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들을 위한 '꿀알바', '4차 헝그리앱 게임 서포터즈' 모집 4월 3일 시작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
헝그리앱

모바일 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4월 3일부터 '헝그리앱 4차 게임서포터즈'를 모집할 예정이다.

소위 '게임광'들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좋지 않은 시점에서 자신이 잘하는 게임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단순히 글을 쓰면서도 돈을 벌 수 있는 '꿀알바'라는 입소문을 타면서 지난 1,2,3차 서포터즈 모집은 대성황을 이루었고, 3차까지 약 3,0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 바 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이번 4차 모집에도 많은 게이머들의 지원이 예상된다.

모집 기간 및 모집 인원 공지는 조만간 있을 예정이며, 4차 서포터즈로 선정된 사람들은 '클래시오브클랜',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영웅', '몬스터길들이기', '블레이드', '쿠키런', '영웅의군단', '도탑전기', '뮤오리진', '서머너즈워' 등의 인기 모바일 게임 및 '리그 오브 레전드(롤)', '피파 온라인3', '서든어택',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 '월드오브탱크', '히어로즈오브더스톰' 등 PC 온라인 게임 게시판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다른 게이머들의 편의를 돕게 된다.

4차 서포터즈 기간 동안의 게시글과 댓글 수 등의 활동량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고 최대 150만원의 상금이 차등 지급된다.

한편, 헝그리앱은 추후 이용자 랭킹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게시글, 공략, 리뷰 등 헝그리앱 사이트 내 다양한 활동사항을 체크해 랭킹을 선정하고 1등 1명에게는 1천만원, 2등 900만원, 3등 800만원, 4등 700만원, 5등 600만원 등 총 100등까지 차등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