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일 헝그리앱 이벤트] '레이븐' - '리그오브레전드' - '풋볼매니저온라인'

- 헝그리앱, 출시 임박 20여 종 모바일게임 미션 이벤트 진행

모바일 게임 대표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는 곧 출시를 앞둔 신규 모바일 게임 20여 종의 특별 미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미션은 신규 모바일 게임 ‘기대평 작성’ 이벤트로 헝그리앱 회원 누구나 손쉽게 미션 참여 및 완료를 할 수 있다.

출시 예정 게임만 24개에 달하는 이번 미션은,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출시 예정 게임 소식을 알리고 유저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각 게임당 1회 미션 수행이 가능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헝그리앱 내의 가상화폐인 밥알을 총 1,200포인트 지급한다. 이벤트 진행 중인 게임이 출시되면 미션이 자동으로 종료되기 때문에 서두르는 것 좋겠다.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이벤트

기대평 이벤트 진행 게임중 가장 먼서 소개할 게임은 ‘헬로히어로 for Kakao’로 유명한 ‘핀콘’의 기대작 ‘엘젤스톤’으로 압도적인 공개 영상으로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안드로이드, iOS, 페이스북 버전으로 동시 출시할 예정이다. 곧 다가올 ‘2015 프로야구’를 모바일로 경험할 수 있는 ‘이사만루 2015 KBO’는 전작 보다 더욱 발전한 3D 그래픽으로 리얼하게 구현되었고, ‘블레이드 for Kakao’, ‘영웅 for Kakao’를 연달아 히트시킨 ‘4:33’의 신규게임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는 일본 앱스토어와 플레이스토어에서 1위를 차지한 TCG로 사실적으로 묘사된 원화와 깊이 있는 시나리오로 다가올 예정이다.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이벤트

‘넥슨’의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를 모바일 TCG로 만든 ‘마비노기 듀얼’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카오스온라인’으로 유명한 ‘네오엑트’에서 ‘카오스온라인’의 영웅을 모바일로 만날 수 있는 ‘카오스마스터즈’를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액토즈소프트’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성검전설’ 시리즈의 최신작 ‘성검전설 라이즈 오브 마나’는 ‘오야마다 마사루’PD의 진두 지휘 아래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스태프들이 제작에 참여해 국내 성검전설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헝그리앱 이벤트
헝그리앱 이벤트

이 외에도 ‘컴투스 프로야구 2015’, ‘MLB퍼펙트이닝15’, ‘프로야구6:30‘ 등의 야구 게임과, ‘용사X용사 for Kakao’, ‘탑오브탱커 for Kakao’, ‘마법왕국 for Kakao’, ‘신조협려2015 for Kakao’, ‘오마이갓러쉬 for Kakao’, ‘슬링샷브레이브즈’, ‘히어로즈원티드’, ‘방과후던전’, ‘크루노 블레이드’, ‘드래곤페이트’, ‘전투의 신’, ‘히어로즈킹덤’ ‘매직마스터’ 등의 무협, 판타지 게임과 ‘SD건담 G제네레이션’, ‘SD건담 슈터’ 등 수많은 팬을 보유한 건담 시리즈까지 유저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국내에서 출시되는 거의 모든 모바일 게임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헝그리앱은 다양한 모바일 게임의 사전등록을 단 한번의 입력으로 간소화시킨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를 도입, 신청자가 20만명을 넘어서는 등, 업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 헝그리앱, 레이븐 대박 더블 이벤트 ‘레이븐을 정복하라’ 금일 시작

2015년 3월 출시와 동시에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넷마블 게임즈’(대표 권영식)의 신작 ‘레이븐 with Naver’(이하 레이븐)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더해져 가고 있다. 유저 편의를 지향한 ‘간편한 조작’, 숨쉴 틈 없는 ‘호쾌한 액션’, 무기와 속성에 따른 ‘다양한 스킬’ 그리고 ‘탄탄한 스토리’는 유저들에게 호응을 받으며 당당하게 ‘안드로이드’, ‘iOS’ 양대 마켓에서 다운로드 및 매출 부문 1위를 차지해 한 순간에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레이븐
레이븐

이를 기념하기 위해 모바일 게임 전문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는 ‘레이븐’ 대박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레이븐을 정복하라’로 ‘레이븐’ 공략 또는 팁을 ‘레이븐 헝그리앱’ 커뮤니티 ‘공략&팁’ 카테고리에 작성하면 참여자들 중 대상, 우수상, 장려상을 선정하여 ‘크리스탈 500개(1명)’, ‘크리스탈 200개(10명)’, ‘문화상품권 5,000원권(20명)’을 지급한다. 또한 ‘헝그리앱 미션’에서 ‘레이븐 초간단 미션’을 진행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헝그리앱 내의 가상화폐인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레이븐
레이븐

이 외에도 ‘파이러츠:트레저헌터’, ‘라인레인저스’, ‘하스스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등 인기 PC, 모바일 게임 ‘초간단 미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븐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사항 및 ‘헝그리앱 미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챔피언 ‘바드’ 공략 이벤트 진행

지난 17일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가 5.5 패치를 완료하면서, 새롭게 등장한 124번째 챔피언 ‘바드’를 두고 ‘롤 헝그리앱’, ‘롤 인벤’을 비롯한 여러 롤 커뮤니티에서 ‘트롤이다’, ‘OP다’를 두고 많은 논쟁이 오가고 있는 중이다. ‘바드’는 확실한 ‘서포트 스킬’을 보유 하고 있는 반면, 불안전한 형태의 스킬을 보유해, 스킬 사용에 실수가 발생할 경우 경기의 흐름이 상대 팀에게 유리하게 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논란의 중심에 있는 신규 챔피언 ‘바드’에 대한 유저들이 앞으로 내릴 평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이런 분위기 속에 롤 유저 커뮤니티 ‘롤 헝그리앱’에서는 챔피언 ‘바드’에 대한 공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내가 아는 바드는요’ 이벤트로, 124번째 신규 챔피언 ‘바드’에 대한 본인만의 공략을 ‘롤 헝그리앱, 챔피언 공략툴’ 카테고리에 정성으로 작성하면, 참여자 중 총 10명을 선정하여 650RP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롤 헝그리앱’ 커뮤니티 내의 ‘HA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 리그오브레전드 ‘소환사의 협곡’ 컨셉 아트와 스토리 공개 및 활동왕 이벤트 진행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의 대표 온라인 AOS ‘리그오브레전드(롤)’는 지난 17일 소환사의 협곡 업데이트 베타 테스트가 종료되는 것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다양한 이야기가 더해진 컨셉 아트를 공개했다.

LOL  H
LOL H

2009년 ‘리그오브레전드가’ 첫 선을 보인 이래 가장 큰 변화 중 하나인, 소환사의 협곡 업데이트는 엄청난 인력이 총동원된 대규모 프로젝트였다. 그래픽적인 다양한 시도에만도 수 개월에 걸쳐 셀 수 없는 양의 컨셉과 스케치, 원화 등이 제작된 후에야 비로소 3D 작업에 돌입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라이엇 게임즈’에서는 소환사의 협곡 업데이트 베타 테스트 종료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컨셉 아트 중 일부와 이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 유저들에게 공개하였다.

LOL H
LOL H

이를 기념해 리그오브레전드 대표 커뮤니티 ‘롤 헝그리앱’에서는 ‘리그오브레전드 활동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롤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작성한 게시물과 댓글의 순위를 따로 집계하여 1위부터 7위까지 ‘문화상품권을 각각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2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롤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LOL H
LOL H

- ‘파이러츠:트레저헌터’ 24시간 오픈!! 3일차 Pre-Season 기념 캐릭터 공략 이벤트 진행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에서 정식 서비스를 준비중인 ‘파이러츠:트레저헌터’(개발사 버추얼토이즈, 이하 파이러츠)가’ 금일부터 ‘3일차 Pre-Season’에 돌입한다. 3월 19일 12시부터 4월 5일 22시까지 24시간 동안 서버 종료 없이 진행될 예정이다.

최대 8대8 팀전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전략 액션 게임 ‘파이러츠’는 ‘실시간 전략’, ‘3인칭 슈팅’, ‘AOS’ 등 여러 인기 장르의 장점과 재미만을 모아서 탄생시킨 게임성이 특징으로, 25명의 캐릭터들이 공격, 수비, 스피드, 지원, 탱커로 구분되어 치열하고 화려한 전투를 진행한다.

파이러츠
파이러츠

‘리그오브레전드(롤)’에는 없는 정찰선, 전함, 전차 등 다양한 탈것과 지형지물을 넘나드는 ‘로프’를 이용한 공중 플레이 그리고 ‘스팀펑크’와 ‘해적’ 요소가 가미된 독특한 판타지 배경은 게임을 하는 이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가져다 준다.

게임 전문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는 ‘3일차 Pre-Season’ 시작을 기념하여 ‘파이러츠’ 공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파이러츠 캐릭터 공략 쓰고 문상 받자’로 ‘파이러츠 헝그리앱’ 커뮤니티 ‘캐릭터 추천’ 카테고리에 캐릭터 공략법을 정성으로 작성 하면 된다. 참여자들 중 유용한 공략을 작성한 5명에게 ‘문화상품권 10,000원권’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파이러츠 헝그리앱’ 커뮤니티 ‘전체글보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이러츠
파이러츠

- 헝그리앱, ‘풋볼매니저 온라인’ 정식서비스 기념 미션 이벤트 실시

SEGA퍼블리싱코리아(CEO 노모토 아키라)가 스포츠인터랙티브와 공동 개발한 '더 리얼 클래스 <풋볼매니저 온라인(이하 FMO)>'이 18일부터 정식서비스에 돌입했다.

는 지난 3월 12일 OBT를 시작하여 게이머들의 압도적 지지를 받아왔다. 는 OBT 기간 동안 25만 명의 유저가 가입했으며 특히, 평균 플레이타임은 10시간 30분으로 경이로운 수치가 나오는 등 명성 그대로의 높은 몰입도로 완성됐음을 입증하고 있다.

풋볼매니저
풋볼매니저

공식 홈페이지의 게시판은 벌써부터 다양한 전략과 전술 관련 게시물이 올라오고 있으며 “하면 할수록 디테일에 놀란다”, “방 안에서 세레모니”, “3일이 사라졌다”, “점검 좀 해줘라 잠을 못 잔다” 등 실제 축구 경기와 같은 시뮬레이션의 디테일함과 높은 몰입도의 게임성에 대한 호평이 계속되고 있다.

또, 정식서비스 전환과 함께 체력회복제, 긴급의료키트, 아마추어/프로 감독 팩 등 신규 아이템을 출시하여 더욱 열정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졌고, ‘구단 시설’ 중 훈련 센터와 의료 시설을 4월 중 선보일 것임을 예고했다.

풋볼매니저
풋볼매니저

정식서비스 시작을 기념하여 대한민국 대표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는 미션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이번 미션은 ‘FMO 응원하고 밥알 받자’로 ‘풋볼매니저온라인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카테고리에 ‘FMO’ 응원글을 정성을 다해 작성하면 참여자들 중 20명을 선정해 헝그리앱 내의 가상화폐인 1,000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유저 ‘풋볼매니저온라인 헝그리앱’, 또는 ‘헝그리앱 미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