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3월 18일 게임 업데이트-이벤트 소식 모음

블레이드&소울
블레이드&소울

- 블레이드 & 소울, ‘일일도전’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에 ‘일일도전’ 콘텐트를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일일도전’은 3종의 일일 퀘스트로 구성된다. 블소 이용자들은 매일 ‘일일도전’에 참여할 수 있다. 각각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이 주어지며, 3종 모두 완료시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도전 과제는 매일 새롭게 바뀐다. 다음 날 도전 과제는 ‘일일도전’ 메뉴창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일일도전을 완료한 이용자들은 경품 응모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를 모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아이템(전설급 무기 5단계 등)과 블소 에디션 PC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홈페이지에도 ‘e-편한 패치’ 페이지가 열린다. 게이머는 ‘e-편한 패치’ 페이지에서 게임 환경을 개선한 업데이트 세부 내용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홈페이지 내 일일도전 이벤트 페이지 (http://bns.plaync.com/event/independent/p2015/150318_dreamcatcher/index)와 e-편한 패치 페이지(http://bns.plaync.com/story/epatch/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온
아이온

- 아이온, 마스터서버 '어비스 아이템을 쟁취하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이온에 '지금 어비스에서는 토끼가' 이벤트를 금일(18일)부터 4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금 어비스에서는 토끼가'는 마스터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이다.

아이온 이용자들은 어비스 하층에서 이벤트 토끼 군단병(몬스터)를 사냥하면 '어비스 장비 상자', '어비스 장신구 상자', '어비스 소모품 상자'을 획득할 수 있다. 토끼 군단병은 레이드나 네임드 소환 방식이 아니라서 아이온 이용자면 누구나 부담 없이 사냥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어비스 하층에서 '악동 토끼 캔디'를 이용, 1회 이상 변신하면 추첨을 통해 '달토끼의 소풍 세트'를 얻을 수 있으며, 변신한 캐릭터의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event/150318_rabbitsong/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하제일 용병단
천하제일 용병단

-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 에피소드3 '에반젤린' 업데이트 진행

추콩코리아는 금일(18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의 세 번째 에피소드'에반젤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에피소드는 새로운 지역인 해적선 '블루오션 호'를 중심으로 펼쳐지며, 바다의 느낌이 나는 새로운 몬스터들이 대거 출현하여 색다른 느낌을 준다. 여기에 보다 높은 난이도와 풍부한 보상으로 게이머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신규 지역과 함께 도입되는 '미궁 탐험' 역시 흥미롭다. 숲, 사막, 얼음, 불의 4가지로 구성된 미궁은 디펜스 형식의 콘텐츠로, 제한 시간 내에 얼마나 빠르게 많은 몬스터를 잡느냐에 따라 순위가 결정된다. 기본 클리어 보상으로 다량의 골드가 주어지고, 여기에 매 주 순위에 따라 캐쉬 아이템인 보석까지 주어진다.

한편, 공식 카페에서는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가 계속해서 진행 중에 있다. SKT T 52 이상 요금제에 가입한 게이머 전원에게 T캐쉬 5천원을 증정하는 'T스토어 Freemium+', 매 주말 한정 쿠폰을 배포하는 '주말에도 천용단과 함께!', 자신만의 공략 노하우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수정 100개를 증정하는 '당신의 전략을 알려라!'가 주목할 만 하다.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의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ybd.chukong-inc.co.kr)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bdk), 그리고 추콩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hukong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 스트라이크
몬스터 스트라이크

- 몬스터 스트라이크, 한국 오리지널 캐릭터 2탄 '소서노' 19일 업데이트!

믹시(대표 모리타 히로키)는 금일(18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몬스터 스트라이크'에 오는 19일 한국 오리지널 캐릭터 '소서노'를 추가한다고 밝히고, 캐릭터 아트웍을 금일(18일) 전격 공개했다.

'소서노'는 스피드 형으로 전체적으로 준수한 능력을 지닌 5성 캐릭터이다. 진화를 할 경우 마인 스위퍼를 기본적으로 가지게 되고, 게이지샷을 통해 안티 중력 배리어를 갖게 된다. 캐릭터 아트웍은 소서노가 가진 매력을 표현할 수 있는 이미지로 완성됐으며, 오는 3월 19일(목) 추가되어 23일(월)까지 뽑기 이벤트를 통해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을 예정이다.

믹시의 이호준 마케팅 디렉터는 "최근 이자나미와 3.3 업데이트를 통해 몬스터 스트라이크를 사랑해주신 한국 게이머들에게 즐거운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한국 게이머들을 위해 마련한 소서노 역시 만족스런 선물이 되기를 희망하며, 앞으로도 몬스터 스트라이크가 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적화 및 현지화를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 스트라이크' 홈페이지(http://kr.monster-strik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로스트사가

- 로스트사가, 사신의 공책 '데스노트' 등장!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금일(18일) 신규 레어 장비를 공개했다.

2주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이는 신규 장비는 폭죽을 폭발시켜 상대를 놀라게 하는 '불꽃 엔지니어 모자', 이름이 적힌자에게 죽음을 보여준다는 '데스노트', 영혼을 방출하여 공격하는 '영혼술사 의상' 총 3종이다.

특히, '데스노트'는 조용히 이뤄지는 기습 공격뿐 아니라 연속공격, 경직, 띄우기 및 낙하 등으로 상대에게 큰 타격을 준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레어 장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성큼 다가온 봄을 맞이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18일부터 25일까지 자신이 원하는 장비를 사용해 볼 수 있는 '레어 장비 선택권'과 개수에 따라 다양한 혜택으로 교환할 수 있는 '봄의 동전'이 매일 게임 접속과 함께 지급된다.

같은 기간 오후 2시부터 10시 사이 게임에 접속하면 최대 10만 페소, 레어 장비 선택권, 레어 용병 소환서 등의 풍성한 선물이 가득한 '?상자'를 제공하고,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매일 게임에 최초 접속시 특별 아이템 'PC방 상자'가 주어진다.

또한, 21일과 22일에는 특정조건 달성에 따라 복불복 돈주머니, +10 영구 장비 보급, 고급 장비 선택권 등을 선물하는 주말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크로스파이어
크로스파이어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크로스파이어 신규 도전 모드 ‘피폭도시’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의 신규 도전 모드 ‘피폭도시’를 업데이트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피폭도시’ 업데이트는 공습에 의해 폐허가 된 피폭도시에 생체병기가 출현한다는 스토리로, 강력한 생체병기의 공세를 막아내는 것이 주요 임무다. 다양한 특징을 가진 몬스터와 거대보스 아틀라스를 물리치기 위해 팀원간의 협동과 전략이 더욱 중요해진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밀집해 있는 몬스터 사이를 빠른 속도로 뚫고 지날 수 있는 액션 스킬인 ‘슬라이딩’과
타격을 통해 몬스터들을 공중으로 띄워 연계 공격이 가능한 ‘돌려차기’, 맵 내 8곳의 스페셜 웨폰 포인트에서 무작위로 생성되는 ‘스페셜 웨폰 랜덤 생성’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15일까지 ‘피폭도시에서 생존하라!’를 주제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피폭도시에서 업적을 달성하라!’ 이벤트로 총 5단계로 이뤄진 3가지 업적을 모두 클리어할 때마다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피폭도시 모드에서 최고 스코어를 기록하는 상위 게이머 5명에게는 순위 별로 문화 상품권을 증정하며, ‘피폭도시’ 모드를 플레이 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번 신규 모드 관련 크로스파이어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rossfirekorea) 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친구를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햄버거 교환상품권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중 피폭도시 모드를 플레이하면 획득 경험치와 GP를 2배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핵, 오토 등 불법 프로그램 사용을 근절하고, 보다 건전하고 쾌적한 게임 환경 구축을 위해 ‘크로스파이어 클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불법 프로그램 분석 및 차단 시스템을 도입하고, 악성 이용자의 단속을 강화해 정상 게이머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rossfir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밀리언아서
밀리언아서

-'확산성 밀리언아서' 시즌2, '창천(蒼天)형' 카드 업데이트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카드 배틀 게임 '확산성 밀리언아서' 시즌2에 '창천(蒼天)형' 카드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지난 3월 17일 추가된 '창천형' 카드는 봄의 맑고 푸른 하늘을 주요 테마로 한 카드로, 따뜻하고 생동감 넘치는 '봄'의 다양한 모습을 수준 높은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MR 등급의 '창천형 왕소군'과 '창천형 검란'이 프리미엄 뽑기에 적용됐으며, '창천형 케시'와 '창천형 만텐' 등 MR 카드 4장이 5연 뽑기에 추가 됐다.

특히, 프리미엄 뽑기와 5연 뽑기에 추가된 이번 카드들은 오는 4월 16일까지 최대 6배수의 공격력을 지니게 된다.

또한, 신규 강적으로는 '창천형 블루베리'와 '창천형 화차'가 추가 됐으며, 길드 강적으로는 '창천형 사피'가 첫 선을 보였다.

이번 시즌에서 수집 아이템 '영혼석(개인)'과 '명예의 깃발(길드)'을 수집한 게이머들은 아이템 개수에 따라 '뽑기 티켓', '수퍼 치아리'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액토즈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1일까지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해당 기간 동안 '차원비경'에서 무작위로 등장하는 '특별 강적'을 처치한 게이머에게는 '창천형 아서-마법의 파-(극)', '창천형 아서-기교의 장-(극)' 등을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깜짝 안내를 통해 개인 PvP대결 '아서 콜로세움'도 진행된다. 이번 대결의 상위 랭커들에겐 '창천형 장의(MR)' 카드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확산성 밀리언아서' 시즌2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actozm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우비
여우비

- '여우비', 봄맞이 백일장 이벤트로 풍성하게 쏜다!

넥스트무브는 자사에서 서비스 모바일게임 '여우비'의 '백일장 이벤트'가 금일(18일)부터 진행된다고 밝혔다.

달콤한 감성 요소와 강렬한 전투 액션 요소가 공존하는 반전 매력으로 폭넓은 게이머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엎고 있는 '여우비'는 성큼 다가온 봄날은 맞이해, 게이머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제공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목적으로 3월 18일(수)부터 23일(월)까지 '백일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여우비'로 삼행시를 지어 공식 모바일 페이지 서버게시판에 게재하는 간단한 방식으로 참여가 완료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100만 귀속 금화를 100% 증정한다. 특히, 우수작으로 선정된 게이머 5명에게는 5천만 귀속 금화, 3천만 귀속 금화, 1천만 귀속 금화를 차등 제공하는 등의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3월 18일(수)부터 25일(수)까지는 '탈 것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등급에 따라 화려하게 변모하는 '여우비' 속 개성 넘치는 '탈 것' 중, '서리표범', '고대 코뿔소', '지옥 아랑' 등 특정 등급을 달성하는 게이머에게 최대 '신화 주혼' 200개를 지급한다.

한편, 최근 KT 올레마켓까지 서비스 영역을 넓힌 '여우비'는 올레마켓 추천게임 5에 선정되는 등 순항 중이며, 그 기세를 몰아 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도 인기 순위가 소폭 상승되는 등 무서운 뒷심을 보여주고 있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따뜻해진 봄날을 맞아 이번 백일장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봄날만큼이나 훈훈한 기운을 게임에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여우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페이지(http://m.rain.nextmv.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on.fb.me/1Abl8Ef)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인재단
게임인재단

- 한게임 출신 1세대 게임인들, 게임인재단 전폭 지원! 2억 5천 만원 기부금 약정

게임인재단(이사장 남궁훈)은 금일(18일) 한게임 출신 게임인들과 기부금 약정식을 갖고, 국내 게임 산업의 건전한 생태계 조성과 동반 성장을 위해 총 2억 5천 만원을 기부 받기로 했다.

김정호 베어베터 대표, 문태식 마음골프 대표, 김창근 전 조이맥스 대표, 정욱 넵튠 대표 등 총 네 명이 뜻을 모은 이번 기부금 약정에는, 문태식 대표 1억원을 포함해 각각 5천 만원을 개인 자격으로 게임인재단에 기부하게 된다.

이들은 국내 대표 게임 포털 '한게임' 창업 멤버 및 최고 경영진 출신으로, 현재 까지도 각자의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업계 리더들이다.

이번 기부는 게임인재단 1년의 활동을 기념하는 한편 게임인과 게임인재단에 전달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으며, 기부금은 중소게임개발사 지원과 게임인 권익 향상 활동 등에 사용된다.

남궁훈 게임인재단 이사장은 “게임 산업 발전을 위해 큰 뜻을 모아 주셔서 감사 드린다. 중소 게임 개발사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며 “대한민국 게임 산업이 더욱 더 발전하는데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올 한해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기부에 참여한 네 명의 업계 리더들 역시 “게임인의 한 사람으로서, 건강한 산업 발전을 위해 일하는 게임인재단의 뜻에 동참하기로 했다”고 기부 동기를 밝히며 “앞으로도 더 많은 역할을 해 주시길 기대하며, 이번 기부를 계기로 계속해서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길 바란다. 더불어 스타트업에 종사하는 모든 게임인들에게도 끝없는 도전 정신으로 꿈을 향해 전진하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 고 전했다.

퍼드 방송 이벤트
퍼드 방송 이벤트

- 퍼즐앤드래곤, 게이머와 함께 하는 생방송 실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 게이머와 함께 하는 생방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금일 19시부터 생방송이 진행 될 예정으로 2013년 지스타 '퍼즐앤드래곤 코리아컵'에서 매끄러운 진행을 보이며 현재까지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최세미씨가 게스트로 출현 한다. 지금까지는 퍼즐앤드래곤 운영진이 직접 생방송을 진행하며 게이머와 함께 소통을 하며 긍정적인 평을 받아 왔으나 이번에는 더욱 특별한 방송을 위해 최세미씨를 초대하게 됐다.

생방송에서는 실시간으로 던전 플레이를 하거나 다양한 미션에 도전하여 게이머와 함께 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퍼즐앤드래곤의 재미를 새롭게 발견하는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생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먼저 금일 새벽 4시부터 23일(월) 새벽 3시 59분까지 매일 접속하면 총 5개의 타마도라를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금일 18시부터 21일(토) 17시 59분까지 신규 강림 던전 '그리모어 강림'이 등장한다.

같은 기간 동안 메탈, 골드,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드래곤의 게릴라 던전이 등장하며 이때 킹 드래곤의 등장 확률은 2배로 오른다. 그리고 황제 루비드래곤, 황제 메탈드래곤 등 모든 황제 드래곤 던전이 오픈되고 초황제 메탈 드래곤 강림 등도 만나볼 수 있다.

22일(일) 23시 59분까지는 정령의 보옥 이벤트를 실시하고 해당 기간 동안 열리는 강림 던전의 초지옥급에서 드물게 등장하는 극광의 기린 사쿠야나 천도의 주작 레이란 등을 쓰러트리면 진화용 몬스터인 정령의 보옥 5종류 중 1개를 무조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서 공개되는 절대지옥급 던전에서도 드물게 보옥이 등장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중에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요일 던전의 드랍률이 2배가 되고, 주말 던전의 코인 드랍률 2배가 된다. 해당 기간 중 스킬 레벨업, 대성공, 초대성공의 확률이 2배로 상승한다.

한편, 이번 '퍼즐앤드래곤' 생방송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과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pad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