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3월 19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 왓쳐: 악몽의 시작, 구글플레이 통해 국내 출시

레쿠코리아는 신작 모바일게임 왓쳐: 악몽의 시작(이하 왓쳐)를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금일(19일) 출시했다.

왓쳐의 출시를 기념해 레쿠코리아는 금일부터 3월 26일까지 게임 내 특정 미션을 달성하는 이들에게 다이아, 보물상자, 진화석 등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게이머들의 구매 수정 일부를 보너스로 지급한다.

게이머들은 포인트 룰렛을 이용해 골드, 수정, 포세이돈 조각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레쿠코리아는 4월 2일까지 레벨 순위와 전투력 순위에 따라 최대 드림코인(2,000)과 수정(500), 경험가루(5,000), 주황색 룬 선택가방(3개)와 명예(1,000), 수정(500), 진화석(1,000), 주황색 무기선택가방(1개)를 각각 증정한다.

아울러 하루에 3번 특정 시간에 게임 접속만 해도 인게임 아이템을 조건 없이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레쿠코리아 김인태 팀장은 "레쿠코리아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모바일 타이틀인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한 왓쳐가 많은 분들의 기대 속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풍성한 런칭 이벤트와 함께 게임을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왓쳐
왓쳐

- 네오위즈게임즈, 웹 MMORPG '만세' 채널링 서비스 시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은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가 서비스 중인 웹 MMORPG '만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는 ‘만세’의 공개서비스(OBT)와 함께 채널링 사이트를 오픈하고, 게임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하는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동안 이엔피게임즈와 총 7종의 게임을 함께 서비스한 네오위즈게임즈는 앞으로 더욱 공고한 파트너십을 유지해 게임의 성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나갈 방침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망 채널링 페이지(http://m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만세
만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