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3월 31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무극난투
무극난투

- 간드로메다의 신작 '무극난투', 4월 9일부터 CBT 확정!

간드로메다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웹게임 '무극난투'의 CBT 일정을 4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전작인 '무극'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무극난투'는 검황, 마후 영웅 외 도신 캐릭터가 추가됐으며, 본격적인 신(神)과 인간(人間)의 난투를 담고 있으며, PVP, PVE, RVR 등의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아울러 간드로메다는 오는 4월 11일까지 '무극난투'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사전등록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정식서비스부터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전원 제공하는 것은 물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게임 캐시를 증정한다.

간드로메다의 이교환 PM은 “무극난투는 지난 3월 진행한 FGT를 통해 현지화 완성도를 높게 평가 받았으며 또한, CBT 준비가 매우 순조로워 빠르게 CBT 일정을 확정했다"며, "오는 4월 9일부터 시작될 무극난투의 CBT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극난투' 홈페이지(http://mt.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니팡
버니팡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바니팡 for Kakao' 공식 출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신작 슈팅 모바일게임 '바니팡 for Kakao(이하 바니팡)'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바니팡'은 늑대가 데려간 버블 속에 갇힌 아기 토끼를 버블을 터뜨려 구출해 나간다는 스토리의 모바일 버블 슈팅 게임으로, 원터치 슈팅으로 같은 색의 버블을 3개 이상 맞추면 아기토끼를 구출할 수 있다.

아기자기한 아이템과 장애물 등 귀여운 그래픽은 한 편의 동화를 읽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쉬운 조작성이 특징이다.

바니팡은 일반 스테이지 124개와 보스 스테이지 9개 등 총 133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유니크 펫 10종을 포함한 총 18종의 펫을 수집 및 육성하는 재미도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바니팡 공식 출시를 기념해 그랜드 페이지(http://www.palmple.com/bunnypang/grand)를 통해 오는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당근을 지급하며, 10명, 20명, 30명, 40명 등 누적 초대 횟수에 따라 골드, 다이아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10, 15, 21, 29 등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게이머에게도 아이템을, 15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이 각각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출석 체크 수에 따라 여러 상품권이 증정되며, 게임 플레이 후 리뷰를 작성하면 5 다이아를, 구글 내 평점이 4.5점을 넘기면 전원에게 10 다이아가 추가로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니팡'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bunnypa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디언즈배틀
가디언즈배틀

- 가이아 모바일, 도탑전기의 차기작 '가디언즈 배틀 BI' 공개!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게임 '가디언즈 배틀'의 BI(Brand Identity)를 금일(31일) 첫 공개하였다.

가이아 모바일의 신작 '가디언즈 배틀'은 총 5가지 직업의 수호자(전사, 기사, 슈터, 법사, 힐러)를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전투 중에도 캐릭터의 배치와 공격을 직접 조작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BI는 '가디언즈 배틀'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거대한 방패와 아기자기한 타이틀 디자인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가이아 모바일의 권명자 대표는 '도탑전기에 이어 새로운 게임으로 찾아 뵐 수 있어 영광이다'고 말하며 '차기작인 '가디언즈 배틀' 또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신세계
신세계

- 다 드루와! '신세계 for Kakao' 구글 플레이 정식 런칭

추콩코리아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신세계 for Kakao'를 금일(31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 했다고 밝혔다.

'신세계 for Kakao' 는 정통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레이드 보스전, 왕국전, 공성전 등 대규모 실시간 필드 전투를 구현 하였으며, QTE 스킬을 모바일 최초로 채택하여 전투시 높은 몰입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추콩코리아는 게임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다운로드 후 첫 접속 시 뻔양 이모티콘을 지급하며, 최강자전, 레벨 달성, 친구 초대 이벤트 등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신세계 for Kakao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런칭 기념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 for Kakao' 이벤트 페이지(http://newworldkakao.chukong- inc.co.kr/open/re.uk?uid=pr),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newworldkakao)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오오에도 블랙스미스
오오에도 블랙스미스

- 여자와 돈이 내품에! '오오에도 블랙스미스' 정식 발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혼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S비타용 시뮬레이션 게임 '오오에도 블랙스미스(자막 한글화)'를 금일(31일) 발매한다.

'오오에도 블랙스미스'는 시한부 선고를 받고 향락의 도시 니르야에 정착하게 된 주인공 '소우지'가 우연한 계기로 유녀들과 만나 사랑의 결실을 맺기 위한 이야기를 그린 게임이다. 게이머는 유녀들을 만나기 위해 마을 사람들의 의뢰를 해결하거나 공방에서 아이템을 제작, 판매하여 돈을 벌어야 한다.

인트라게임즈는 지난 3월 11일부터 오리지널 한정판과 초회일반판을 대상으로 예약판매를 진행한 바 있다.특히, 국내 최초로 언박싱 영상을 공개하며 호화 구성품으로 게이머들에게 어필했던 한정판은 예상 이상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또한, 5월 31일까지 '오오에도 블랙스미스' 혹은 '신 하야리가미'를 구입한 사람은 공동 이벤트(http://blog.naver.com/intralinks/220291765047)에 자동 응모된다. 이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PS4 본체 세트', '터틀비치 고급 게이밍 헤드셋', 'PSN 5만 원권' 등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오오에도 블랙스미스'의 희망소비자가격은 59,800원이며, 금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전문몰에서 정식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판매처 목록은 예약판매전문 커뮤니티 예판넷(http://yepan.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오에도 블랙스미스' 홈페이지(http://intragames.co.kr/oedo_blacksmith/)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pk
삼국지pk

- '삼국지PK',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삼국지PK'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이 정식서비스에 앞서 금일(31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국지PK for Kakao'는 '삼국지PK'의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 버전으로, '서버국가전'과 '서버패왕전', '격투장'의 연동이 이루어진다.

이와 함께 이펀컴퍼니는 금일부터 '삼국지PK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기념해 정식 서비스 전까지 다양한 경품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등록 신청을 한 게이머에게 '삼국전쟁 보급품(100금화, 모병령 30개, 30만 목재, 30만 식량)'을 전원 증정하며, 10명을 추첨해 '도원결의 BOX(와인, BHC 치킨, 복숭아 DOLE 다이스, 자동차 왁스)'를 제공한다.

또한, 사전등록 페이지 내 소셜 로그인 SNS 공유 시, 간식 기프티콘이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되고, 추첨을 통해 바디프렌드 안마의자(1명), 아이폰6+(1명), 플레이스테이션4(2명), 삼국지 만화 전집(5명), 아웃백 외식상품권(5명), CU모바일 상품권(50명), 온라인 상품권(50명) 등의 경품이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공식카페 회원가입 후 인사글 작성만 해도 100만 목재와 100만 식량을, 추첨을 통한 50명에게는 구글기프트카드 1만원 권이 각각 증정된다.

한편, 이펀컴퍼니는 '삼국지PK'의 기존 게이머들을 위해 오는 4월 13일까지 '게이머 감사 경품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하며, '애플 와치', 'SK텔레콤 스마트빔'과 '보스soundlink mini', '인스탁스 미니90', 한우세트, 문화상품권 등의 선물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모바일 삼국지게임을 대표하는 삼국지PK가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이벤트에 어서 참여하셔서 최고급 선물과 아이템을 받아 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PK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특별 페이지(http://sangugipkkk.efunkr.com/event/beforeOrder/)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pk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제라
아제라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신작 '아제라' 4월 8일 공식 서비스 시작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팀버게임즈(대표 정재목)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제라'의 공식 출시일과 함께 브랜드 사이트를 금일(31일) 첫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처음으로 출시하는 온라인게임 '아제라'는 다음 달 8일 공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개한 브랜드 사이트(http://azera.halgame.com/GameIntro)에는 아제라의 세계관을 비롯 국가시스템과 마갑기, 캐릭터 등 정보가 담겨있다.

브랜드 사이트는 명예로운 전쟁의 사자들을 상징하는 국가인 '강철제국 아토르'와 승리의 유니콘을 상징하는 '동방의 별 서리온', 죽음을 내리는 창공의 독수리를 상징하는 '대지의 축복 베르카' 등 세 가지 국가 시스템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세리스 교단에서 고대 문명 탐사 도중 발굴한 마신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병기인 '마갑기'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곁들였다. 또한, 전사, 마법사, 암살자, 궁사, 마탄사 등 '아제라'의 다섯 가지 캐릭터의 주요 특징들을 이미지와 함께 소개하고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브랜드 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게임과 관련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제라' 홈페이지(http://azera.hal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글보글
보글보글

- '보글보글 for Kakao'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

스코넥엔터테인먼트(대표 황대실)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보글보글 for Kakao'’가 금일(31일) 카카오 게임하기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된다고 밝혔다.

'보글보글 for Kakao'는 전세계 10억 게임 게이머들로부터 30년 가까이 사랑 받아 온 액션 아케이드 게임으로, 구글플레이에 출시하여 단기간 내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일 평균 방문자 25만명, 모든 차트의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하며 게이머들의 사랑을 이어갔다.

스코넥은 이번 애플 앱스토어 서비스 버전을 준비하면서 더욱 재미있고 전략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도감미션을 추가하고 조작감과 난이도를 강화했다.

스코넥엔터테인먼트는 10대에서 50대까지 전 연령층의 남녀 게이머들에게 모두 사랑 받고 있는 보글보글이 아이폰 사용자들의 감수성에 좋은 어필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많은 게이머들이 기대 중인 보스전과 오리지널 던전 등 원작을 뛰어 넘는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보글보글 for Kakao'의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한정 제작된 미니오락기와 푸짐한 상품이 걸린 대규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보글보글 for kakao'는 애플 앱스토어(http://itunes.apple.com/app/id889793130)와 구글플레이( http://14.63.200.180/index.php/url_link/market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태극팬더
태극팬더

- 룬코리아, 生生 액션 RPG '태극팬더' 네이버 앱스토어 정식 출시!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태극팬더:액션 신세계(이하 태극팬더)'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태극팬더'는 모션캡쳐 기술(센서를 달아 그 대상의 움직임을 재현하는 기술)을 이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힘있는 무술의 진수를 모바일에 그대로 이식한 액션 롤플레잉 게임으로, 그림자까지 세세하게 표현되는 그래픽을 통해 시각적 즐거움까지 만끽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쿤룬코리아는 지난 9일 '태극팬더'를 국내 4대 마켓에 정식 출시 했으며,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11위, 애플 앱스토어 최고 순위 10위를 달성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태극팬더:액션 신세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gpd)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갓오브하이스쿨
갓오브하이스쿨

- 와이디온라인의 신작 '갓 오브 하이스쿨' 신규 SD 캐릭터 공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액션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에 앞서 게임 속 실제 캐릭터를 공개했다고 금일(31일)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웹툰 기반의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한 턴제 액션 RPG로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이 구현된 600여 종의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은 물론, 강화와 육성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특히,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조작감은 물론 다양한 유닛 구성, 경쾌한 전투가 강점인 모바일 게임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내달 초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의 웹툰 속 주인공인 진모리와 주요 인물들에 대한 게임 내 이미지와 SD 캐릭터들의 액션 이미지를 공개했다.

아울러 지난 27일부터 CBT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는 와이디온라인은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기대감이 생각보다 뜨겁다”며”초반 예상했던 참가자 모집 인원을 훨씬 초과했다”고 밝혔다.

이번 CBT에 참가 신청을 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영혼석 뽑기 100개와 캐릭터 뽑기 티켓 3장이 지급된다.

'갓 오브 하이스쿨'의 CBT 참가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goo.gl/uOHvv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