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3월 26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이사만루2015 KBO 이미지
이사만루2015 KBO 이미지

- 게임빌, 모바일 야구 게임 신작 '이사만루2015 KBO' 국내 오픈 마켓 출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이사만루2015 KBO'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사만루2015 KBO'는 지난 2013년 첫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실사 야구게임의 최신작으로, 풀 3D 실사 모바일 야구 게임의 완성에 가까운 모습을 구현해 시리즈 최고의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작품은 주력 선수를 최고 등급으로 육성해 다른 선수로 교체할 수 있는 '주력 선수 시스템'을 개편했으며, 선수 플레이 컨디션에 영향을 미치는 '바람 효과', '수비 백업 기능'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더해졌다. 아울러 신생 팀인 KT 위즈가 포함된 2015년 KBO 최신 로스터 및 과거 연도별 선수가 확대된 선수 카드가 탑재됨은 물론 다양한 게이머 편의 기능도 추가됐다.

한편, 게임빌은 게임의 출시와 함께 내달 15일까지 '이사만루2015 시즌 개막'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구단을 생성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카드팩, 컨디션∙체력 회복제, 구단 지원 상자가 포함된 지원팩을 제공하고, 더불어 시즌 플레이 횟수에 따라 하급 스킬팩(10회~19회) 5개, 구단 지원 상자(20회~29회) 5개, 골든 등급 100% 카드팩(30회 이상)도 추가로 지원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사만루2015 KBO' 카페(http://cafe.naver.com/24manru201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노니아S 이미지
제노니아S 이미지

- 게임빌 글로벌 타깃 신작 RPG '제노니아S', 해외서 비공개 테스트 돌입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MORPG '제노니아S(가제)'의 테스터를 모집 및 CBT를 해외 게이머를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출시 전부터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이 게임은 오는 24일(미국 시간)까지 참여자를 모집하고, 25일부터 닷새 동안 본격적인 테스트에 돌입한다.

이 게임은 2013년 12월에 국내 시장에 출시돼 인기를 모은 '제노니아 온라인'의 글로벌 타깃 신작으로 실시간 액션과 풍부한 콘텐츠가 강점이다. 특히 'PvP 대전'과 '보스레이드' 등 다양한 경쟁 요소가 게이머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게임빌은 '제노니아 온라인'과 5개 시리즈의 노하우를 동원해 모바일 액션 RPG의 진수를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글로벌 누적 5천 만 다운로드에 육박하고 있는 '제노니아 시리즈'는 보기 드물게 동양과 서양에서 동시에 인정받은 게임빌의 자체 개발 유명 시리즈다.

게임빌은 상반기 중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사도 온라인 이미지
사도 온라인 이미지

- 웹RPG '사도 온라인', CBT 실시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는 자사의 게임포털 깜놀닷컴에서 웹 RPG '사도 : 신의 검(이하 사도 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금일(26일)부터 3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도 온라인은 360도 시야를 제공하는 풀 3D 웹게임으로 클라이언트로 제작된 게임을 웹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해 간편하면서도 거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수효과와 광원효과, 반투명, 입자효과 등 다양한 특수효과를 클라이언트 게임 수준으로 구현해 더 화려한 그래픽을 경험할 수 있다.

26일 오후 3시부터 3일간 실시하는 이번 CBT는 인원과 시간제한이 없이 무제한으로 실시된다. CBT 기간 24시간 동안 회원가입만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제한 없이 모든 신청자가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해 볼 수 있다. 또한 유료 아이템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매일 각종 아이템과 금화가 무상으로 지원된다.

CBT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CBT 기간 동안 GM들이 직접 게임에 참여하여 숨은 GM찾기, 도전 퀴즈왕, 댄스파티 등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며, 버그를 찾아 제보하거나 블로그 및 다양한 SNS에 사도 온라인의 후기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각 20명을 선정해 다양한 게임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깜놀캐시를 선물로 증정한다.

제이앤피게임즈의 장덕현 대표는 "클라이언트 환경으로 개발된 게임을 웹으로 컨버팅하여 지금까지의 웹게임과는 차별화된 스케일을 자랑하는 게임"이라며, "진정한 블록버스터 웹 MMORPG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도 온라인' 홈페이지(http://sado.ggamno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이미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이미지

- 넥슨,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베트남 서비스

넥슨(대표 박지원)은 베트남 퍼블리셔 브이티씨 온라인(VTC Online, 대표 Phan Sao Nam)을 통해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의 베트남 지역 오픈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브이티씨 온라인은 다양한 게임들을 퍼블리싱하는 베트남 최대 온라인 게임 배급사로, 넥슨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의 대표 콘텐츠인 '좀비 모드'를 비롯해 베트남 게이머 성향에 맞춘 현지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 박지원 대표는 "브이티씨 온라인이 보유한 넓은 게이머 풀을 활용해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퍼블리셔와의 긴밀한 협업으로 성공적인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브이티씨 온라인 판 싸오 남(Phan Sao Nam) 대표는 "정통의 재미뿐만 아니라 수십 가지 다양한 모드를 제공하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대한 베트남 이용자들의 기대가 높다"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드래곤페이트 출시 이미지
드래곤페이트 출시 이미지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신작 모바일 RPG '드래곤페이트' 공식 출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RPG '드래곤페이트'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금일 출시된 드래곤페이트는 출시 전 진행한 CBT에도 5만 명 이상이 참여하고, 게임 웹툰 배틀코믹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가 총 2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게이머들의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받아온 작품이다.

'드래곤페이트'는 판타지 기반의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기존 RPG와는 차별화되는 전투방식으로 '세상에서 제일 완벽한 스토리 RPG'를 표방한다. 특히, 드래곤, 영웅, 혼돈, 암흑의 시대 등 총 4개의 시대를 배경으로 한 세계관으로 판타지 RPG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육성, 강화 등 RPG의 특성을 반영했으며, 성장 콘텐츠를 비롯해 게이머간 협동이나 경쟁 유도 등 새로운 형태의 혈맹 콘텐츠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다양한 변수를 가진 일대일 전투 시스템으로 자동 전투 게임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게임 내 광활한 월드맵 내를 구성하는 기본 스테이지인 가문 및 지하 던전은 각각 21가문 210스테이지와 지하 던전 21개 63개의 스테이지로, 모바일 RPG의 한계를 넘은 스케일을 자랑한다.

또한, 검과 방패를 이용해 화려한 검술을 펼치는 나이트, 마법이 깃든 지팡이로 자연의 힘을 다루는 매지션, 두 자루의 단검으로 은밀하게 표적을 제거하는 어쌔신, 강력한 대검으로 적에게 충격과 공포를 안기는 워리어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재미를 더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드래곤페이트' 출시를 기념해 그랜드 페이지(http://www.palmple.com/df/grand&accessType=pr)에서 다음 달 8일까지 약 2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게임 출시 이후 혈맹에 가입한 후, 공식 카페에 혈맹 인증샷을 올리는 '혈맹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한 혈맹주 및 혈맹원 전원에게는 고급보석 랜덤상자를 지급하며, 카페에 올린 인증샷에 응원 댓글이나 혈맹자랑 댓글이 많이 달린 상위 5개 혈맹에게는 희귀보석 랜덤상자를 추가 지급한다.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한 유저만 볼 수 있는 게시글의 쿠폰번호를 등록하는 '비밀 찾기 이벤트'에 참가하면 음식쿠폰 랜덤 상자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30레벨을 달성하면 물 스킬 랜덤 상자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구글 평점이 4.5점을 넘을 경우 유저 전원에게 나무 스킬 랜덤 상자를 지급하며, 리뷰 작성 시 100루비를 추가 지급한다.

'드래곤페이트'는 국내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는 조만간 출시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페이트'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ragonfa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닝펏 이미지
위닝펏 이미지

- 온라인 골프게임 '위닝펏' 공개 서비스 돌입

온네트(대표 홍성주)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온라인 골프게임 '위닝펏'의 공개 서비스를(이하 OBT)를 금일(26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OBT에서는 캐릭터 최고 레벨 20레벨까지 공개되며, 새로운 동양인 외모의 캐릭터가 프리셋으로 제공된다. 또, 상점과 UI가 개편돼 보다 편리하게 게임 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미션과 스킬 등을 통해 색다른 골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최종 테스트에서 선보였던 브리지힐, 메모리얼, 헬레나, 플루메리아, 세븐 엔젤스 5개 코스와 신규 코스인 에델바이스 코스 등 총 6개 코스가 제공된다. 게이머은 각 코스별 난이도에 따라 자연 환경과 지형을 활용한 다양한 공략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온네트는 위닝펏 OBT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위닝펏 캐릭터를 생성하면 총 1,000명을 추첨하여 문화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하고, 포섬매치를 20회 이상 진행한 회원 중 30명을 추첨하여 2015 프레지던트 캡틴스 클럽 전일 티켓을 증정한다. 또, 20레벨을 달성한 회원 중 6명에게는 프로골퍼 김지민, 최예지 선수와 함께 실제 라운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온네트 개발총괄 김경만 부사장은 "온네트 개발진이 총력을 기울여 개발한 위닝펏을 드디어 공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라운드의 즐거움을 온라인으로 재현한 위닝펏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닝펏' 홈페이지(www.winningput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골프매니저 이미지
프로골프매니저 이미지

- 골프존엔터테인먼트, '프로골프매니저' CBT 실시!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는 윈게임즈(대표 이윤석)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골프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골프매니저'의 비공개 테스트를 3월 26일부터 4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골프매니저'는 유명 골프 선수들의 정보 및 데이터가 적용된 카드를 선택 및 육성해 게임 내 각종 투어 및 대회에 참가시키며 전략과 대결의 묘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미국 LPGA(미국여자프로골프협회)와의 계약을 통해 '박인비', '유소연', '캐리 웹' 등 유명 선수들이 게임 내 구현될 것으로 화제가 됐으며, 여기에 '김효주'와 '김가연', '서재희' 등 KLPGA 및 GTOUR(시뮬레이션 프로골프 투어대회)에서 활동 중인 선수들까지 더해져 약 250여 명의 유명 프로 골프 선수들이 게임 내 선수카드로 게이머들과 만나게 될 예정이다.

'프로골프매니저'는 올 상반기 중 서비스를 앞두고 있으며, 이를 위해 금일부터 4월 7일까지 CBT를 실시한다. 이번 CBT는 골프존닷컴(www.golfzon.com) 아이디를 가진 만 18세 이상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테스트로, 홈페이지(http://game.golfzon.com/promanager)에 접속해 '참여하기'만 누르면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골프존엔터테인먼트는 '프로골프매니저'의 CBT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프로골프매니저 TOUR' 이벤트를 실시, 총 5단계로 이뤄진 미션을 수행하는 게이머들에게 50만 게임머니와 선수카드팩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CBT 기간 중 획득한 투어포인트가 많은 순위별로 백화점상품권 50만원권부터 5만원권까지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더불어 이번 CBT에 참여해 캐릭터를 만든 모든 게이머들에게 생성한 닉네임을 공개서비스 때도 사용할 수 있는 권한과 '매니저명 변경권' 1개, 2008년부터 2013년까지 각 년도별 선수카드팩 5개씩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프로골프매니저'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progolfmanager)을 통해 CBT 기간 동안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한 500명에게는 버거킹 크리스피버거 세트 기프티콘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골프매니저' 홈페이지(http://game.golfzon.com/promanag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든어택
서든어택

- 서든어택, '쏴춘기'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의 대규모 업데이트 '쏴춘기' 의 마지막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를 금일(26일) 공개했다.

오는 4월 1일로 예정된 ‘쏴춘기 파이널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에서는 새로운 캐릭터 3종과 신규 무기 ‘바주카포’, 그리고 독특한 게임모드 ‘넥슨을 털어라’ 등 풍성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신규 캐릭터 3종은 각각 ‘전설의 퍼니 캐릭터’, ‘전설의 싸움짱’, ‘M.K’ 등의 힌트와 함께 실루엣 형태로 공개됐다. 4월 1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해당 캐릭터 3종과 신규 무기 ‘바주카포’를 전부 지급한다.

함께 예고된 신규 게임모드 ‘넥슨을 털어라’는 캐릭터가 ‘넥슨’에 잠입해 건물을 탐색하며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는 콘셉트의 독특한 신규 PvE(Player vs. Environment) 협동모드로, 지난 2월 부산에서 열린 ‘서든어택 슈퍼페스티벌 2015’ 현장에서 깜짝 공개돼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서든어택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지티 김명현 실장은 “쏴춘기 업데이트의 대미에 걸맞은 기발한 게임모드와 새로운 캐릭터들을 준비했다”며, “예고된 캐릭터 3종 외에도 4월의 컬렉션북 캐릭터 2종까지 총 다섯 가지 캐릭터를 동시에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서든어택은 지난 12월부터 ‘쏴춘기’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새로운 게임모드와 코믹 콘셉트의 연예인 캐릭터가 좋은 반응을 얻으며 업데이트 전 대비 PC방 점유율이 3배 이상 상승(3월 1일 23.51%, 게임트릭스 기준)하고, 지난 3월에는 역대 최고 동시 접속자수(35만 명)를 기록하는 등 제 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한편, 넥슨은 서든어택 유저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특정 시간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TRG21(IS)백사’를 비롯해 인기 주무기 아이템을 선물하고,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최대 10만 경험치와 ‘기간제 즉시리스폰’ 등을 지급한다. PC방에서 이벤트 참여 시 ‘김수미&신구 캐릭터 카운트’, ‘신숙희 캐릭터’, ‘흑사 권총 카운트’ 등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