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소오강호 월드 챔피언쉽' 개최.. 한국대표 우승 도전

무협 MMORPG '소오강호 : Ep3. 잃어버린 사막'의 세계 최강을 가리는 '월드 챔피언쉽'이 대만에서 금일 개막했다.

이번 대회는 3월 28일과 29일 양일간 개최되며, 한국, 대만, 중국, 태국 등 아시아 7개국을 대표하는 30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총상금 5만5천 달러(한화 약 6천만원)를 놓고 순위를 겨루게 된다.

대회 개막은 낮 12시부터 시작되었으며, 우승자를 가리는 대망의 결승전은 29일 오후 3시반에 진행될 예정이다.

'린디(소림 문파, 본명 하민규)''판타지(일월 문파, 본명 김인천)''굴욕(형산 문파, 본명 김성현)'으로 구성된 한국 대표 선수단은 우승의 각오를 다지고 경기에 임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 대회는 특집 페이지(http://xa.nextgamelife.com/Event/BimuChampionShipHome)를 통해 각 조별 예선부터 결승전까지 모든 경기를 실시간 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소오강호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soho-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오강호월드챔피언쉽
소오강호월드챔피언쉽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