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G제네레이션 프론티어' 프리미엄 테스트 실시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는 반다이남코게임즈(대표 오시타 사토시)가 개발하고, 액토즈게임즈가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게임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의 '프리미엄 테스트'를 금일(20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의 프리미엄 테스트는 정식 서비스 시작 전 게임의 모든 콘텐츠를 사전에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사전 등록 이벤트의 출석 및 참가 횟수 등을 고려해 선발된 3만명을 대상으로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프리미엄 테스트에서는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건담SEED',등 다양한 '건담' 시리즈의 방대한 스토리를 비롯해 '아무로 레이', '샤아 아즈나블' 등 원작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건담'과 '자쿠' 등 모빌슈트를 자신의 부대에 편성해 퀘스트를 공략할 수 있다.

오는 4월 서비스 예정인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는 애니메이션 '건담'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빌슈트와 캐릭터를 수집해 자신만의 오리지널 부대를 편성하고 퀘스트를 통해 부대를 육성하는 멀티플레이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와 함께 액토즈게임즈는 프리미엄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테스트 참여자 전원에겐 게임 내 최고급 카드인 슈퍼 레어 카드까지 획득할 수 있는 '골드 뽑기권' 10장을 100% 지급한다.

또한, 프리미엄 테스트 기간 중 가장 높은 '그룹 공격력/방어력 수치'를 보유하는 상위 게이머 100명에게 ‘골드 뽑기권’ 20장이 선물된다.

아울러 테스트 참여자가 편성한 부대의 그룹 공격력/방어력 수치를 스크린샷으로 촬영, 개인 블로그나 SNS에 게재해 해당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http://event.mobile.actoz.com/Games/Sdg/OffCbt) 접수하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개인 블로그와 SNS 등에 테스트 참여 후기를 작성해 해당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한 게이머 중 가장 많은 댓글과 조회수를 기록한 50명을 추첨해 골드 뽑기권 10장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 특별 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Sdg/PreReg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SD건담 G제너레이션 프론티어
SD건담 G제너레이션 프론티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