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미디어 ‘헝그리앱’, 종합 포털 ‘다음카카오’와 콘텐츠 제휴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다음
다음

게임 전문 종합 미디어 ‘헝그리앱’을 운영 중인 모나와(대표 송현두)가 다음카카오(대표 이석우)와의 콘텐츠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다음카카오의 종합 포털 뉴스에 헝그리앱의 기사를 송출하기로 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헝그리앱은 지난 1월 기준 약 5,700개의 모바일 게임 콘텐츠를 보유한 게임 전문 종합 미디어로, 헝그리앱에만 접속하면 모든 게임 정보를 다 얻는다고 표현해도 과언이 아니다. 서비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번 제휴를 통해서 다음카카오의 포털 이용자는 누구나 헝그리앱에서 제공하는 기획기사, 취재기사, 인터뷰, e스포츠, 예능, 신규게임정보, 게임 리뷰, 동영상 뉴스 등을 볼 수 있다.

헝그리앱은 최근 활발한 대외 행보를 보이며 네이버, 네이트, 디시인사이드 등과 같은 대형 포털과의 콘텐츠 제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이번에는 웹과 모바일을 아우르는 종합 포털 다음카카오와의 제휴까지 진행하며 게임 전문 종합 미디어로서의 매체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다음2
다음2

헝그리앱 하일구 홍보팀장은 “헝그리앱은 최근 취재 기자를 대폭 늘려 e스포츠와 방송 뉴스를 더욱 강화했다. 특히 헝그리앱 어플을 통해 선보인 영상 뉴스인 ‘터치터치 게임온’은 이제는 모바일에서도 정보를 읽는 데서 더 나아가 보는 시대로의 전환을 알리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다.”며,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를 베이스로 종합 게임 매체로 성장한 헝그리앱과,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독보적인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다음카카오는 닮은 점이 많다. 이번 제휴를 통해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끌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