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7일 헝그리앱 이벤트] '라인레인저스'-'레이븐'-'탑오브탱커'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헝그리앱, 라인레인저스 상점 뽑기 시뮬레이터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배틀게임 ‘라인 레인저스(LINE Rangers)’가 지난 19일 진행된 신규 지역 및 8성 레인저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유저 커뮤니티 ‘라인레인저스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최근 뽑기 시뮬레이터를 업데이트하여 좋은 평을 듣고 있다. 이번에 추가된 뽑기 시뮬레이터는 ‘노멀’, ‘프리미엄’, ‘플래티넘’, ‘플래티넘 5+1’ 등 라인레인저스 내의 ‘뽑기’ 시스템을 가상으로 구현해 라인레인저스 유저들이 루비와 우정포인트 등의 예상 소모 비용을 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와 함께 ‘라인레인저스 헝그리앱’은 뽑기 시뮬레이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뽑기 시뮬레이터를 실행해 7성 레인저가 나온 화면을 캡쳐하여, ‘라인레인저스 헝그리앱’ 이벤트 카테고리에 인증하면 참가자 중 2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라인레인저스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라인레인저스
라인레인저스

[헝그리앱 이벤트] 대세 게임 ‘레이븐’ 7차 활동왕 이벤트 진행 중

‘넷마블 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초대형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with NAVER’(이하 레이븐)가 새로운 광고를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삼시세끼 어촌편’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 차승원이 출현한 이번 광고는 부엌칼을 잡는 모습이 아닌 진지한 표정으로 대검을 다루는 모습을 연출하면서 1:1결투를 즐긴다는 대사로 유저들에게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레이븐’ 광고 제작과정을 담음 메이킹 영상까지 ‘유튜브’에 공개해 재미를 더했고, 이번 광고를 기념해 광고에 등장한 대검(영겁의 서리 대검)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여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와 함께 레이븐 유저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는 레이븐 유저들을 위한 7차 활동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또한다, 활동왕’으로 ‘레이븐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정성으로 작성한 게시물과 댓글의 순위를 따로 집계하여 구글 기프트카드 15,000원권과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일까지이며,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레이븐 헝그리앱’ 내에 있는 ‘이벤트 공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 탑오브탱커 골드공략 이슈에 공략왕 이벤트까지 진행

‘로코조이(대표 싱샤호, Shanhu Xing)’가 개발하고 ‘넥슨(대표 박지원)’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탑오브탱커 for Kakao(이하 탑오브탱커)’의 사전 등록 신청이 42만 건을 돌파하며,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이에 맞추어 유저 커뮤니티인 ‘탑오브탱커 헝그리앱’에는 CBT를 진행하는 유저들을 위한 필수 공략들이 올라와 CBT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26일에 ‘탑오브탱커 헝그리앱’에 올라온 ‘탑오브탱커 골드를 벌어보자!’ 공략은 ‘탑오브탱커’에서는 유저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골드 빨리 버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해 CBT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탑오브탱커 헝그리앱’에서는 공략의 인기에 힘입은 커뮤니티 활성화를 축하하기 위해 푸짐한 상품이 마련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탑오브탱커 공략왕 이벤트’로 ‘탑오브탱커 헝그리앱’ 커뮤니티 ‘공략앤팁’ 카테고리에 정성을 다해 작성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된다. 이벤트 보상으로 참가자 중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을 선정하여 최대 ‘구글플레이 3만원 기프트 카트’와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5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탑오브탱커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리그오브레전드 RP’,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