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카발 온라인' 10년의 역사를 담은 아트북 출간

이스트소프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카발 온라인'의 10년 역사를 돌아보는 '카발 온라인 아트북'을 출간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카발 온라인은 2005년 첫선을 보인 이후 화려한 액션과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자랑하며 세계 60여 개국 2,800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기록하고 꾸준히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MMORPG다.

이번 아트북 출간은 올해 10월 맞게 되는 카발 온라인의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개발 초기부터 현재까지의 방대한 게임 세계관을 총 5개의 장으로 구성했다. 또한, 각각의 장마다 몬스터, 던전, NPC 등으로 파트를 나눠 카발 온라인의 스토리를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발 온라인 아트북에는 10년이라는 긴 역사만큼 고화질 일러스트, 컨셉아트, 원화, 스케치 등 다양한 아트소스가 400종 이상 수록되어 기존 플레이어뿐 아니라 일러스트레이터를 꿈꾸는 사람들의 관심도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아트북 구매 독자를 대상으로 카발 온라인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별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홈페이지에서 쿠폰 번호 입력 시 던전 진입, 워프 무제한, 파티원 부활 등 게임을 플레이할 때 필요한 핵심 기능을 갖추고 있는 '포스젬' 아이템 100개와 플래티넘 20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발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caba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발 온라인 아트북
카발 온라인 아트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