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마인크래프트 서버리스트' 서비스 오픈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마인크래프트 서버 리스트
마인크래프트 서버 리스트

무한 자유도로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게임 '마인크래프트(Minecraft)'의 게이머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마인크래프트를 즐기는 게이머들이 멀티 플레이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마인크래프트 서버 리스트' 서비스를 지난 4월 1일부터 시작했다.

마인크래프트 서버리스트는 '마인크래프트 헝그리앱' 내의 '헝앱 마크 서버리스트'에 자신이 플레이 하고 있는 서버를 등록 및 공유 하는 것으로 다른 게이머들과 같이 마인크래프트를 플레이 하는데 편의를 주는 서비스다.

헝앱 마크 서버리스트는 '서버 이름', '버전', '서버 장르', '접속자 수', '서버 on, off 상태' 등으로 구분되어 쉽고 간편하게 온라인중인 서버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국내 게이머가 가장 많기로 소문난 1.5.2 버전의 서버까지 등록 및 확인할 수 있으며, 게이머가 등록한 서버를 평가 및 코멘트 할 수 있도록 하여, 등록된 서버의 평가를 보고 입맛대로 서버를 고를 수 있도록 돕는다.

마인크래프트 헝그리앱의 서버리스트 담당자는 "게이머 여러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앞으로 많은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인크래프트 헝그리앱' 내의 '헝앱 마크 서버리스트' 또는 커뮤니티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