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1차 CBT 테스터 모집 및 플레이영상 공개

김원회

소프트맥스(대표 정영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온라인 MMORPG '창세기전4'의 1차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금일(2일) 밝혔고, 플레이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창세기전4'는 창세기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전작의 영웅들을 동료로 맞이해 포메이션을 구성, 5명의 캐릭터로 전투를 수행하는 '군진 시스템', 군진에 조합한 영웅들의 구성에 따라 변화하는 '연환기 시스템', 그리마 혹은 마장기를 소환해 공성병기나 거대 몬스터를 상대할 수 있는 '강림 시스템' 등의 전투 시스템을 갖췄다.

'창세기전4'의 1차 CBT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창세기전4' 홈페이지(http://www.genesis4.c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총 3,000명의 테스터를 모집해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진행되고, 당첨자 발표 및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는 14일부터 15일까지 실시된다.

1차 CBT에서는 게이머 랭크 10랭크 기준의 콘텐츠인 10여개의 시공(인스턴스 던전), 20여 종의 캐릭터가 공개 될 예정이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캐릭터 '이자벨'이 공개 서비스 때 지급된다.

소프트맥스 사업본부의 박정필 전무는 "지난주 테스트 일정이 공개된 당일,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시간 기록 한 것은 '창세기전' 시리즈의 브랜드 파워가 역시 강력하다는 것을 충분히 보여준 대표적 사례라 생각한다"며, "새로운 '창세기전'을 선보이기 위해, 오랫동안 준비한 만큼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내용은 창세기전4 홈페이지(http://www.genesis4.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플레이영상은 소프트맥스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SoftmaxNews)에서 시청할 수 있다.

창세기전cbt150402

: 창세기전 창세기전4 소프트맥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