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4월 2일 게임 업데이트-이벤트 소식 모음

세븐나이츠 이미지
세븐나이츠 이미지

- 세븐나이츠, '월드 보스전' 프리시즌 돌입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 for Kakao(이하 세븐나이츠)'의 '월드 보스전' 프리시즌을 시작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월드 보스전'은 모든 이용자가 하나의 보스 몬스터를 공략해 최고의 영웅을 가리는 콘텐츠로 매주 두 차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매 회 총 3번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전투의 점수를 합산해 순위가 매겨진다.

참가자에게는 보스전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을 비롯해 다양한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보스전 보상은 정규시즌부터 주어질 예정이다. 특히 보스전에서는 이용자가 보유한 영웅으로 팀을 구성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어 거대 보스와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전략적인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넷마블은 '월드 보스전'의 활성화를 위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개선하는 프리시즌 기간을 가진 후 4월 내 본격적인 정규시즌을 실시할 계획이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보스전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는 3가지 특수 능력을 비롯한 최강의 공격력과 비주얼을 갖추고 있는 만큼 더욱 짜릿한 전투 액션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보스전 외에도 6성 장비 각성, 길드게시판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함께 추가했으니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일까지 보스전에서 7회 이상 플레이 시 영웅 소환권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프리시즌 기간 동안 '777'의 연속된 숫자가 들어간 순위를 기록한 이용자에게 6성 장비 소환권을 지급한다. 또 6일까지 월드보스 순위 결과에 따라 6성 및 5성 영웅 선택권을 추가로 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븐나이츠' 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불사조온라인 이미지
불사조온라인 이미지

- '불사조온라인', 첫 업데이트 실시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불사조온라인'의 첫 번째 업데이트 '전쟁의 서막'을 진행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최고 레벨이 60에서 70으로 확장됐으며, 신규 던전인 공중정원, 신규 지역인 암흑평원 및 제남학원 등이 공개됐다. 해당 지역은 59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입장할 수 있으며, 강력한 보스 몬스터와 등장하고, 금색 및 자색장비를 획득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 서버 통합 대규모 PvP 콘텐츠인 '20 vs 20 천무전장'도 추가됐다.

한편, 지난 12일 공개서비스를 실시한 불사조온라인은 최고 동시 접속자 1만명, 누적 방문자수 200만명을 기록했으며, 최근 열다섯 번째 신규서버 '재스퍼'를 오픈했다.

'불사조온라인'은 중국 인기소설 '투파창궁' 세계관을 배경으로 개발한 3D 웹 MMORPG로 중국에서 '2014 금령장 게이머 최우수 웹게임 선정' 및 '2014 텐센트 10대 인기상', '17173 최고 품질 웹게임 선정' 등 다양한 부분에 걸쳐 게임성을 인정받은바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불사조 온라인' 홈페이지(http://px.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 이미지
뮤 이미지

- 웹젠, '뮤 PC방'에서 접속하면 '뮤 온라인'에 통 큰 혜택이 온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의 PC방 접속 혜택을 강화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우선, 뮤 PC방에서 게임 접속 시 적용되는 경험치 혜택을 '뮤 온라인'은 기존 10%, '뮤 블루는 기존 20%에서 30%로 늘렸다. 특히 PC방 회원끼리 파티를 맺으면 파티원 1인 당 20%씩, 5인 파티 구성시 최대 100%의 경험치가 추가로 적용된다.

또한 사냥시 아이템 드랍 확률이 10% 상승되며 분노, 마력, 체력, 마나, 방어 등에 대한 스크롤 5종 효과가 새롭게 추가됐다. 아울러 카오스 캐슬 입장, 고블린 포인트 적립과 스태미너 및 맵 이동 제한 등 기존의 PC방 혜택도 변경없이 유지한다.

한편 웹젠은 오늘(2일)부터 30일까지 뮤 PC방에서 게임도 즐기고 최대 200%의 경험치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뮤 온라인'과 '뮤 블루' 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 http://blue.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골프스타 이미지
골프스타 이미지

- 컴투스, 골프스타 시즌3 공개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골프게임 '골프스타'의 시즌3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골프스타'는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3D 모바일 게임으로, 2013년 출시 직후 영국 포함 전세계 43개 국가 앱스토어 스포츠 장르 1위에 오르는 등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며 1천만 다운로드 돌파한 바 있다.

컴투스는 올 봄 골프스타 시즌3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길드 멤버와 협동해 플레이 하는 '길드 대전 리그'와 세계 각 코스를 돌며 보상을 받는 '월드 커리어', '스폰서 계약' 시스템 등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를 통해 신규 장비 아이템, 봄 의상을 선보인다.

'골프스타'의 시즌 3 업데이트에 앞서 기존, 신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 이벤트가 실시된다. 참가자는 휴대폰 및 PC에서 사전등록 페이지(http://event.com2us.com/ci/2015/03/golfstar_season3pre/event/kr)에 접속하고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골프스타 시즌3 업데이트 이후에 문자로 전달된 쿠폰번호를 통해 게임 플레이 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재화 아이템 '스타' 150개를 수령 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골프스타' 시즌3에서는 주변 골퍼들과 시공간에 구애 받지 않는 모바일로 함께 모여 골프를 즐기는 핵심 콘텐츠 '길드대전'을 비롯해 기존 골프스타의 재미를 극대화한 다양한 시스템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며 "시즌3를 기대해 주는 많은 이용자들에게는 혜택을 미리 제공하고자 예약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여우비 이미지
여우비 이미지

- 봄비 맞은 '여우비', 2.2 업데이트로 더욱 달콤해지다

넥스트무브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여우비'의 2.2버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4종의 신규 콘텐츠 추가로 '여우비'가 강점인 아기자기한 재미를 한 층 업그레이드 한다는 목적으로 진행된다.

먼저, '화로 시스템' 및 '단약' 아이템이 추가된다. 게이머들은 각종 아이템을 '화로'에 넣어 '단약'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단약'은 캐릭터의 능력치를 영구적으로 상승시켜주는 아이템이다.

또한, '사매 보물탐험'이 새롭게 등장한다. 기존 사매 시스템이 사매를 강화시키는데 집중되었다면, 이 시스템은 사매와 함께하는 재미를 충족시켜준다. 게이머들은 자신이 보유한 사매들과 파티를 맺어 '보물탐험'을 진행할 수 있으며, 탐험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자신의 경험치 일부를 소모하여 캐릭터 능력을 상승시키는 '무혼 수련' 기능도 함께 선보인다. 이 기능을 통해 게이머들은 캐릭터의 기본 스탯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진행할 수 있는 '재배 시스템'이 오픈된다. 게이머들은 씨앗을 심고 재배해 경험치와 귀속금화, 내공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분들은 더욱 새로워진 여우비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로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하겠으니 지금처럼 여우비를 사랑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우비' 모바일 페이지(http://m.rain.nextmv.com)와 페이스북(http://on.fb.me/1Abl8Ef)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맹장전 이미지
삼국지맹장전 이미지

- 삼국지맹장전'에서 쌍둥이 BJ '한아름'과 '한우리' 한 판 승부 벌인다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SNG '삼국지맹장전'의 아프리카TV 생방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삼국지맹장전'은 나만의 난공불락 요새를 만들어 적으로부터 방어하고, 다양한 스킬로 주변을 초토화시키는 삼국 장수들을 이용한 전략적 플레이가 강점인 게임이다.

이번 아프리카TV 생방송 프로모션은 금일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아프리카TV에서 '쌍둥이 자매'로 유명한 BJ 한우리와 BJ 한아름이 서로 대격돌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방송을 통해서는 쌍둥이 BJ가 '삼국지맹장전'의 최고 인기 콘텐츠인 '천하통일', '공성전투', '군웅쟁탈'을 즐기며 서로 약탈하고, 약탈 당하는 등의 흥미로운 장면을 시청할 수 있으며, 장수를 등용하는 장면도 추가로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아프리카TV 방송 중에는 특별 쿠폰이 게이머 전원에게 지급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삼국지맹장전을 좀 더 재미있게 만나실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이번 아프리카TV 방송을 준비했다"며, "금일 저녁 쌍둥이 자매와 함께 천하통일의 재미를 보다 생생하게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골든글러브 이미지
골든글러브 이미지

- '골든글러브2', 2015 프로야구 개막 축하 이벤트 실시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펀웨이즈(대표 박민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야구게임 '골든글러브2'에서 2015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우선 '골든글러브2' 대회모드 참여자들 중 300명을 추첨, 영화 '더 건맨'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용자들은 대회모드 참여 후 최종 스코어 인증샷을 '더 건맨 대회 모드' 게시판에 등록해 응모할 수 있다. 영화 '더 건맨'은 '테이큰1'을 감독한 '피에르 모렐'이 메가폰을 잡고 배우 '숀 펜', '하비에르 바르뎀' 등이 정통 액션을 선보이는 흥행 기대작으로 1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골든글러브2 홍보 모델인 이대호 선수의 경기를 일본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1박2일 여행권도 증정한다. 오는 12일까지 게임을 즐긴 이용자 중 총 9명을 추첨, 각각 가족 혹은 친구 1인을 동반해 5월 중 후쿠오카에서 열리는 소프트뱅크 이대호 선수의 출전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15 프로야구 최다 구단 예매처인 티켓링크와 제휴,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티켓링크 무료 스포츠 예매권 100매와 예매할인권 100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골든글러브2'는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업데이트를 진행, 특정 선수들을 모으면 능력치가 상승하는 덱 시스템, 매월 이달의 선수를 선정해 선수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이벤트 선수 시스템, 시즌 모드에 대한 리그 레벨별 보상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 UI도 보다 편리하게 변경했다.

펀웨이즈 박민규 대표는 “대규모 컨텐츠 추가와 UI 개편으로 더 재미있어진 '골든글러브2'를 통해 야구팬들이 보다 흥미진진한 야구 시즌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4월 한달 간 '골든글러브2'가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게임에서부터 스포츠, 영화, 여행까지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이퍼즈 KOF 콜라보
사이퍼즈 KOF 콜라보

- '사이퍼즈', 더 킹 오브 파이터즈와 콜라보레이션 실시

네오플(대표 이인)은 SNK PLAYMORE(대표 도야마 토이치 / 이하 SNK)와 제휴를 맺고 자사의 온라인게임 '사이퍼즈(Cyphers)'와 '더 킹 오브 파이터즈(이하 킹오파)'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사이퍼즈에서 SNK 대표 격투 게임 '킹오파' 시리즈의 '쿠사나기 쿄', '야가미 이오리' 코스튬을 만나볼 수 있다.

앞서 네오플은 지난 3월 말 만우절 이벤트의 일환으로 '킹오파' 게임 모드를 연상케 하는 '킹 오브 사이퍼즈' 티징 영상을 공개해 SNS 등에서 게이머들의 관심과 기대를 집중시킨 바 있다.

한편, 금일부터 8일까지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면 '의대생 상자'를 비롯해 '선택형 블루 부스터', '리빙스턴의 꾸러미'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근두근레스토랑 이미지
두근두근레스토랑 이미지

- 위메이드,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 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SNG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에 '헬로키티' 아이템을 포함한 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는 '헬로키티' 국내 디지털 사업을 담당하는 산리오디케이(이하 SDK)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첫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을 통해서는 헬로키티 점원 핑키, 체리, 엘리, 레미 등 4명이 레스토랑을 찾는 손님으로 등장하고, 헬로키티 머리띠, 모자, 가방 등 데코 아이템 10종과 쉐프 의상 3종 등 '헬로키티 아이템'이 선보여진다.

이와 함께, 4월 한 달간 '헬로키티' 관련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먼저, 신규 캐릭터 생성 후 10레벨 달성한 모든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스커트 헬로키티인형'을 지급하고, 일일 퀘스트 완료 횟수가 가장 많은 이용자 10명을 선정해 '헬로키티 마우스 및 키보드 세트'를 선물한다.

이 외에도, 탐험, 친구 초대 등을 통해 '아이애플'을 모아 '선물상자', 'S·A급 특별점원', '에너지팩', '요정나무'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특별상점이 한 달간 문을 연다.

아울러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의 최고레벨이 69까지 상향됐으며, 난이도 조정 등 시스템도 전체적으로 개편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0)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확산성밀리언아서 환투형카드
업데이트
확산성밀리언아서 환투형카드 업데이트

- 확산성 밀리언아서 시즌2, '환투(幻鬪)형' 카드 업데이트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카드 배틀 게임 확산성 밀리언아서 시즌2에 '환투(幻鬪)형' 카드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지난 4월 1일 적용된 '환투형' 카드는 환상의 전투를 주요 테마로, 전투의 다양한 모습을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담아 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MR 등급의 '환투형 클라리스', SR+등급 '이슈르' 등 카드 4종이 5연 뽑기에 적용 됐으며, SR등급 '환투형 다빈'은 인연 뽑기에, SR+등급 '환투형 큐티나'는 드림포인트 뽑기에 각각 추가됐다.

또한, 신규 강적으로는 '환투형 카리안'과 '환투형 칼리츠'가 첫 선을 보였으며, 길드 강적으로는 '환투형 크림슨'이 업데이트됐다.

한편, 액토즈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16일까지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도전 비경 재도전' 이벤트에서는 '신도 5천왕 비경', '환투사들의 탑 비경' 등이 순차적으로 등장하며, 각 비경에서 보스를 사냥하는데 성공한 게이머에겐 '환투형 카리안', '환투형 엘리아', '환투형 시피아즈' 등 도전 비경 카드와 랜덤 홀로그램 카드를 보상으로 준다.

또한, 4월 11일부터 15일까지는 길드 간 PvP대결인 '길드 콜로세움'이 진행되며, 이번 대결의 상위 랭커들에게는 '환투형 마리안나(SR)' 카드를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확산성 밀리언아서 홈페이지(http://www.actozm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구별 봄맞이 업데이트 이미지
지구별 봄맞이 업데이트 이미지

- '내맘대로Z9별' 새봄맞이 이벤트 진행

누리웍스(대표 최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내맘대로 Z9별'에서 새봄맞이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내맘대로 Z9별'은 사냥 및 농사, 채광, 벌목, 낚시 등 다양한 콘텐츠와 깜찍한 캐릭터가 특징인 게임이다.

새봄을 맞아 준비된 이번 '봄의 이야기' 이벤트는 레어 이동수단인 '병아리 라이더'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와 게임 내 재미있는 이펙트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구성됐다. 게이머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아이템을 모아서 대전마을 소지마씨와 떠돌이 마녀에게 가져다 주면 레어 아이템 및 이펙트를 얻을 수 있다.

'내맘대로Z9별' 허정호 기획팀장은 "새봄을 맞이해 게이머들이 게임내에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분들께 웃음과 감동을 주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격려과 성원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내맘대로Z9별' 홈페이지(http://www.z9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주의기사 이미지
우주의기사 이미지

- 우주의기사, '발켄' 업데이트 실시

엔틱게임월드(대표 최준규)는 자사의 개발스튜디오 네오그램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우주의기사'에 '중장기병 발켄'을 업데이트했고, 곧 '레스톨구조대'도 추가할 예정이라고 금일(2일) 밝혔다.

'중장기병 발켄'은 1992년 슈퍼 패미컴용으로 개발된 명작 액션 슈팅게임으로 국내의 중·장년층에게도 익숙한 추억의 게임이다. '중장기병 발켄'과 시리즈인 '중장기병 레이노스'는 플레이스테이션 등의 콘솔게임으로 출시되었고, 2015년에는 PS4를 통해 새로운 게임이 출시될 예정이다.

엔틱게임월드는 이번 업데이트에 이어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레스톨 특수구조대'를 추가한다. 레스톨특수구조대는 일본은 물론 미국, 홍콩, 필리핀 등지에 수출된 국산 메카닉 애니메이션으로 일본에서는 NHK에서도 방영되며 많은 팬을 확보한 바 있다.

한편, 엔틱게임월드는 '중장기병 발켄'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4월 1일부터 1주일간 이벤트 시간마다 5~6성의 출현확률이 상승하며, 4월 첫 구매 이벤트를 통해 최대 3만원 상당의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엔틱게임월드 신동준 팀장은 "명작게임으로 아직까지도 회자되고 있는 '중장기병 발켄'과 '레이노스'가 성공적으로 업데이트됐다. 우주의기사에서 새롭게 재현된 발켄과 레이노스를 확인해보시기 바란다"라며, "다음으로 준비될 기체는 '레스톨 특수구조대'로 국산 애니메이션으로는 흔하지 않게 일본에서도 방영된 우수한 작품이다. 앞으로도 이런 유명 IP를 2주마다 한번씩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주의기사' 카페(http://goo.gl/8FTYbd)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