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앱스게임즈, '나를 따르라' 홍보모델에 배우 김대명 선정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를 통해 출시를 준비 중인 모바일 전략 SNG '나를 따르라 for Kakao(이하 '나를 따르라)'의 홍보모델로 배우 김대명을 선정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김대명은 화제의 드라마 '미생'에서 '김대리'로 열연했으며, 최근에는 각종 CF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나를 따르라'는 오는 13일까지 '미생 김대리'와 함께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게이머들의 직업군별로 맞춤 패키지 선물을 증정하고, '김대리'에게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신 휴대폰 및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3만 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준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귀여운 그래픽과 간편한 조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나를 따르라'에 친근하고 편안한 김대명의 이미지가 적합하다고 생각해서 홍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를 계기로 게이머들이 게임을 더 친숙하게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나를 따르라'는 삼국지를 소재로 한 전략 SNG로, 4월 중 카카오 게임하기를 비롯하여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를 따르라 for Kakao'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goo.gl/PxTt7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를따르라 모델 김대명
나를따르라 모델 김대명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