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데빌메이커와 큐라레의 합작 축전 공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이하 데빌메이커)'와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의 합작 축전을 금일(25일) 공개했다.

이번 합작 축전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를 대표하는 카드 RPG 두 종이 거의 비슷한 시기에 각각 기념일을 맞이해 진행된 것으로, 데빌메이커는 24일에 출시 2주년, 큐라레는 지난 17일 출시 1주년을 맞이했다.

이번 축전은 평소 화려한 일러스트로 유명한 두 게임이 만나 더욱 화제가 될 전망이다. 데빌메이커 일러스트 팀은 큐라레의 대표 캐릭터인 미우의 일러스트를, 큐라레 일러스트 팀은 데빌메이커의 대표 캐릭터인 유키 일러스트를 각각 그려 선보였다. 양사 합작 축전은 업계에서는 보기 드문 사례로, 평소 우호적인 관계가 있었기에 진행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데빌메이커는 2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이머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고, 큐라레 또한 조만간 1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유니크 마도서, 메이드복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정하고 있다.

금일 공개한 합작 축전은 데빌메이커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lmple)와 큐라레 커뮤니티(http://cafe.naver.com/qur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빌메이커, 큐라레 합작 이미지
데빌메이커, 큐라레 합작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