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헝그리앱, 증권 포털 '팍스넷'과 콘텐츠 제휴

게임동아편집부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게임 전문 종합 미디어 ‘헝그리앱’을 운영 중인 ㈜모나와(대표 송현두)가 증권 정보 포털 ㈜팍스넷(대표 김영무)과의 콘텐츠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팍스넷의 종합 포털 뉴스에 헝그리앱의 기사를 송출하기로 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헝그리앱은 지난 1월 기준 약 5,700개의 모바일 게임 콘텐츠를 보유한 게임 전문 종합 미디어로, 헝그리앱에만 접속하면 모든 게임 정보를 다 얻는다고 표현해도 과언이 아니다. 서비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번 제휴를 통해서 팍스넷 이용자는 누구나 헝그리앱에서 제공하는 기획기사, 취재기사, 인터뷰, e스포츠, 예능, 신규게임정보, 영상뉴스 등을 볼 수 있다.

헝그리앱은 최근 활발한 대외 행보를 보이며 네이버, 다음, 네이트, 디시인사이드 등과 같은 대형 포털과의 콘텐츠 제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이번에는 국내 최대의 주식 커뮤니티이자 증권 정보 제공 사이트인 팍스넷과의 제휴까지 진행하며 그 매체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앞으로 양사간 일정에 대한 최종 조율 후 4월 중으로 헝그리앱의 공신력 있는 게임 뉴스를 팍스넷을 통해 증권가에 제공하게 된다.

헝그리앱

: 헝그리앱 팍스넷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