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6일 헝그리앱 이벤트] '던전앤파이터'-'레이븐' 외 4종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3월 26일 헝그리앱 이벤트] '던전앤파이터'-'레이븐' 외 4종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 던전앤파이터 금일 업데이트 기념 미션 이벤트 진행

‘네오플(대표 이인)’이 개발하고 ‘넥슨(대표 박지원)’이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가 대규모 업데이트 ‘ACT 11 외전 안톤, 반격의 시작’을 시작으로 ‘봄바람 출석체크’, ‘차원의 춤’ 등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하면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안톤 레이드 난이도 패치’ 업데이트로 게이머들의 레이드 참여가 활성화 되고 있는 가운데 금일(26일) 진행된 업데이트 내용 중 ‘편의성 강화 캠페인’과 ‘섀도우댄서’ 스킬 변경 사항이 주목을 끌고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편의성 강화 캠페인’은 게이머들의 게임 진행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한 UI 와 아이템 설명 업데이트가 주된 내용이며, ‘섀도우댄서’ 스킬 변경은 ‘파이널 디스트럭션’이 잡기 불가형 대상에게 홀드를 유발하지 않고 직접 타격하도록 변경되었고, ‘암살’ 스킬의 백어택 판정에 따른 스킬 연출의 변화로 게이머들의 ‘섀도우댄서’ 플레이에 변화를 보일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게이머 커뮤니티 ‘던전앤파이터 헝그리앱’에서는 미션 이벤트 두 가지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던전앤파이터! SSS찍고 100밥알!’과 ‘던전앤파이터 초간단 미션!’으로 ‘미션 참여하기’후 간단하게 클리어할 수 있는 미션 이벤트로, 던전 클리어 후 ‘SSSRank’ 스크린샷을 ‘던전앤파이터 헝그리앱’ ‘SSS인증하기’ 카테고리에 인증하면, 3월 31일까지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가상 화폐인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네이버 메인 페이지에서 ‘던전앤파이터 헝그리앱’을 검색해 ‘던전앤파이터 헝그리앱’ 커뮤니티로 돌아오면 참가자 전원에게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와 헝그리앱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문화 상품권 및 넥슨 캐시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매 가능해 ‘던전앤파이터’ 게이머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미션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던전앤파이터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 마법왕국 출시 기념 콜라보 던전 인증 이벤트 진행

유티플러스 인터렉티브(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윤용기, 박진홍)’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슈팅 RPG '마법왕국 for Kakao(이하 마법왕국)'이 지난 24일 출시했다.

‘마법왕국’은 번개, 얼음, 암흑, 화염 등 각각의 마법 속성이 가진 화려한 스킬로 화면 가득 몰려오는 무시무시한 몬스터들을 귀여운 3등신 마법사들이 한 방에 초토화시키는 원샷 올킬의 짜릿한 한 방의 손맛이 있는 게임이며, ‘듀얼 스틱’ 조작 방식으로 스릴이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마법왕국’ 출시를 기념해 게이머 커뮤니티 ‘마법왕국 헝그리앱’에서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콜라보 던전 인증하고 밥알 받아요’로 ‘마법왕국 헝그리앱’ 커뮤니티 ‘갤러리’ 카테고리에 콜라보 던전을 진행중이거나 클리어한 모습을 캡쳐해 남기면,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헝그리앱’ 내의 가상화폐인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3월 29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탑오브탱커’ CBT진행 필수 공략 및 스크린샷 후기 이벤트 중

‘로코조이(대표 싱샤호, Shanhu Xing)’가 개발하고 ‘넥슨(대표 박지원)’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탑오브탱커 for Kakao(이하 탑오브탱커)’가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이에 맞추어 게이머 커뮤니티인 ‘탑오브탱커 헝그리앱’에는 CBT를 진행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공략들이 올라와 CBT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처음 올라온 공략인 ‘탑오브탱커 초반 이것만 알고 플레이하자’는 ‘장비의 승급과 레벨업’, ‘골드의 활용과 우선 순위’, ‘스태미너 활용 우선 순위’ 등 CBT를 진행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 필수 공략을 다루었고, 다음 공략인 ‘탑오브탱커 던전 완전 정복 백과사전’은 ‘두 가지 모드의 던전’, ‘재료를 모아 아이템 승급을’, ‘전투 스타일의 변화’ 등 던전을 진행하는데 도움을 주는 공략을 다루어 CBT참가자들의 조회가 늘고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탑오브탱크 헝그리앱’에서는 공략 정보 업데이트와 더불어 밥알 포인트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탑오브탱커 활동하고 밥알 받아가자!’와 ‘탑오브탱커 CBT 즐기고 밥알 받아가자!’ 두 가지 이벤트로 ‘탑오브탱커 헝그리앱’ 커뮤티니에서 게시글 20개, 댓글 40개이상 작성하면 상위 10명의 황동왕에게 5,000 밥알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탑오브탱커’ CBT를 즐기며 스크린샷을 ‘갤러리’ 카테고리에 후기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500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총 5,500 밥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번 이벤트는 3월 30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탑오브탱커 헝그리앱’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리그오브레전드 RP’,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실바나스 업데이트 기념 미션 이벤트 진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현재 클로즈 베타 테스트 중인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서 ‘영웅 집중 조명: 실바나스’ 업데이트를 지난 25일 진행하였다.

‘히어로즈’의 영웅 관련 정보 소개 코너인 ‘영웅 집중 조명’은 업데이트된 ‘실바나스’편 외에 ‘길 잃은 바이킹’, ‘스랄’, ‘제이나’, ‘아즈모단’, ‘아눕아락’, ‘첸’, ‘케리건’, ‘누더기’, ‘레가르’, ‘자가라’, ‘무라딘’, ‘머키’, ‘리 리’, ‘빛나래’, ‘잠옷투르(아바투르 스킨)’, ‘티리엘’, ‘타이커스’ 등 총 18편을 업데이트 하면서 ‘히어로즈’ 게이머들에게 재미와 호응을 일으키고 있으며, 특히 ‘실바나스 코스프레’를 비롯해 수준 높은 팬 아트를 선보이며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를 기념해 게이머 커뮤니티 ‘히어로즈 헝그리앱’에서는 미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미션 이벤트는 ‘히어로즈, 최애캐를 밝혀라!’로 ‘히어로즈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참여’ 카테고리에 ‘히어로즈’에서 좋아하는 영웅과 그 이유를 작성하면,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헝그리앱’ 내의 가상화폐인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와 헝그리앱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적립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문화 상품권’ 구매 및 ‘배틀코인(블리자드 통합 캐시)’ 충전에 도움이 되어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 히어로즈 차지 4월 1.9 업데이트 예고 기념 활동왕 이벤트 진행

‘유쿨(uCool)’에서 서비스 중인 ‘히어로즈 차지’가 4월 업데이트 내용을 알리면서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업데이트 예정 내용으로는 세 명의 영웅이 새로이 등장하며, 멋진 아이템과 영혼석을 얻을 수 있는 그랜드 챌린지와 세 번째 각성 영웅으로 ‘곰 전사’, ‘제국의 집행관’, ‘서큐버스’, ‘여울지기’, ‘검술사’ 등의 추가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를 기념하여 게이머 커뮤니티 ‘히어로즈 차지 헝그리앱’에서는 활동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번 활동왕 이벤트는 ‘게시판에서 활동하고 경품 받자!!’로 게시글 15개, 댓글 30개 이상을 작성한 커뮤니티 게이머만 해당되며, ‘히어로즈 차지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작성한 게시글과 댓글의 순위를 따로 집계하여 1위부터 3위까지 구글플레이 15,000원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고, 4위부터 10위 까지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리그오브레전드 RP’,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