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WWE 2K' 시리즈 최초의 모바일 게임, 2015년 상반기 출시

조영준

2K는 자사의 유명 스포츠 게임 시리즈 'WWE 2K' 시리즈의 모바일게임을 iOS와 안드로이드 버젼으로 개발 중이라고 금일(1일) 발표했다.

WWE 2K 모바일 스크린샷

2K의 개발 스튜디오 비쥬얼 콘셉트와 혀벽사 엔스페이스가 개발을 맡은 WWE 2K 시리즈 모바일게임은 2015년 봄에 출시 될 예정이다.

게이머는 존 시나(John Cena), 헐크 호건(Hulk Hogan), 스팅(Sting), 트리플 에이치(Triple H), 언더테이커(Undertaker), 다니엘 브라이언(Daniel Bryan), 로만 레인즈(Roman Reigns), 세스 롤린즈(Seth Rollins), 딘 암브로즈(Dean Ambrose)와 브레이 와이어트(Bray Wyatt)등 과거와 현재의 WWE 선수들을 직접 육성하며, 경기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세가지 방식으로 진행되는 '매치모드', WWE 선수들의 입장 모습과 독특한 움직임이 포함된 현실감 있는 '슈퍼스타 생성기', 나 만의 경력을 쌓아나가는 '캐리어 모드', 실시간 멀티 플레이 매치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는 것도 이 게임의 특징이다.

비쥬얼 콘셉트의 그렉 토마스 회장은 “첫번째로 등장하는 WWE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개발을 통해 2K와 WWE의 파트너쉽에 많은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이다"라며, “WWE 2K 시리즈의 움직임과 인기 모드를 새롭게 경험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K 홈페이지(wwe.2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E 2K 모바일 스크린샷

: WWE 2K WWE2K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