

이러한 기대를 증명하듯 '삼국지맹장전'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 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참여자 20만 명을 모집하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으며, 아이폰, 문화상품권, 만화 '전략 삼국지 애장판' 전권, 플레이스테이션, 인게임 아이템 등의 혜택을 준비해 게이머들에게 전할 계획이다.

'삼국지맹장전'은 오는 25일 안드로이드 마켓과 iOS 마켓을 통해 동시 출시될 계획으로, 아이폰 이용자들도 기다림 없이 게임이 출시되자마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특히, 이번 홍보 이미지에서는 GM 소교가 '325 놀러와'라는 메세지를 성벽으로 만드는 기발함도 보여 눈길을 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신 삼국지 맹장전의 출시 일정이 확정되었다"며, "iOS 버전과 안드로이드 버전이 함께 출시되는 만큼 게임의 재미가 배가 될 것으로 기대되니, 오는 25일 그 즐거움을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맹장전' 사전등록 페이지(http://sammaeng.efunkr.com/event/beforeOrd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션혼 이미지

- '오션혼: 미지의 바다의 괴물' 3월 17일 PC버전 오픈

핀란드의 개발사 콘폭스 브라더스(Cornfox & Brothers)는 '오션혼: 미지의 바다의 괴물(Oceanhorn: Monster of Uncharted Seas)'를 금일(17일) 부터 스팀에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콘폭스브라더스가 개발한 '오션혼'은 지난 2013년 FDG엔터테인먼트에 의해 iOS용으로 출시되어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번 PC버전 출시는 더욱 큰 화면에서 '오션혼'을 즐기고자 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그래픽 및 기술적으로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앞으로 PC와 모바일에서 고대 왕국 아카디아의 미스터리와 바다 괴물의 수수께끼를 풀 수 있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퍼즐 방식의 게임 진행 등 다양한 콘텐츠가 어우러진 '오션혼'은 미지의 섬을 탐험하며 곳곳에서 나타나는 괴물과 싸우며 마법을 배우고 고대 보물을 찾아가는 게임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헤이키 레포(Heikki Repo)'는 "이번 출시된 '오션혼' PC 버전은 4K 해상도를 지원하기 위해 폴리곤을 추가하고 4배 더 선명한 텍스처와 맵, 소프트 쉐도우와 실시간 반사 등 조명 효과를 추가했다"고 말했다.

이어 "게이머들이 원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리뷰와 피드백을 읽고 기존 게임을 개선했다"며 "'오션혼' 최종 PC버전에 매우 만족하고 있으며 미지의 바다에서 모험을 즐기고 싶은 게이머라면 누구나 환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션혼 홈페이지(http://sagasocial.com/cornfox-and-broth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을 놓아줘 이미지

- 바벨타임, '삼국을 놓아줘'에 한복 추가 등 국내 서비스 초읽기

바벨타임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삼국을 놓아줘'가 중국에서 1억 이용자 수를 돌파했으며, 한국 출시를 위해 신규로 한복을 추가하는 등 서비스 막바지 단계에 진입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놓아줘 삼국지'는 중국 지역에서 출시 이후 서비스 1주년이 지난 지금도 높은 랭킹 순위를 유지하고 있는 모바일 카드배틀 게임으로 최고의 원화 디자이너들이 만들어낸 화려한 영웅들의 세계, 귀여운 캐릭터들이 최고 비주얼을 보여주는 동시 생동감 넘치는 스킬 이펙트와 화려한 그래픽, 그리고 빠른 게임 진행이 특징이다.

게임에는 영웅, 진법, 장비, 펫 등 다양한 시스템이 마련됐으며, 게이머들은 다양한 영웅 캐릭터를 자유롭게 조합해 자기만의 진영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어쌔신크리드 로그 이미지

- 어쌔신 크리드 로그, PC용 한글판 발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C용 오픈월드 액션게임 'Assassin's Creed® Rogue(이하 '어쌔신 크리드 로그')'의 한글판을 3월 24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어쌔신 크리드 로그'는 템플 기사단으로 변절한 젊은 암살자 '셰이 페트릭'의 시점에서 전개되는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이번 신작에서는 입장이 역전되어 암살자들의 추격을 받는 입장에 놓이게 된다.

플레이어는 팬텀 블레이드, 공기총, 유탄 등의 장비는 물론 암살자들의 능력인 '매의 눈' 을 활용해서 형제였던 자들을 찾아내 말살해야 한다. 또한, 전작에서 호평을 받았던 해상전 요소가 한층 강화된 것도 특징이다. 이번에는 얼어붙은 극지방까지 그 무대가 확장됐으며, 빙하를 부수며 전진하기 위한 쇄빙선도 등장한다.

'어쌔신 크리드 로그'의 예약판매는 3월 17일부터 3월 22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예약특전으로 '어쌔신 크리드 로그 공식 티셔츠'를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 또는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 이미지

- '신세계 for Kakao' 17일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추콩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신세계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17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세계 for Kakao'는 정통 모바일 MMORPG로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QTE방식의 스킬이 도입돼 전투 시 높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으며, 레이드 보스, 대륙 간 공성전, 왕국전 등 방대한 스케일의 실시간 PvP를 구현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세계 for Kakao' 는 앞서 출시 되었던 '신세계: 암흑군단의 침략' 에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연동하여 출시되는 게임으로, '신세계: 암흑군단의 침략' 은 지난 12월 출시 후 일주일 만에 구글 인기 무료 3위에 오르는 등 게이머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사전 예약은 이벤트 페이지(http://me2.do/x4Xfh6sx) 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시 최대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사전 예약 프리미엄 패키지를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친구 초대 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증정, 추콩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시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 for Kakao'(http://cafe.naver.com/newworldkakao)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신세계 삼국을놓아줘 삼국지맹장전 자두야빵집가자 어쌔신크리드로그 오션혼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