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쿼드, 오는 28일 'BSN 방송리그' 결승전 개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 '블랙스쿼드'의 'BSN 방송리그' 결승전을 오는 28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BSN 방송리그'는 네오위즈게임즈가 주최하고, 방송사 GOM exP가 주간하는 '블랙스쿼드' 최초의 e스포츠 방송 대회다. 지난 1월부터 약 3개월간 진행된 이번 대회의 결승전이 오는 28일(토) 오후 6시에 삼성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결승전에서는 강력한 우승후보 'MarveL'을 꺽고 올라온 'Lunatic_hai'와 예선부터 탄탄한 실력을 보여준 'LETSBE'가 대결을 펼친다. 두 팀은 모두 우열을 가릴 수 없을 만큼 뛰어난 실력과 팀워크를 갖춰 최고의 명승부가 연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BSN 방송리그' 초대 우승팀에게는 이용자의 참여도로 결정된 전체 상금 3,832만원 중 65%인 2,490만원이 수여되고, 준우승 팀에게는 20%인 766만원이 지급된다.

결승전인 만큼 현장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관람을 위해 결승전 현장을 찾은 모든 이용자에게는 스포츠 브랜드 카파(Kappa)의 티셔츠와 게임머니 쿠폰이 증정된다. 또한 카파(Kappa)존에서 사진촬영 후 해시태그를 등록한 관람객 전원에게는 인기 총기(DESERTEAGLE 50AE PATRIOT 30일 사용권)와 게임머니 5만 골드가 제공되고, 추후 추첨을 통해 'KAPPA X_KOMBAT' 세트도 선물 된다.

여기에 현장에서 우승팀을 맞힌 이용자에게는 게임머니 10만 골드, 못 맞힌 이용자에게도 3만 골드가 제공되며,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SNS에 올리면 게임머니 3만 골드가 추가로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경기장 입장 시 지급받은 행운권에 당첨된 관람객에게는 인기 총기(SCAR-H FITNESS) 영구권과 'KAPPA X_KOMBAT' 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랙스쿼드' 홈페이지(http://blacksquad.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스쿼드 방송리그 결승
블랙스쿼드 방송리그 결승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